장거리 연애에서 원거리 연인 사이의 친밀감을 유지하고 올리는 팁

Posted by 아디노
2015. 3. 31. 20:15 Life

청춘에게 사랑하는 애인은 삶의 이유이기도 하죠. 이제 봄이 오면 더욱 많은 커플이 만나고 이별할 겁니다.


마음만으로 쉽지 않은 일도 많습니다. 장거리로 떨어져 지내기에 원거리 연애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도 있죠. 이렇게 떨어진 연인 사이에는 어떻게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까요?


또한 겨우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더욱 발전하고 친밀감을 느끼려면 어떠한 방법이 있을까요? 이에 대해 몇가지 팁을 알아봅시다.


1. 상대를 믿는다.


서로 멀리 떨어져 있기에 불안해집니다. 보고 싶어도 바로 만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자신의 감정을 솔직히 전달합시다. 멀리 있어도 상대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달합시다.


고민이 있으면 대개는 멀리 있는 연인 보다는 가까운 친구에게 상담하게 됩니다. 그렇게 속마음과 고민을 공유하는 시간이 줄어들면 자연스럽게 마음도 멀어집니다. 그리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상대를 의심하게도 됩니다. 다른 사람을 만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이죠. 서로가 진심으로 믿어주는 것이 정말로 중요합니다.


연인


2. 서로 간에 규칙을 만든다.


계속 연락하고 마음을 전하는 규칙을 만드세요. 매일 아침에 안부를 전하는 메시지나 밤에 자기 전에 전화나 연락을 해야겠죠. 평소에는 문제가 없으나 바쁘게 되면 소홀하기 쉽상입니다. 그러니 둘만의 규칙을 만들면 봅시다.


매일 반복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생활 습관이 됩니다. 서로의 존재를 확인하고 보살피는 시간이죠. 짧지만 귀중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3. 만날 때면 최고의 시간을 보낸다.


약속을 갖고 보는 기회가 한 달에 1회라고 하더라도 중요하게 여깁시다. 그 시간을 최고가 되도록 노력합시다. 매번 특별한 데이트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두 연인 사이에 웃음의 감정을 나누고 서로의 존재를 느끼고 마음이 사랑으로 가득차면 됩니다. 상대를 보기에 좋고 만족하는 시간이 되어야겠죠.


이제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이 오고 있어요. 멀리 떨어지게 되어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되더라도 결말이 좋으면 됩니다. 조금만 생각을 바꾸어 긍정적인 결과를 만들어 보세요. 멀리 있기에 더욱 보고 싶어지고 사랑이 깊어지는 시간이 되기 바랍니다.


연인 관계에서 해야할 14가지 항목

건강한 연인, 인간 관계를 만들고 유지하려면

사회적 기술과 인간관계를 향상시키려면

장거리 연애 잘하는 비밀, 기대치를 조절하라

부부의 애정을 지속시키는 작은 3가지의 작은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