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7 최신 동영상 예고편 드디어 등장!

Posted by 아디노
2014. 11. 30. 09:12 Culture

영화 "스타워즈 7" 최신작이 내년 12월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정말로 기대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에 예고편이 미국의 일부 영화관에서 공개되었습니다. 그리고 물론 웹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으로 공개되고서, 하루만에 이미 500만회를 시청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벌써 800백만회가 넘었습니다.


얼마 안되는 길이의 예고편인데도 정말로 인기가 많습니다. 저도 얼핏 보려다가 결국 몇번 다시 반복해서 봤습니다.


방송되는 시간은 그리 길지는 않습니다. 사람들에게 아주 짧게 느껴지는 88초 동안 이어집니다. 조금 아쉽죠.


그러니 자꾸만 다시 보게 되더라구요. 물론 글에 넣을 그림도 캡쳐하느라 시간도 보냈지만, 짧은 영상이 매우 긴장감이 있더군요. 이것만 봐도 재미있습니다.


스타워즈7


아무튼 이제는 정말 영화 상영이 멀지 않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J.J.에이브람스 감독의 "스타워즈:포스의 각성(Star Wars:The Force Awakens)"이 드디어 왔숩니다. 공식 티저 영상이 먼저 팬들에게 선사되었습니다. 영화는 잘 제작되고 있나 봅니다. 아무래도 전작 6편의 압도적 인기가 이번 7편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티저영상에서는 사막에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여러 끊어진 장면들이 이어집니다. "각성이 있었다. 너도 느꼈나?"라는 목소리가 들린 뒤, 축구 공 형태의 드로이드가 나옵니다. 이어서 제국 군인들, X윙 스타 파이터의 화면이 나옵니다. 특징적 장면들을 인상적으로 보이도록 이었습니다. 긴장감 있게 볼 수 있어요.


붉은 십자형의 라이트 세이버를 가진 신비로운 인물도 나오죠. 검은 망토를 입은 인물이 눈이 덮힌 숲을 걸어가면 "다크 사이드 그리고 빛"이라는 목소리가 들립니다. 그리고 밀레니엄 팔콘이 마지막을 장식합니다. 전투를 하면서 빔이 서로 어듯나게 발사됩니다. 멋지네요.


밀레니엄 팔콘


11월 28일에 웹의 유튜브에서 공개된 이번 트레일러는 이번 주말에 일부 극장에서 공개됩니다. 하지만 전체 영화는 2015년 12월에 개봉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정확히 언제가 될지 모르겠네요. 아마도 동시 개봉이 되겠죠. 아직 1년은 더 기다려야 합니다. 너무 긴 시간이지만 나오면 반드시 봐야겠네요.


2014/09/02 - '레고 스타워즈'의 이번 무대 배경은 바로 프랑스

2014/11/26 - 뉴욕 웨스트사이드 허드슨 강에 공중 공원을 건설한다

2014/11/24 - 공중에서 쌓기에 도전하는 호버크래프트! 테트리스와 젠가를 합친 신기한 균형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