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거리 연애 하는 커플에게 사랑을 이루기 위해 드리는 조언

Posted by 아디노
2015. 4. 15. 20:35 Culture

사랑하는 사람을 멀리 떠나서 살아야 한다면 정말 어려운 일이 많습니다. 원거리 연애에서 순조롭게 관계를 유지하려면 즐거움 이상으로 괴로운 일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헤어지게 되기도 쉽죠. 떨어져 살면서 애정 관계를 지속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미래에 장거리 연애를 할 수도 있습니다. 멀리 떨어져 지내야 하는 기간이 있습니다. 직장이나 학업 때문에 자주 못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상황에서도 커플이 서로를 믿고 사랑을 이루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에 대해 몇가지 조언을 드립니다.


1. 상대에게 기대하는 것을 말한다.


향후 멀리 떨어져 원거리 연애를 하게 될 것 같으면 미리 준비를 합시다. 되는대로 그냥 냅두면 더욱 안좋습니다. 미리 계획하고 서로 생각하는 것을 털어놓는 것이 좋습니다. 같이 있는 동안에 데이트를 할 때 자신이 무엇을 요구하는지를 전달하세요. 상대방은 말로 듣지 않으면 알 수 없어요.


커플


2. 속에 있는 마음을 말로 꺼낸다.


대부분의 커플이 직면하는 문제는 대화의 부족입니다. 여러가지 원인이 있겠지만 가장 주의해야 할 일입니다. 자신의 마음 속에 있는 것을 말로 전부 공유하면 됩니다. 상대와 연결되어 있다고 느낀다면 무엇이든 이겨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무슨 일이 있어도 마음 속에 숨겨두는 것이 있어서는 안됩니다. 인터넷과 스마트폰으로 자주 대화하세요. 커뮤니케이션이 부족하면 관계에는 치명적으로 안좋습니다.


3. 서로의 생활을 존중한다.


이성 친구가 곁에 없기에 좀 더 자유로운 측면이 있습니다. 자기 자신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납니다. 이를 제대로 활용해 봅시다. 평소 못하던 일들을 할 수 있죠. 물론 정상적이지 않은 일을 하라는 것은 아니에요. 자기 계발과 여유와 즐거움을 찾아보라는 것이죠.


그런 면에서 서로의 생활을 너무 간섭하지 맙시다. 믿어주어야죠. 두 사람 사이의 관계에서 중요한 것은 믿음이니까요. 또한 커플 사이의 일 외에도 여러가지 다른 일도 많습니다. 다른 중요한 것을 하면서 살아야죠. 기본적으로 둘 다 각자의 생활을 가지고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4. 상대방에게 빠져 있자.


사랑하는 사람에게 빠져있다고 해서 갑자기 먼 거리를 찾아가서 만나라는 것은 아닙니다. 요새는 인터넷이 되니까 영상통화라든가 여러가지 다른 수단을 활용해 보세요. 떨어져 있으면서 같이 할만한 일들을 만들어 볼 필요가 있어요.


장거리 연애에서 원거리 연인 사이의 친밀감을 유지하고 올리는 팁

장거리 연애 잘하는 비밀, 기대치를 조절하라

인간관계 증진 위해 스마트폰은 혼자 있을 때만 보자

해외생활을 하려면 어떤 마음의 준비가 필요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