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를 긍정적인 기분으로 시작하기 위한 아침 습관

Posted by 아디노
2015. 5. 21. 23:14 Life

여러분은 매일 아침의 습관을 개선할 필요성을 실감하고 계신가요? 일과를 시작하면 자꾸만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경우는 없나요? 다른 사람과 문제를 일으키지는 않나요?


만약 오전에 메일, 페이스북, 트위터를 먼저 확인하고 있다면 자신이 부정적인 감정에 빠져있지 않은지 확인해 봐야 합니다. 부정적인 사고는 우리가 디지털 세상으로 들어갈수록 슬그머니 나타나게 됩니다.


따라서 하루의 시작을 긍정적이고 기분좋게 시작하기 위해서는 습관을 바꾸어 보세요. 어찌보면 너무 새롭지만 당연한 일을 하세요. 감정을 새롭게 하는 일을 먼저 하세요. 커피를 마시면서 간단하게라도 책을 읽어도 좋아요.


페이스북에 로그인한 사람을 대상으로 열린 조사에 따르면, 세명 중에 한명이 무의식적으로 자신과 친구들의 팔로어 수를 비교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기 혐오에 빠지게 됩니다. 소셜미디어를 이용해도 특별하게 안좋은 기분을 못느끼는 분들도 조심해야 할 일이 있어요.


아침 습관 커피


긍정적인 아침 습관으로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


감정이 아직 불안정한 이른 시간에 시끄러운 뉴스, 불평, 푸념 가득한 의견 등을 듣고 보면 부정적인 생각이 머리에 들어오게 됩니다. 그래서 긍정적인 사고로 가득하게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10분 정도의 시간을 투자하세요. 기분이 좋아지는 사진을 보거나, 커피를 마시거나, 좋은 글을 읽어 보세요.


이렇게 커피를 마시는 동안에는 자신이 좋아하는 일만 하는 겁니다. 하루를 긍정적인 생각으로 먼저 시작하면 나머지 시간에 어려움이 있더라도 이겨낼 힘이 됩니다.


남녀 사이에 우정은 존재하는가? 적정한 선을 넘지 않으려면

다른 사람과 상대방의 이름을 기억하기 위한 요령

연인과 행복하고 즐거운 데이트 하려면

포옹으로 5분 안에 스트레스 감소시키는 비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