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 후 1시간이 하루를 결정한다, 아침을 바꾸는 방법

Posted by 아디노
2015. 6. 17. 21:16 Life

하루의 처음 1시간이 나머지 시간을 결정합니다. 처음 눈을 뜬 이후에 하는 행동이 다른 일들에 영향을 줍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하는 반복적 행동을 바꾸는 방법을 알고 실천합시다.


자기 자신의 컨디션을 좋게하고 기분을 올리고 싶다면 할 일이 있습니다. 아침을 관리하면 하루 전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규칙을 만들어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상쾌할 수 있게 만드는 행동을 시작합시다. 처음에는 힘들지 모르지만 결코 후회하는 일은 없습니다.


아침을 보내는 방법을 바꾸고 더 행복해지기 위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기상 후에 바로 자동적으로 할 수 있도록 만들어야 좋습니다. 그러면 나머지 시간이 행복합니다.


기상 하루 아침


정해진 시간에 일어납시다.


하루를 제대로 시작하기 위한 중요한 방법의 하나는 정해진 시간에 여유를 가지고 잠에서 깨는 일입니다. 늦게 깨어나면 서두르게 됩니다. 서두르면 불안해지고 무리하게 됩니다. 컨트롤을 못하고 땀을 흘리고 스트레스를 느끼게 됩니다.


먼저 효과적인 알람을 사용합시다. 그리고 충분한 수면을 취합시다. 알람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신체와 뇌가 충분한 휴식을 얻으면 저절로 눈을 뜨게 됩니다. 이를 위해 의도적으로 적절한 시간에 잠자리에 들어야 합니다.


잠을 잘 못자는 분은 컴퓨터 사용법을 바꿀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나쁜 자세가 근육을 긴장시키게 됩니다. 인터넷이나 TV, 게임, 카페인은 안좋습니다. 몸은 피곤하지만 마음을 깨어있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특히 스마트폰이나 모니터 화면의 빛은 뇌가 낮으로 착각하게 만듭니다.


아침을 바꾸는 방법, 스트레칭을 하며 운동을 하자.


마음의 행복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신체의 행복도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몸과 마음은 연결되어 있습니다.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 있으면 자세도 나빠지고 눈은 상하게 됩니다. 기분도 안좋아지죠. 아주 적은 운동이라도 효과가 있습니다. 약간의 스트레칭과 산책도 마음에는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아침에 일어나서 하면 더욱 좋습니다.


하루를 결정하는 긍정적인 생각으로 시작하자.


마음의 상태는 누구를 만나느냐에 따라서 크게 좌우됩니다. 좋은 사람과 만나야 합니다. 또한 일어나서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보지 말고 하루를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을 조금 내어 몇분이라도 차분히 앉아서 아침 시간을 즐기면 좋습니다. 일출을 보거나 커피를 마시는 것도 좋죠. 중요한 것은 자기 자신을 안정시키는 것입니다.


기상 후 1시간 이내의 스케줄을 관리하자.


아침에 깨어나면 메일, Twitter, Facebook을 체크하고 싶어집니다. 그러나 주의점이 있습니다. 확인을 하더라도 제한 시간을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른 시간에 잠에서 깨어 하루를 잘 보내겠다고 다짐했는데, 컴퓨터 앞에 앉아서 무언가 새로운 것을 찾아 몇시간이고 보낼 수도 있습니다. 시간은 금방 지나갑니다. 그러니까 제한 시간을 설정해야 합니다. 최대 30분으로 설정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창조적이며 독창적 아이디어 창출하기 위한 기발한 방법

걱정과 불안에 관한 네가지 진실

전문가가 말하는 카페인 효능 5가지

너무 바쁜가요? 비정상적 업무 스케줄 속에서 정신을 차리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