웜비어 사망, 식중독 북한 주장 거짓말, 고문 의한 뇌손상 원인

Posted by 아디노
2018. 10. 24. 18:51 Media

최근 북한에서 거짓말을 또 했다. 이에 대해 미국에서 '웜비어가 식중독에 걸렸다는 북한 주장은 근거 없다. 고문에 의한 뇌손상이 사망 원인이다'라고 밝혔다. 협상을 하는 기간에 웜비어에 대한 비인륜적 범죄에 대해 다시 상기시켜주었다. 결국 북한 정권과 이에 협조한 사람들에 대한 전범 재판은 열릴 것이다.


웜비어, 식중독 북한 주장 거짓말, 고문 의한 뇌손상 원인


웜비어 생전 주치의 "北여행 전후 아랫니 위치 바뀌어…'물리력'에 의한 변형 의심"

웜비어 생전 주치의들 "물리력에 의해 치아 변형된듯"

美의료진 “웜비어 사망 원인은 北고문에 의한 뇌손상으로 추정”

웜비어 주치의 “물리력에 의해 치아 변형 일어나…식중독 걸렸다는 북 주장 근거 없어”


웜비어 사망, 식중독 북한 주장 거짓말, 고문 의한 뇌손상 원인


북한에서 혼수상태로 송환된 뒤 숨진 미국인 대학생 오토 웜비어의 치아에 물리력으로 인한 변형이 일어난 것 같다는 의학적 소견이 법정에 제출됐다고 미국의소리 방송이 24일 보도했다.


방송에 따르면 웜비어가 북한에 억류되기 전 그를 진료했던 치과 의사들은 미 워싱턴DC 소재 연방법원에 웜비어의 아랫니 2개의 위치가 크게 바뀌었다는 내용의 소견을 제출했다.


웜비어, 식중독 북한 주장 거짓말, 고문 의한 뇌손상 원인


<댓글>


lana****

북한 새끼들이 맨날 하는 말이잖아. 동무, 혁명적으로 아래위 바꿔놓겠다고.. 문틀닥도 꼭 똑같이 당해서 고통을 느껴봐야. ㅉㅉ 사기꾼 인권변호사는 당해야 함


unju****

이 뉴스는 현 정권이 싫어하겠네.


winz****

인권 변호사 문재인님 이건 어찌 생각하시는지요?


joa8****

청와대 안팎의 주사파들은 얼마나 쓴맛을 봐야 정신차릴런지...


step****

이런 살인 양아치 집단에 못퍼 줘서 안달난 넘 재앙이 교황까지 이용해 개정은이 위상 높여 줄려는 우리의 쩝접이 어느나라 대통령이냐고


amar****

적화통일되면 문슬람니들이 가는 곳이다. 알았냐 ㅋㅋㅋㅋ 니들은 절대 평양귀족이 될 수없다. 적화통일 되면 다해줄 것 같지? 아니야 변절자는 절대 안살려줘 제일 먼저 숙청한다.


soft****

이런 북한을 가족주의나라라고 칭송하는 국회의원이 있으니.. 송X길. 너는 마음에 안들면 가족들에게 이빨위치가 바뀔안큼 두드려 패냐?


mann****

살인집단....무너져야 할 집간을 돕는 인간도 똑같은 놈이다.


horr****

이런 무지막지한 살인폭력집단을 문재인이 못 도와줘서 환장하는 이유가 대체 뭐냐. 제 나라 국민 홀대하고 국내 갈등 일으키면서까지.


jome****

문재인은 북인권에 대해서 한마디도 안하고 입을 처닫고 있다. 너는 진짜 인권변호사가 아냐.


idrh****

민권변호사 문X인이는 대한민국 인권은 미친듯이 물어뜯으면서 북한 김정은은 미친듯 추앙합니다.


vicr****

북돼지의 만행에는 아예 눈감은 문재앙, 문진상~ 마약 처먹은 것처럼 ..눈앞에는 오직 사랑하는 북돼지뿐~~괴뢰집단 사랑하는 빨갱이가 대한민국의 원수란다~!


hjch****

대체 어떻게 고문을 했길래....ㅠ


dolm****

일본한테 그러듯이 그간 북한이 저지른 만행에 대해서 사과하라고 해야한다


wyj1****

대낮에 그것도 공항에서 이복형도 살해한 독재자.고모부도 처형한 독재자를 대변하는 이상한나라의 문재인


78pl****

문재앙 이 기사보고 하는 말''부칸은 절대 그럴리 없습니다. 가짜뉴스면책임 질수 있습니꽈?''


pyla****

인권 인권 말로만 말고 북의 인권 문제는 심각하다 교황 방문 언급했지만 인권 무시하는 곳에 교황이 갈수있을까?그건 나라도 아녀!


dk49****

북한은 정상 국가가 아니다


nice****

부탄을 똑바로 인지해도 시원찮은데, 문X인은 허구한날 부칸 팔이만 하고 있으니(이런거 문씨에겐 느낌이라도 닿을라나)


muri****

북괴는 절대로 변하지 않는다. 멍청한 한국국민들 자업자득이다. 이제 땅치며 후회하게 될거다.


rozo****

모두 정신차립시다.


bnm9****

바왕자 웜비어 도끼살인 625 천암함 연평도 무궁무진 공산당 파시즘 나치 ㅡ와 손잡고 웃는 문간첩


rkwl****

대한민국군인이 희생당해도 사과 보상 요구도 못하는 어버버....


rhem****

최악에 인권유린 국가지도자를 인권변호사 출신 문재앙이 만날때마다 좋아죽는거보면 참 아이러니해ㅋㅋㅋㅋ


acht****

미국인도 죽여버리는 김정은 살인마 돼지새끼가 뭐? 귀엽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재앙 빠는 달창들 김정은한테 월북해가서 첩하시면 되겠습니다.


shin****

피해자의 인권은 관심없고 독재자의 체제보장과 인권만 관심있었던거지. 대한민국의 재앙먹구름


pear****

자기 고무부도 죽여버리는 샑힌데 멀 바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vor****

저런 잔인무도한 나라 못 퍼 줘서 안달인 머저리.


shj8****

북한의 거짓말에 속았던거네.


park****

그런걸보고 도와준다 지나가는 소가 웃는다 국민들 정신차리자 남자는 태어나 3번 우는데 1번은 울게 생겼다


orch****

인권변호사 어디갔냐? 참 피해자 인권은 관심없었지


afkn****

북괴가 또. 여하튼 빨갱이는 남녀노소 국적불문 다 때려죽여야. 오래된 생각이다.


viol****

너무 잔인하다..이번에도 백몇십명 숙청했다던데 후유


neok****

문죄인 눈까리좀 바꿔줘라 눈알만 빙빙 굴리고 ㅉㅉ


chdl****

저런 게 정상적인 국가 역할을 할 거라고 국제 사회에 어필하는 것도 우습네.. 재인아 그만 하자


patr****

대한민국 인권변호사들 입닫고 있는게 모두 위선자네..


lucc****

이 시기에 미국이 웜비어문제 제기하는게 심상찮다. 대북제재 초강화에 여차하면 북폭도 적극 고려하겠다는 싸인으로 보임


danp****

이런 깡페집단하고 문재인은 뭘하겠다고 국민혈세를 갔다 퍼줄려고 혈안이 돼서 나라일은 안하고 온통 북한 위한 일만하고있다. 이인간 빨리 끌어내리던지 돌연사라도 했으면 좋겠다. 국민들좀 살자.


wlsd****

북한 이 OOO들을 어찌 믿냐? 영원한 적국이다


jong****

저게 정상적인 국가냐? 가족이고 친구라고? ㅋㅋㅋ


juni****

송영길의 가족같은 나라


oliv****

인권변호사인 문통은.. 이사건에대해,북한의 수많은 노동교화라는 이름의 수용소에 있는 사람의 인권에대해 김정은한테 말할수있나?


w307****

아유 이런뉴스 문죄인이 싫어할텐데 수령님이 싫어하니까..


wngu****

우리 인권변호사 출신 문재앙씨는 이런 기사 싫어한다 고문 수용소 자유가 없는나라랑 연방제 하자고 열광하고 월남패망에 희열느낀분 이시다


poca****

보나마나 겉상처는 안나게 기술적으로 팼겠지? 이런나라를 여당의 송모 중진의원은 가족같은 나라라고 극찬을 아끼지않더군?


kka0****

미국에서 한국인들은 왜 사회주의자를 대통으로 뽑았는지 이상하게 생각한다고 나오더라


kore****

인자하고 온후하다며..정은이가..5.18 은 잔두환을 30년 이 지났어도 재판 하고 고문후 숨진 박종철 은 아직도 기리고 있는데..북한 정권의 잔혹 행위도 재앙이가 끝까지 첵임을 물어라....


g314****

문재인재새끼 틀니낄때되지않았냐


cwon****

이런기사 문재앙과 똘마니들은 싫어합니다.


worn****

악마 김정은 정권은 이런 잔악한 만행을 저지르고 사과 한마디 없고 인권이라곤 눈꼽 만큼도 없지만 뭉가는 인권에 대해서는 단 한마디도 없네.


moon****

무서운 북한.. 저들과 같은 민족이니 통일하자고.... 난 두려울뿐이다


kuma****

어이 문재인씨? 인권변호사 출신으로 이사건에대해 한마디 찌껄여봐 A4없이


radi****

문통과 더듬어패거리들 보고있니?


baba****

이기사를 실세인 민주당과 로동당이 싫어합니다


tetr****댓글모음

`극악무도한 집단. 이들을 우리 민족이라며 감싸고 드는 인간들의 정체는 뭐지?


kend****댓글모음

북한 너무 잔인해.


ol0k****

국민을 공무원과 비 공무원 2부류로 나누면 공무원은 죽을때까지 평생먹고사는걱정은 안해도되며, 공무원이 아닌자는 평생 불안정한 삶을 살아가며 공무원을 먹여살릴 세금을 부담하는 의무를 가진다. 증원/세습/연금등 불합리한 방법으로 부당한 이익을 보장함은 공무원을 집단화 시키고 공산당과 유사하게 변화시키고 있는중이다. 내눈에는 지금 대한민국 국민을 계급화 분류작업중이고 이는 공산당 조직화랑 유사한점이 보인다.만약 경제위기나 다른이유로 인해 대기업이 무너지면 남는 엘리트집단은 공무원 집단뿐이라는 점이다.(드루킹은 대기업 인수계획을자백함)


isbn****

트럼프가 웜비어 사건으로 그렇게 민감했는데 재앙이는 신나서 북한 빨고 자빠졌으니 얼마나 밉상으로 보였을까


roka****

이니가 싫어하는 기사입니다


taka****

우리 인권변호사 출신의 문재앙은 이런건 인권침해축에도 못드는걸로 본다 애들끼리는 싸우면서 큰다고 개드립칠걸


heec****

그런 쓰레기집단에게 국민들혈세퍼준다고 여념이 없는 이니


terr****

북한이 한 민족이라서라는 이유로 환상을 갖는 머저리들. 체제, 이념이라는거 무시무시 무시무시한거다. 지금 문재인이 그 맛을 너희들한테 보여줄건데 어금니 꽉 물어야할거다. 웜비어처럼 어금니 돌아갈테니까...잘하면 목도 훼까닥 돌아갈거임.


rjkd****

이니는 민주주의자가 아니고 공산주의자다. 라고 폭로한 고영주.


fres****

저딴 나라인데 인권변호사출신이란 놈이.....


3zlv****

안봐도 비됴 부카니스탄


konf****

청와대 이번엔 voa 가가짜뉴스라고 대변인 발표안하나 ㅎ.ㅎ


edmo****

이런 중요한 사실을 조사하지도 항의하지도 보도하지도 않은 미국은 좌파 공산당 국가가 맞다!!! 이제 미국은 희망이 없다 일본만이 남은 답이다 자유한국당과 힘을 합쳐 독도를 바치고 일본에 복속되서 민주주의 수호하자 여자들도 다 바치자!!! 일본이 우릴 구원할 것이다!!!


alla****

울 이니가 싫어하니 가짜 뉴스에욧!!! 꾀에엑



언제까지 진실을 가릴 수 업다. 북한 정권에 대한 정희는 반드시 구현된다. 남한 내 간첩들에게 심판은 온다.



최저임금 급상승 영향, 불법체류자 37% 증가

아셈회의, 비핵화와 제재 이행 강조한 강한 공동성명 채택

신장 위구르 수용시설에서 젊은 여자 강간이 매일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