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리선권, 기업 총수들 냉면 먹는데 핀잔주었다

Posted by 아디노
2018. 10. 29. 21:20 Media

밥 먹을 때 개도 안건드린다는데, 북한 리선권이 아주 나쁜 개버릇을 보여주었다. 평향에 방문한 기업 총수들이 냉면을 먹는데 '냉면이 넘어가냐'며 핀잔을 주었다고 한다. 완전히 남한 국민들을 노예로 대하는 모습이다.

"리선권, 평양 간 기업 총수들에 '냉면이 넘어가냐' 핀잔"


북한 리선권, 기업 총수들 냉면 먹는데 핀잔주었다


북한 리선권, 기업 총수들 냉면 먹는데 핀잔주었다


리선권 북한 조국평화통일위원장이 남북정상회담 특별수행원으로 평양을 찾은 기업 총수들에게 '냉면이 목구멍으로 넘어가느냐'라며 핀잔을 줬다고 자유한국당 정진석 의원이 29일 전했다.


정 의원은 "리 위원장이 총수들에게 왜 그런 핀잔을 준 것이냐"고 물었고 조 장관은 "북측에서는 남북관계가 속도를 냈으면 하는 게 있다"고 답했다. 정 의원은 " 경제인들이 경제협력 얘기도 하고 그런 걸 기대한 것 아니냐. 그렇게 추정하느냐"라고 재차 물었고 조 장관은 그렇다고 답했다.


<댓글>


ggan**** 기업인들 뭐하러 아프리카 보다 못사는 테러범들에게 저런 소리 들 으며 사업하냐


tigl**** 어이가 없네. 아니 글로벌 기업의 총수들이 저런넘한테 왜 그런 소릴들어야 하냐? 기업총수들이 니네 종이냐?


adeo**** 아 진짜 문재인 지금이라도 끌어내려라 ㅠㅠ


lkww**** 대통령이란 놈이 저 모양이니 모든게 엉망이됬다. 즉각적인 탄핵이 필요하다.


alsg**** 언제부터 북한이 우리의 상전이 됐나요? 북한이 사대주의 시절 명나라 역할을 하네요.. 얼마나 우리를 낮게보면 북한 차관 지위밖에 안 돼는 놈이 남한 장관에게 명령을 하고 대한민국 장관은 질질 끌려가면서 조공 열심히 하고 참 희한한 세상입니다..


wjdg**** 중국가서는 기자들이 맞더니 북한가서는 재벌총수들이 핀잔받는동안 문재인 대통령은 김정은 비위 맞추고 있었나~~~ 청와대 기자가 ㅈㄹ하네 할만하네요.


fort**** 보자보자하니까 거지같은 것들이 상전노릇하려 드네. 어차피 경제협력은 아직 불가능한데 굳이 북한으로 데려가서 저런 수모나 당하게 하고 모른척 쉬쉬하는 게 이 정권 대북정책이냐?


alli**** 냉면이 넘어가냐고??? 돌았나? 북한권력층들이 돌았나? 저런 사람들과 단판을 해야되는 문재인대통령이 안스럽네. 미국이하는 방향대로 해야 맞는 듯.


junp**** ㅋ난 북하고 대치하지않고 대화로 풀어나가는거 환영한다. 그런데 그건그거고 밥먹고 있는사람한테 지들뜻대로 투자안한다고 밥이 넘어가냐고 대놓고 말하는게 정상이냐. 장관은 모하는 사람이냐 존심도 없고 벨도 없냐. 어니까 눈치본다는 소리가 나오는거야 저런 비상식적인 말에는 단호하게 따져라.


3340**** 지들이 뭐라고 냉면이 넘어가냐 이런말이나 해대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말이 경협이지 돈 내놓으라는거지 무슨 거지 근성인가요? 왜 우리기업 총수들이 그런취급 받아야합니까? 어이가 없네요..


rjtj**** 대통령 하나 ㅈ같이 뽑아놓으니까 별 만도 못한 쓰레기들한테 온갖 치욕을 다 당하는구나. 진짜 쪽팔리고 수치스럽고 서러워서 못살겠다


bada**** 에라이 등신들아, 주사파 딱까리 속성이 어디가냐...니들은 코박고 죽어라


dost**** 국격지리네요 ㅋ


kbch**** 저애기 분한 마음이네요. 지금 까지 원조 해주고 못받은 돈이 수조원이라는데 ...ㅉㅉ빚부터 갚고 경협이든 해라. 경제가 암울한데 회의 한번 주제한적 없고 부총리 직접 보고도 한번 뿐이라든데 어느나라 정부인지? 표 찍어준 내가 다 부끄럽다 이럴줄 몰랐네.


bisu**** 문재앙이 무슨 약점 잡혀서 삼성회장이 저놈한테 저런소리 듣냐


wjsw**** 이재용 회장님이 저딴소릴 들어야겠냐 문간첩OOO


sang**** 아니 그걸 문텅과 조명래 넘에게 얘기해야지~~ 불쌍한 기업가들에게.. 쯧쯧.. 적와대 임실장이 좌불안석 이겠구마..


voyn**** 손님불러다가 그따위소리나하고 그걸 알고있는 장관은 아닥 한거니? 이럴려고 사람들 델구 간거냐? 이놈의 정권은 역시나


남한이 북한보다 인구수도 2배 가까이 많고, 경제력과 국력은 상대도 안되는데 이게 뭔 꼴입니까. 정말 분합니다.


문재인 지지율 하락

웜비어 사망, 식중독 북한 주장 거짓말, 고문 의한 뇌손상 원인

미국과 한국정부 대북 제재 해제에 대해 또 엇박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