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경제파탄 문정권이 북한에 보낸 귤 200톤에 귤만?

Posted by 아디노
2018. 11. 11. 17:02 Media

대한민국 경제가 완전 파탄나고 있다. 홍준표 전대표에 의하면 이번 문재인 정권하에서 회복이 어렵다고 판단하고 있다. 또한 북한에 귤을 200톤이나 보낸다고 하는데, 정말 귤만 들어 있겠냐고 의문을 드러냈다. 북에 보내는 상자에 귤만 있다고 믿겠냐고 국민이 과연 믿겠냐고 질문하면서 이러다 우리가 세컨더리보이콧을 당해서 경제가 완전히 망할까 대한민국과 국민들을 걱정하고 있다.


홍준표, 경제파탄 문정권이 북한에 보낸 귤 200톤에 귤만?


홍준표, 경제파탄 문정권이 북한에 보낸 귤 200톤에 귤만?


중앙일보, 홍준표 "내 말대로 경제 파탄···文정권서 회복 어렵다"

뉴시스, 홍준표 "北위장평화공세 곧 드러날 것...文정권 맞장구 못 칠것"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북한의 위장평화 공세가 미국에 의해 곧 드러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나는 11월6일 미국 중간선거가 끝나면 트럼프가 본색을 드러낼 것으로 보아 북의 평화공세는 위장평화공세라는 것이 밝혀질 것으로 봤다"고 덧붙였다.


"트럼프의 북핵 쇼도 하원을 장악한 민주당 견제로 불가능하기 때문에 미국도 대북 유화 정책을 계속하기 어려울 것"이고, "그렇게 되면 문 정권도 더는 북의 위장 평화 공세에 맞장구치지 못하게 할 것으로 판단했다"고 말했다.


동아일보, 홍준표 “‘靑 송이버섯 답례’ 제주산 귤상자, ‘귤만 들어 있다’ 믿는 국민 얼마나 되겠나”

중앙일보, 홍준표 “北 보낸 상자에 귤만 있다 믿는 국민 몇이나 되겠나”

뉴시스, 홍준표, 北귤배송에 "상자에 귤만 있다 믿는 국민 몇이나 되겠나"

파이낸셜늇, 홍준표 "귤 상자에 귤만?...이러다 美세컨더리 보이콧"

세계일보, 홍준표와 이언주 이구동성…洪 "과연 귤만~"· 李 "혈세를 北에" 대북정책 비판


청와대가 평양 남북정상회담 때 북측이 선물한 송이버섯에 대한 답례로 제주산 귤 2백톤을 북측에 보낸 것과 관련하여도 발언하였다. "군 수송기로 북에 보냈다는 귤 상자 속에 귤만 들어 있다고 믿는 국민들이 과연 얼마나 되겠느냐"고 주장했다.


청와대는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 9월 평양남북정상회담 당시 북측의 송이버섯을 선물 받은 것에 대한 답례로 제주산 귤 200톤을 평양으로 보냈다고 밝혔다. 김의겸 청와대 대변인은 출입기자단 문자메시지에서 "오늘 아침 8시 우리 군 수송기가 제주산 귤을 싣고 제주공항을 출발해 평양 순안공항으로 향했다"고 밝혔다.


공개적으로 귤을 공개하지 않고 단지 기자단 문자로 발표하였기에, 야당 전 대표로서 의물을 제기하였다. 홍준표 대표는 페이스북에 "평화를 싫어하는 국민들이 어디 있겠나. 평화로 가는 방법상의 문제가 틀렸다는 것"이라며 위와 같은 의견을 내었다. 홍대표는 "이미 그들은 남북정상회담의 대가로 수억달러를 북에 송금한 전력도 있다"고 했다.


바른미래당 이언주 의원도 정부를 향해 '대북 퍼주기'를 하고 있다는 의견을 내었다. 이언주 의원은 2019년 남북교류 예산 1조원이라는 보도를 소개하며 의견을 밝혔다. "북한과 대화는 좋지만 우리 국민들 혈세를 퍼줄 여유가 어디 있는가, 올해만 1조인데 이게 다 세무조사다 뭐다 어려운 국민들 들들 볶아서 짜낸 혈세인데 이러려고 들들 볶은 건가"라고 이를 대북 퍼주기로 규정했다.


<댓글>


tacu**** 댓글부대들 작작해라 준표말이 다 맞고 있는데도 ㅉ ㅉ...

yubi**** 홍준표 공약 1. 사법시험 부활, 정시 확대 및 수능 상대평가화 2. 사형제 실시, 범죄와의 전쟁 시행 3. 유류세 인하 등 감세 정책으로 인한 가계의 가처분소득 증대로 경제 활성화 유도, 기업 규제 완화를 통한 민간 일자리 확대 4. 전술핵 도입, 미국과의 공조를 통한 강한 대북압박 실시 5. 종북세력 일소 및 강성귀족노조 타파 7. 군가산점 도입 8. 북한 인권 보장 요구 8. 선별적 복지를 통한 자본주의 보완 및 국가 재정 부담 축소 9. 혁신형 강소기업 육성 10. 여성가족부 폐지 및 청년전담부처 설치 11. 동성혼 반대


lje7**** 준표형님 ! 여론은 바뀌었습니다 ! 위장평화 북괴에 조아리는 주사파 ! 경제파탄 ! 이제 국민들이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광우뻥 사태와 같이 국민들이 뒤늦게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 드디어 문재앙 정권의 실체가 드러나기 시작했습니다. 택시기사들도 뒤통수 당하고 있고, 노동자들도 뒤통수 당하고 있다는 걸 깨닫고 있씁니다. 유치원도 빨갱이 방식으로 재산몰수하려는 작전 펴고 있습니다. 이게 나라입니까 ! 국민들이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 국민들이 주사파 시키들의 실체를 알고 일어나고 있습니다. 준표형님 화이팅 ! 나서주실 때입니다 !


butl**** 홍준표 얘기가 맞음. voa 가서 외신 읽어보면 미국이 북인권 걸고 있음. 핵폐기는 포기했는지 거이다 북인권 기사임. 핵폐기보다 더 어려운게 북인권 개선이고.. 한마디로 북왕조 없애버리자로 여론이 흘러가고 있음... 핵폐기 물건너갔고 경제 폭망이고 대체 문OO이 2년간 잘한게 뭐가있는지.. 진심 이정도의 마이너스의 손은 첨본다.. 다 망쳐!!! ㅋㅋ


rerd**** 홍준표는 이렇게 말하였다. "60이 훌쩍 넘은 나는 이제 살만큼 살았다. 그러나 내국민, 내자식, 내손주들이 핵인질로 살면서 매년 북한에게 조공이나 바치며 살아야하는 현실이 참으로 비통하다. 북한이 핵폐기만 한다면 그순간 나의 모든 정치생명이 끝난다 해도 아무런 여한이 없다." 집권여당과 언론에서는 평화무드에 찬물을 끼엊는 "미친막말" 또한다며 그를 비난했다. 그러나 북한은 핵폐기는 커녕 지금 이시간에도 몰래 핵무기를 만들고있다. 남한도 미국과의 공조하에 전술핵을 배치해서 [강력한 힘의 우위속에 평화유지]를 주장했던 홍준표가 옳았다.

berb**** 좌파새끼들이 왜 홍준표싫어하는가아냐???ㄹㅇ 뼈때리는 일침을 거칠게 이야기하는거지 ㅋㅋㅋㅋ실제로는 반박불라 요즘 개x신좌파새끼들 아가리싸물고 다니는거봐라 ㅋㅋㅋㅋ


emai**** 겉으로 사람 좋아보인다고 대통령 뽑았는데... 능력도 안되고 세상물정도 모르고 정말 답답한 대통령입니다... 박근혜나 문재인의 공통점은 무능하고 순진하고 세상물정 모른다는 것이죠... 국민들이 이젠 알겠죠... 인간성 좋게 보인다고 대통령짓 잘하는게 아니라는 것을... 오히려 산전수전 다겪은 홍준표같은 인간이 대통령이 돼야 국민이 편해집니다.

fair**** 홍준표 의원님 응원합니다! 꼭 우리나라를 구해주세요!


pink**** 3년 더 못 기다리겠다!!! 일단 탄핵하고 홍준표갑시다!!!!!!!!!

tkdd**** 이제서야 자기손을 찍어버리고싶은 국민들이대다수일겁니다. OO당O파가 진짜 있을까.. 많은분들이 안믿었으니까 문재인을 뽑았겠죠.. 그런데 지금은 사실이라는것을 뼈저리게 온 국민이 체감합니다. 홍준표 같은분을 뽑아야 북한으로부터 안보가 보장되며 경제도 살아나게 되어있습니다.지금의 친북 반미정책을 모든 국민이 시퍼렇게보고 반대여론이 이렇게 많은대도 대놓고하는 이 정권은 정말 많이 놀랐습니다..


jmse**** 귤을 택배로 받아본 사람들만 안다. 귤은 2일만 지나면 선별작업을 안하면 다썩는다. 북한사람들에게 전달할려면 일주일은 지나야 되는데 홍준표 진짜 대단하다.

khyo**** 의심스러워도 귤 상자를 열어 볼 수는 없지 않는가? 그러니까 귤상자도 검색대를 통과 시켜야 한다.

hmk3**** 내가 생각해도 못믿겠다 귤만가겠나 다른것도 있지 국민을 바보로아나 문OO들아


sept**** 북쪽으로 가는 남한발 트럭은 운행전에 필히 보수야당의 검품을 거치도록 하는 편이 공정할 듯 합니다.

wang**** 군수송기가 문OO O파정권의 O무역 운반 도구로 전락하고 있는 현실 국민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west**** 북한에 뭘 줬다는 건.. 국제법 위반 아님..? 세컨더리 보이콧.. 받으려고 작정한듯.. 북한이 한게 뭐가 있다고.. 이렇게 조공질만 하고 있는지.. 정말 노벨평화상 받고 싶어서.. 경제따위 안중에도 없는거 아님..?


hant**** 자세히 들어보면 다 맞는말임

area**** 미국은 제재 푸는거 요지부동. 유럽가서 구걸했는데 거절당함. 할수없이 일단 군수송기에 귤 상자 담아보내 달래려는거임. 북쪽돼지가 귤 상자안에 담긴거보고 입 찢어질듯 ㅋㅋㅋㅋ

goh2**** 자세히 들여다 봐야 할듯.....


topa**** 귤상자 속에 달러 상자 몇개나 넣었을까. 비행기 4대로 보냈다고 하는데 수십억달러 우리돈으로 수조원도 보냈을 수 있다. 정말 걱정이 아닐 수 없다.

sang**** 준표야 팩트폭행 자제해라 아프다 ㅠㅜ

hsl0**** 군 수송기를 저런곳에 쓴다..


dmdr**** 홍준표 안좋아하는데 맞는 말만 골라서함 ㅋㅋㅋㅋ

alsg**** 나중에 특검이나 다음 정권 검찰에서 진실이 나오겠죠..

sayt**** 틀린말도 아닌데 부들거리는 문즈신병자들


dhck**** 홍준표 말이 맞는것 같다. 이제까지 하는말 싸가지없이 말했지만 다 맞았다. 문재인은 거짓말 많이해서 믿을수 없다. 뭘 숨겨서 보내쓸까

nate**** 귤이 진짜 200톤 들어있는 건지, 달러가 200톤 들어가 있는지 어캐 암? 물론 북은 후자를 더 좋아하겠다만...

fire**** 개돼지 말곤 믿지 않습니다


navj**** 1조원 북한에 보낼 예산을 같이 포장 했겠지 ...

hkhh**** 예리하다 홍준표 엄청난 자금을 북괴에 보내버릴 수도 있다. 그리고 귤 200톤 자체도 대북제재 위반일 가능성 아주 높다.

cari**** 수천억 보내고 싶어서 환장하다가 생각해낸게 귤박스네. 귤은 가장 다루기 힘던 과일이다. 삼백톤을 적재해서 군용기로 보낸다고 귤이 안썩나. 시장에서 오천원어치만 사와도 무거운 물건에 눌러지면 다 터져서 못먹게 되는데. 수천억을 귤로 둔갑시키는 OO들 미국 제재받을 준비나 해라


tcy5**** 팩트 얘기하니 좌좀 ㅂㄷㅂㄷ ㅋ ㅋ

tcy5**** 군용기로 귤을 왜보내냐 의심 살만하지. 트럭으로 보내면 이런의심 안받는데 왜 하필 군용기로 OO이가 의심살 일 했다

cari**** 가정집에서 귤 한박스만 택배 시켜도 물러지고 못먹게되는 귤이 열개 이상 나온다. 그런데 10kg박스 이만개 보낸다고 쓰레기 귤이 반이상 나오겠다. 돈 수천억 귤박스로 둔갑해서 처보내는것 당연한것 아니가. 미국이 보고있다. 제재 당해서 이나라 더 망할일 뿐이다.


manw**** 동감. 민간항공이 아니라 군수송기를 이용하는데는 다 이유가....

mofu**** 사실 귤상자 속에 귤만 있다고 믿는 비둘기같은 국민들이 많은것도 문제지요. 근데 더큰 문제는 귤상자속에 더 가성비 높은 놈들이 들어 있다는걸 연호하는 놈들도 많다는 것이에요.


경제를 정말 이렇게 빠르게 급강하 시킬 수 있는지 놀라울 뿐입니다. 돈 많은 강남좌파들은 자식들 대학 잘가고 부동산 폭등으로 돈 잘 처먹는데, 중산층은 몰락하고 있습니다.


이런데도 오직 북한북한북한. 귤 상자에 귤 말고 다른 것도 들어 있지 않냐는 의문이 좀 과하다는 생각도 들지만, 왜 자꾸만 공감이 될까요? 그건 아마도 경제는 파탄나는데 북에 남북교류 예산 1조 등으로 계속 국민세금을 퍼줄려고 하기 때문이 아닐까요.


건강보험료 3.49% 크게 상승, 외국인 32만명 280억원 부정수급

숙명여고 쌍둥이, 자퇴서 내고 도망 가능?

문재인 지지율 하락

탈북 국군 김정은 현행범 고발, 유엔 국제형사재판소 회부 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