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미 정의당, 국회가 대북제재 해제 결의? 세컨더리보이콧은 어쩔려고?

Posted by 아디노
2018. 11. 12. 19:37 Media

대한민국이 세컨더리보이콧을 당하면 어쩔려고 그러지? 이정미 정의당 대표는 국회가 앞장서서 대북제재 해제를 결의하자고 말하였다. 오늘 청와대 감귤 200t 대북 선물 논란을 빌미로 제재의 비현실성을 보여준다고 말하였다. 그러면서 "국회가 對北제재 완화 촉구 결의안 추진하면 비핵화 빨라질 것"이라며 본말이 전도된 말을 덧붙였다. 심지어 군 수송기를 동원한 귤 북송이 '제재위반 의혹'을 받는 것에 대해 "귤로 핵폭탄 못만든다"며 이치에 맞지 않는 말을 억지로 끌어 붙여 논지를 흐트렸다.


이정미 정의당, 국회가 대북제재 해제 결의? 세컨더리보이콧은 어쩔려고?


연합뉴스, 이정미 "국회 대북제재 해제 촉구 결의안 추진하자"

TV조선, 이정미 "국회 대북제재 해제 촉구 결의안 추진"

KBS, 이정미 “귤로는 핵폭탄 못 만들어…대북제재와 무관”

펜앤드마이크, 대한민국 국회가 앞장서서 '對北제재 해제' 결의하자는 정의당 이정미


이정미 정의당, 국회가 대북제재 해제 결의? 세컨더리보이콧은 어쩔려고?


친여 강성좌파 성향 정의당이 미국과 국제사회의 북핵 제재 및 압박에 반대하는 '대북제재 해제 촉구 결의안'을 채택하자고 제안했다. 정의당 이정미 대표는 "북한이 비핵화를 진전시킨다면 우리도 대북제재 해제를 국제사회에 호소하는 균형적 노력을 해야 한다. 우리 국회가 대북제재 해제 촉구 결의안을 추진한다면 비핵화와 평화로 가는 길은 더욱 빨라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제재 완화를 먼저하고 북한 핵 폐기는 나중에 하자는 의견으로 국제적 협력조치와 반대되는 입장이다. 이를 대한민국 입법부 차원에서 공개 표명하자는 것으로 대한민국을 위험하게 만드는 조치이다.


또한 청와대가 북한에 귤 200t을 보냈기에 '귤 상자 속에 귤만 들어있다고 믿는 국민이 과연 얼마나 되겠나'라고 말한 홍준표 전 대표를 강하게 비판했다. 북한에 귤을 보낸 일은 대북제재 흐름에 어긋난다는 자유한국당 등에 주장에 대해서도 "귤로는 핵폭탄을 못 만든다"면서 "이런 교류는 대북제재와 상관없다"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이번 논란은 선물조차 공연한 시빗거리로 만드는, 대북제재의 비현실성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참 어이없는 논리이다. 그렇다면 북한에 '선물'을 보내면 대북제재에 전혀 걸리지 않는다는 논리이다. 북한 대북제재에서는 북한에 물건의 무상 공급과 판매를 엄격하게 금지 및 반대하고 있다.


<댓글>


worl**** 재제로 인하여 대화의 장에 나왔다는데 재제 해제하자는 말인즉 대화하지 말자는 예기가 되네....

zerg**** 자나깨나 북쪽 OO님을 위해 열일ㅋㅋ

ojh6**** 니가 해제하자고 하면 트럼프가 해제하냐 OOO야


k200**** 야 이 OOO아, 그냥 북한에가서 살아라 안말린다. 니 재산 다 가지고가라. OOO

kdu2**** 주제를알아야지. 우리 맘대로 되는건가? 미국보다 북한이 먼저인 저 인식 자체가 심히 걱정된다

fkdl**** 전 세계 국가들 및 UN에서 대북제재를 이행하는 상황인데 왜 한국만 따로 북한에 퍼줄려고 하는가? 김정은이 핵리스트 신고 거부한 사실을 모르냐?


rkdr**** 인권 문제나 3대 세습에 대해 북에 이야기해봐라. 이건 니들이 좋아하는 적폐 아니냐 완전 OOO이네

nice**** 드디어 OOO 속내를 들어냈군~~!!!!!


kang**** 다음 선거 때 제대로들 투표하세요. 이게 대한민국입니까? 북한입니까? 선 비핵화 아닌가요? 그다음 개정은이 O따는거죠... 그리고 OOO이부터 빨OO들 하나씩 제거합시다.

jkt6**** 제정신이 아닌듯. 서서히 정체를 들어내는구나. 과거 통진당과 무슨차이가있나?


kang**** 본색을 들어내고있다. 원래좌파들은 조금씩 야금 야금집어삼키는 전략이지.

asi**** 북이 뭘했다고 제재를 해제하나? 국회의원이면 국민들을 대표하는 사람들로서 대한민국 국익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해야지. 이건 뭐 그야말로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 있네. 이언주. 강연재와는 급이 천지간이다.


ykss**** 정의당은 없어져야한다~~~~~~세금만 축내는

sung**** 이 여자도 사상이 의심스럽네요~~ 어쩌다 이런사람이 국개의원이 됐는지‥ 다음 총선 정신 차립시다. OO이는 절대 뽑지 맙시다


sago**** 백두칭송위원회 만들어서 백주대낮에 광화문에서 김정은을 찬양하는 새OO 년이 저년 아닌가 모르겠네. 똥줄타는 정은이의 지령이 떨어진 모양이다. 똘마니들이 부쩍 설치기 시작하네. 나라꼴이 어쩌다가 이지경이 된것일까.

kwon**** 정신세계가 어떻게 된거냐. 북한이 선 비핵화 선 핵폐기하면 당신이 언급 안해도 자연히 대북제재 해제한다. 지금 북한이 비핵화한다고 선언이라도 했나. 선언했는데도 국제사회가 대북제재한다고 생각하나. 당대표가 맞나


홍준표, 경제파탄 문정권이 북한에 보낸 귤 200톤에 귤만?

숙명여고 쌍둥이, 자퇴서 내고 도망 가능?

캐버노 대법관 성폭행 의혹, 좌파의 거짓 날조로 밝혀져

문재인 지지율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