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 머리 총상으로 숨져, 전방 동부전선 양구 GP 감시초소

Posted by 아디노
2018. 11. 16. 20:05 Media

후송중에 숨졌다고 한다. 전방 동부전선 양구의 GP(감시초소)에서 근무중이던 군인이 머리에 총상을 입고 죽었다. 요즘같이 안보가 위급한 시기에 갑자기 일병 계급의 젊은 군인이 죽었다니 가슴 아프다. 이번 정부 들어서 군기 해이로 인한 사고사인지, 침투한 북한군에 의해 죽게 되었는지 원인을 명확히 밝혀내고 대응 조치를 취해야 하겠다. 그리고 괜히 장군들을 감옥에 보내지 않았으면 한다.


군인 머리 총상으로 숨져, 전방 동부전선 양구 GP 감시초소


연합뉴스, 양구 전방초소 화장실서 머리에 총상 입은 일병 숨져(종합)

중앙일보, 강원도 동부전선 GP서 총기사고 발생…병사 1명 사망

동아일보, 양구 전방 GP 화장실서 병사 총상 입은 채 발견…이송 중 숨져

연합뉴스, 양구 전방 감시초소서 병사 총상 입은 채 발견…후송 중 숨져(1보)

한국일보, 동부전선 GP서 병사 총상 입고 숨져

경향신문, 양구 전방 감시초소 화장실서 일병 머리에 총상 입어…후송 중 숨져


군인 머리 총상으로 숨져, 전방 동부전선 양구 GP 감시초소


16일 오후 5시쯤, 강원도 양구군 동부전선 전방사단 GP에서 김모 일병이 머리에 총상을 입고 발견되었다. 일부 언론은 '총기사고가 발생해 군당국이 수사를 벌이고 있다'고 표현하고 있다. 총기사고인지 북한군에 의해 살해된 것인지 알려진바 없는데 이런 추측 보도는 어이없다.


해당 전방초소는 보강공사 중이었다. 김 일병은 GP를 오가며 임무를 수행해 왔다. 군 당국은 김 일병을 국군홍천병원으로 이송하고 있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후송 중 숨졌다고 한다. 군당국은 현장에 헌병수사관을 투입하여 정확한 사망 원인과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댓글>


js2m**** 무엇때문인지 철저하게밝혀주십시오. GP용사라면 최전방에서 나라를 수호하던 이일텐데 무엇이 그를 죽음으로 몰았는지, 혹은 진짜 북한의 공격같은건아닌지, 다른 무엇 때문인지 철저하게 밝혀주십시오. 그는 비양심적 병역거부자들보다 고귀한 병역의 의무중에 죽었습니다. 이일에 한치의 거짓없이 밝혀주시길 바랍니다.  (공감915 비공감70)

comg**** 이게 다 "그 새끼" 때문임  (공감1007 비공감334)
junh****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GP가 얼마나 전략적으로 중요한데 이걸 철수하냐... (공감527 비공감104)
mero**** 양심적병역거부하세요. 청년여러분 저는비양심적으로 군대다녀왔습니다. 죄송합니다. 반성하며 살겠습니다. (공감358비공감69)

emde****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dudt**** 지금 북한이랑 협약맺고 GP철거중인거 다들 알고있음? 나는 문재인이가 싫지는 않지만 대한민국 최전방을 철거한다는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간다. 내가 국방부 장관이고 만약 부하들이 “장관님 gp철거하시죠” 이랬으면 진짜 농담아니라 아가리에 권총넣고 “다시한번말해봐” 라고 했을듯 이건 자물쇠없이 대문 활짝 열어놓는격

step**** Gp때려 부수니까 간첩쉐ㄲㅣ들이 맘대로 들락거리는구나... 이제 우리국민들 죽을일만 남았다.
love**** 문재앙아 뭐하냐?? 빨갱이한테 전방초소 모조리 열어주고 밥이 목구녕에 처 넘어가나??

gims**** 이걸 또 어떻게 덮는지 한번 보자. 절대로 용서못한다!! 우리 군인이 죽었는데도 제대로 조사안하고 북한편을 들고 얼렁뚱땅 덮어 넘기려다면 이제 그냥 못넘어간다!!!
baba**** 이제 막 gp철수중 아니었나요? 무슨일이래...부모님은 얼마나 억장이 무너지실까...넘 슬프네요.

ceza****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mire**** 누구는 국방의 의무를 이행힌다 죽고. 여호와증인은 신도수만 급증하고.. 막말로 아들있는데, 군대보내면,그부모가 또라이인거다. 가같애도 군대안보내고 편하게 여호와믿게하겠음. 대체근무 똑같이 18개월로 인권단체들이 시위중이라던데


oh06**** GP제거는 공항 관제탑 제거와 같다. 아직은 우리가 이북과 대치 중이다. 이 무슨 항복 투항도 아니고 문대통령이 아무리 정은이 돼지장관이라지만 너무 표나게 충성한다

ssou**** 재앙이가 도대체 몇명을 죽이는거냐???


pors**** 북한이 했어도 절대 진실 못밝힐듯... 그냥 자살 처리하겠지... 문재앙 정권에선 답없다

essa**** gp 초소 폭파하자마자 우리 귀한 아들만 죽어나가네...누굴 위한 gp철수냐.


cgn9**** 이건 속보 아닌가요? 왜 쉬쉬하는건지?

bstk**** 세상에~~이런 큰일 뉴스에 뜨지도 않네요. 아들들 군에 보낸 부모들 정말 화납니다. 정말슬프네요ㅠㅠ


love**** 병사가 최전방에서 죽었는데 왜 이리 조용해?

4lea**** 전쟁났다 문재인이 길열어줄듯


snai**** 북 괴뢰군이 넘어와 총쏘고 가도 문재인 정권하에서는 무조건 자살처리 되겠지..

abcd**** 역시 재앙신


radi**** 문재앙이 왜 GP 때려부수는지 알겠다. 남북관계 때문에 GP에서 총질 할까봐 다 때려부수고 북한 빨갱이한테 돈주고 평화구걸할려고 하는거다. 노무현 정권에서 연천 530GP 사건 남북정상회담 때문에 묻어버리고 조작 은폐한거 생각해봐라 진짜 개소름이다

sjle**** 남자라서 죽었다


halg**** ㅋㅋㅋ 이뉴스가 메인에 안올라와?
hdw7**** 화장실 볼일 보는데 머리에 관통상? 침투조?

adad**** 문재앙 지금 야후꾸러기 이런거 올리면서 실검 조작하고 이건 실검 올라가기전에 바로 내림ㅋㅋ 문재앙 클라스와 게이버 클라스 보이죠 꼬우면 댓삭하고 표현의 자유억압하는 게이버 수준ㅋㅋ 역겹죠?

jang**** gp철수하는중에 이게 뭔일이냐 조작질하지말고 제대로 조사하자


검색 조작, 자동 댓글 조작하지 말고 제대로 조사하자. 맨날 댓글알바 댓글알바 말하더니, 알고 봤더니 아예 더 쎈 자동댓글 돌린 이력도 있으니, 믿음이 안간다.


백두칭송위원회, 김정은 찬양 환영단 고발 받아야

태양광 발전 화재, 위험하게 자주 발생하여 피해 계속

홍준표, 경제파탄 문정권이 북한에 보낸 귤 200톤에 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