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 누나 유시춘 이사장의 EBS, 김정은 입체퍼즐 우상화

Posted by 아디노
2018. 11. 27. 20:10 Study

김정은 입체퍼즐을 교육방송에서 만들어서 아이들에게 배포하려고 하였다. 말도 안나오네. 유시민의 누나인 유시춘 이사장의 EBS가 최근 보인 행태이다. 김정은 입체퍼즐을 교육자료로 만들어 아이들에게 우상화 작업에 나섰다고 누구라도 보고 있다. 이에 국회의원들은 크게 질타했다. 하지만 아직 떄가 아니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고도 한다. 나중에 다시 하겠다는 말이겠지.


유시민 누나 유시춘 이사장의 EBS, 김정은 입체퍼즐 우상화


중앙일보, “유시민 누나가 EBS 이사장” “빨치산 조직” 공세 나선 한국당

뉴시스, "빨치산 조직도 아니고"…야당, '김정은 퍼즐' 색깔론 공세

데일리안, EBS, 김정은 캐릭터·환영단 신청서...커지는 ‘초등생 국가관’ 훼손 우려

헤럴드경제, “EBS가 빨치산 조직인가”…한국당, 김정은 미화 교구 맹공


유시민 누나 유시춘 이사장의 EBS, 김정은 입체퍼즐 우상화


EBS가 출시한 입체퍼즐이 '김정은 미화'를 하였다. 미화 논란을 일으킨 것이 아니라 미화하였다. 위인으로 보이게 하는 우상화 작업이다. 이에 대해 야당 국회의원들은 정당한 비판을 펼쳤다. EBS의 자회사인 EBS미디어가 김정은을 미화하는 입체퍼즐을 출시하자 이념평향을 문제삼아 비판하였다.


박대출 한국당 의원은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전체회의에서 EBS를 '연탄가스 같은 조직'이라고 비판했다. '연탄가스'에 빗대어 "이 방송이 국민의 건전한 사고를 질식시키고 있다. 청년들의 건강한 사고를 해치는 조직"이라고 비판했다.


마찬가지로 과방위 소속 박성중 의원은 "중립적인 위원회 구성해 검열 검증 거쳐야" 한다고 말했다. 한국당은 국회 과방위서 "이념 장사 못하게 해야"한다고 지적했다. 바른미래당은 "흉악한 살인교사범을 위인의 반열에 올려"놓았다고 비판했다.


방통위원장은 "저도 우려"하고 있다면서 "문제가 있는 건 책임 묻겠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유시민 누가 이시춘 이사장 및 이번 정권에서 임명된 회사 임원들에 대한 해직조치가 뒤따라야 한다. 하지만 이번 정권은 전혀 그러지 않을것이다. 전문가들은 "오래전부터 잉태되어 온 문제"라면서 "전교조의 좌편향 교육이 방치된 결과"라는 의견을 밝혔다.


이번 EBS 행동이 잘했으면 여당이 방어라고 해주었겠지만, 언론 보도에서는 여당의 발언은 잘 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여전히 언론은 정신 못차리고 있다. 어떤 언론사는 슬쩍 '색깔론'이라고 제목을 뽑아서 야당이 부당한 행동을 하고 있다는 늬앙스를 풍겼다. 하지만 이는 일반 국민정서와 전혀 동떨어진 생각이다. 주요 기관 및 언론사에 이렇게 친북적 인사들이 들어가 국민들을 이상한 방향으로 속이려고 하고 있다.


<댓글>


hses**** 문재인정부는 누구를 위한 정부인가. 대통령 이후 몇 천개 자리를 선거캠프로 채웠다. 지금 곳곳에서 낙하산의 자기멋대로 하면서 많은 문제가 발생되고 있다. 촛불든 민심이 분노할수 밖에 없는 상황을 스스로 만들고 있다. 스스로 자기 무덤을 파고 있다. 탄핵으로 만들어진 정권 탄핵으로 망한다  (공감4937 비공감538)

prom**** 김미화 개그맨이 철도위원장이여. 진짜 지들끼리 완장차고 나라 말아먹는 중.... (공감4126 비공감131)

hi_c**** EBS이사장 약력 좀 보세요.. 유시민누나 라는거말고 내세울게없네요. 좌익국민여러분 이런식이면 나두 공기업 사장자리 하나 주세요. 나도4년제대학은나왔다능..  (공감2515 비공감147)


lbj9**** 공정 외치서 집권하더니 정작 하는 일들은 ㅋㅋㅋㅋㅋ 어휴 ㅋㅋㅋㅋ 뽑아준 20대 애들한테 안 부끄러우신가요? 문재인씨? 애들은 나라 바꿔보겠다고 당신 믿고 뽑았을텐데 저런 거 보면 안 부끄럽냐고. 20대가 이탈하는 데 다른 이유가 있는 줄 아냐? 저게 20대들 앞에서 당신이 설파하던 공정인지?  (공감2100 비공감95)

ddon**** 교육방송 수준하고는 ㅋㅋㅋ유시민 누나면 머 말해바야 입만아프지 (공감994 비공감70)

kdah**** 박근헤정권에서 블랙리스트 화이트 리스트로 실형까지 살게 해놓고 지들은 코드인사 쩔게 하는데 누가 적폐냐..와... (공감710 비공감20)


t_2n**** 개그맨이 남북 철도위원장하고 개그맨이 시사프로 진행하면서 수억 쳐받아먹고 공영방송은 어린이들에게 독재자의 업적을 알리며 굿즈까지 판매.. 대통령은 귤이 왜이리 더딘지 밖에 관심이 없고 외국 나가서는 원전으로 개그하고 있고.. 여당은 불륜과 패륜으로 엉망진창이다.. 정말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세상이다..  (공감684 비공감17)

pns2**** 문팬 아줌마가 코레일 이사장에 낙하산타고 떨어지고 개그우먼 김미화가 남북철도연결추진위원장이고 김재동이가 적자투성이 공영방송KBS에서 1년에 7억씩 받으면서 시사프로진행하고.,...이게 화이트리스트 아니면 뭐가 화이트리스트냐? 그러고도 블랙리스트 불법이라며 박근혜 조윤선구속시킨거냐. 진짜 군사독재 정권때도 이렇게 몰염치한 짖은 안했다. (공감492 비공감12)


love**** 아무리 화해모드에 북한과 사이가 좋아졌다고 해도 이건 아니지…국민정서에도 부합하지 않을뿐더러 아직까지는 엄연히 적국의 수장인데다가 아직 명확하게 비핵화나 평화협정도 이루어지지 않았는데 설레발이 심한듯. 특히 교육분야라면 더더욱 조심해야지. 보수쪽이 교과서국정화 했을때 진보쪽이 비판했던 논리 그대로다. 애들에게 사상과 이념을 멋대로 덧칠해서 교육시키면 안된다.

2hry**** 차기 정부에서는 문재인 정부에 대한 엄중한 법의 심판도 중요하지만, 좆불 주종 세력들도 색출해서 강하게 처벌해야합니다.

pcm8**** 박정희는 독재자고 김정은은 평화를 여는 지도자? 나라를 지키다 전사한분들 지하에서통곡 하겠다 ~~~~


nine**** 김정은이 좋은사람입니까??? 우리 언론에서 무슨 남북회담하고 문재인이랑 다리에서 실실웃고 앉아서 대화하니 좋은사람 같아요?? 미쳣구만 아주...지금 이 정부와서 교체 된 한자리 한다는 새끼들이 제정신이 없어..미쳣어요?? 아이들에게 김씨일가가 위대하다 좋은사람이라 포장해줍니까?? 이건 무슨 반 간첩이지.. 제정신으로 이런걸 승인해주고 방송하게 해주는게 맞습니까?? 거기 북한 주민들이 어떻게 사는데?

11ba**** 유시민누나? 근데 진보정권도 끼리끼리 다 해먹네. 결국 그넘이 그넘. 국민은 안중에 없고

nine**** 나 저거보면서 가족들이랑 충격먹었다.. 하다못해 김정은이 평화를 위한 어쩌구저쩌구?? 미쳣나? 진짜 보면서 어이가없어서 가족들이 다 웃었다..


oper**** 대한민국이 언제부터 백두칭송위원회 같은 것들이 광화문나와서 김정은 만세외치고 최대 교육채널에서 저딴 거 만들었냐... 김정은은 지 고모부도 고사포로 산산조각낸 살인만데 그럴거면 PC방 살인자도 웃는얼굴로 만들어서 저렇게 하지 그러냐?

syi0**** 여당의원들은 이런건 감싸면서 박정희의 업적중 경제발전 부분은 인정해야 한다는 이언주의 소신발언은 엄청 까내리죠. 김정은에 대해 가르치지 말라는 것이 아니고, 김정은을 이야기할거면 남북화해의 중요성과 함께 현재 북한의 인권 등 북한체제의 현실도 함께 가르쳐야지요. 세계 최연소 국가원수가 아니라 세계최초 3대세습 독재정권의 현 지도자라고 소개하는 게 맞죠.


pjhw**** 아무것도 모르는 애들 상대로 저걸 미화하냐?ㅋㅋㅋ ㅋ 미쳐돌아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re**** 그래서 요즘 EBS에서 김정은 미화하고 찬양하고 그러는건가.

gree**** 도대체 이게 나라냐. 김제동이 뉴스를 진행하질않나. 김미화가 남북철도연결 위원자을 하지않나. 이런 기사를 보는 젊은이들이여 노조들이 고용세습을 하는 이 따위 패거리들이 이 나라를 바꾼다고 믿고 선택한 것인가 ~~


kinn**** 자유당 의원들 말이 맞다... 저런걸 만들 생각을 한 인간은 간첩같다... 어린아이들에게 공산주의를 세뇌시키겠다는 목적으로 만들어진것같다... 저 인간을 반드시 찾아내서 처벌해야한다... 처벌해라

js99**** 진짜 이런 정권이 20년 장기집권 한다면 생각만 해도 소름끼친다..... 베네수엘라랑 다른게 뭐냐....... 이런 나라는 엑소더스가 답이지.

ysmm**** 경제 말아드신건 그렇다치더라도 아이들의 교육방송에 이게 무슨짓입니까?? 정말 이 정권은 이제 한계에 온거 같습니다. 이제는 국민의 뜻으로 내려야 할때가 온것 같네요. 이젠 그만하시죠.


slum**** 헐 유시민 누나가 뭔데 EBS이사장???? 유시민도 정치 안한다더니 노무현재단 이사장 됐더만 ㅋㅋㅋㅋ

youe**** 어린이 who시리즈에 시진핑. 김대중. 노무현. 문재앙. 손석희있다. 왜 이승만. 박정희. 하다못해 김영삼은 없는데? 사대주의 좌파 사상을 세뇌 시키는 80년대 주사파 운동권의 30년 전략이다. 방송. 출판. 언론. 곳곳에 좌빨들 심어놓았다

zwei**** 인권변호사 출신 정부가 세계적으로 가장 끔찍한 인권탄압자이자 반인륜범죄자를 미화시키는 꼴이 참 우습네요ㅎㅎ 앞으로 어디 가서 인권변호사라고 말씀하지 마시길. 아! 설마 김정은의 인권변호사이신가? ㅋㅋㅋㅋㄱㅋㅋㅋ


city**** 유시민 누나가 ebs사장이었어? 이정부는 그냥 낙하산 인사가 다반사구만ㅉㅉ 어쩐지 교육방송에서 김정은인형 홍보를하고 방송이 좌쪽으로 완전 갔다 생각했더만 참..교육방송은 건드리지마라. 우리 어릴땐 철저히 교육만했던 채널이다 왜 어린애들 대상으로 자꾸 빨간물을 들이여고 난리냐?

nine**** 거의 반 간첩으로 봅니다..어린 아이들에게 세뇌를 시키는건데..이건 반국가적 민주주의에 반하는 사상이라고 생각들고 그냥 이슈정도로 취급할 일이 아니라고 봅니다.. 사상이 아주 빨간사람이라고 보입니다. 이 문제는 이정권에서 못한다면 다음정권에서라도 확실하게 조사할 필요가 있어보이네요.상당히 위험하고 나쁜짓입니다 이거..어린아이들 교육방송에서..이런걸 보내다니요? 김정은이 좋은사람입니까???


kohk**** 아무리 좌파라도 세습독재정권을 미화해선 안된다. 김정은 독재집단에의해 수많은 사람들이 죽임을 당했다.

wsja**** 유시민 누나 유시춘 이사장은 세계 최연소 지도자 김정은 위원장의 영도력이 그리 감명 깊었냐? 이참에 월북해서 모시고 살아라

patr**** 진짜 미쳐돌아가는 나라구나. 나라다운 나라까지 바라지도 않는다. 정상적인 나라에서 살고 싶다. 김정은을 미화하는 퍼즐을 EBS에서 만들다니. 미쳐도 정도껏 미쳐야지

rjfm**** 그렇게 박정희를 독재운운하며 까내리기 바쁜 좌익에선, 김정은이 그간 정치적으로 숙청한 인물들의 면면과 그들이 어떻게 죽어갔는지를 뻔히 알면서도 마치, 기억상실에 걸린것마냥 까맣게 잊은듯하다. 그렇게 좋으면, 그의 품에 안기라고 말해주고 싶다. 그대들의 소중한 인생을 예서 낭비하지 말고...


stan**** 적페 청산 한답시고 국민들을 개돼지 취급하며 눈 그쪽으로 쏠리게 한뒤.. 지네들끼리 다 헤쳐먹은거였네.. 구석구석 다 쳐 넣어놨어..교회도 어린아이들을 상대로 세뇌시켜야 커서도 충성한다고 하더니만.. 교육부장관에 ebs까지 영역을 뻗어 놨구나..

kplu**** 이건 최순실보다 더한거 아냐? ㅉㅉ

tmdd**** 천안함 폭침시키고 연평도 민간인한테 기습포격하고 국군 순찰로에 지뢰깔아서 다리 날려버리는걸 기획하는 놈을 미친 진짜 기획한놈 신상공개하고 다시는 교육계에 발 못 들이도록 해야한다


ikek**** 색깔론? 이게 색깔론이냐? 이건 누가봐도... 미친짓 아니냐? 화해무드면 독재자에 살인광을 평화주의자로 둔갑 시키냐?

who5**** 배고프고 힘들어하시는 북한주민하고 주사파 빨갱이 정으니 추종자 하고 맞교환 하면 신에 한수 일텐데

iori**** 살인교사 특수살인 존속살인 폭행 폭력 착취 억압 기만 협박 불법거래 해킹 밀수 인권탄압 ... 이게 바로 김정은과 그 일당의 죄목이다.

ohks**** 야당은 기획한자를 파면해야한다


mmmm**** 나는 백두칭송위원회인지 뭔지와 EBS의 김정은 미화한걸 보고 진짜 놀랫고 무섭다. 솔직히 보수가 괘심해서 진보로 갈아탓었지만 이번에 느낀다. 아무리 개같아도 나도 보수뽑으련다. 진짜 미첫다. 아이들 보는 EBS에 장난질이냐?

zzdi**** 색깔론이 아니라 문쩝쩝이랑 그 아래 애들은 진짜 빨갱이가 맞는데ㅋㅋㅋㅋㅋ

g_fu**** 자자 다 됐고 자칭 대한민국 민주화 주역들 ~~ 북한도 민주화 좀 시켜봐 위선자들아 ㅋ미국은 민주당 좌파도 북한인권결의안 한목소리로 통과 시키는데 이나라의 좌익들은 끽소리도 못해 ㅋㅋ북의 3대세습은 고유의 정치체계고 박그네는 독재자 아버지의 딸이래 앞뒤가 맞음? 고사총이나 쳐맞고 행복회로 풀가동해라


lds7**** 빨치산을 아세요? 인민군을 아세요? 그들의 만행을 아세요? 돌림빵 집단강간 집단학살의 대표이지요, 일본넘들도 그렇게 까지는 안했어요. 진짜 유전자 검사 좀해야합니다.

jull**** 베트남 공산화되었을때 이랬다.. ㅋㅋㅋ문재인, 민주당 지지하는 사람들 잘 생각해봐라.. 마냥 보수가 싫어서 반대하다가 너희 인생이 바뀐다

gbmd**** 김일성이 죽인 사람이 1만, 김정일이 죽인 사람이 1만, 김정일의 사생아 북돼지가 죽인 사람만 450명, 이라고 한다. 죽인 사람의 몇십배를 강제수용소에 집어 넣었고 지금도 그러하며 삼대세습 독재를 하면서 왕 이상의 신으로 군림하는 철면피 독재자가 북돼지다. 그런애들 똥구녁 빨아대고 싶디? 그러면서 민족 어쩌고 하는 가당치 않은 소리나 하지 말든지...


kots**** 낙하산인사에 전문성도 당연히 없겠지만 전문가 이전에 정상인을 좀 갖다놔라... 희대의 살인광을 미화하는게 가당키나 하냐 그것도 그 주적인 나라에서....

srka**** EBS사장이하 경영진 전원 경질 및 수사하고... EBS와 좌빨 전교조의 연결을 끊어야 합니다. 전교조는 노동자로서의 교사권익을 위한 정상노조가 아닌...노조를 빙자헌 이념단체에 불과합니다. 시대착오 백두꼴통을 지지하는 사이비진보 좌빨단체를 자라나는 아이들과 격리하는 것이 정상적인 어른들의 의무아닐까요.


so_s**** 너희들은 좌파의 선동에 휘둘리지마라. 노무현이 훌륭한 대통령이라고 생각하지? 하지만 자살 직전까지 욕 먹었던 사람이라는 건 아냐? 집값 폭등 경제 박살해놓은 장본인이다. 그래서 경제를 내세운 이명박이 압도적으로 당선된 거고 길 가다가 넘어져도 노무현 탓을 했던 시절이었는데 뛰어내리자마자 예수급으로 취급받더라. 지금 문재인은 노무현 정부의 핵심인사다. 노무현 시절의 정책을 그대로 따라하고 있다. 노무현 시절의 경제위기 집값폭등을 감내할 자신이 있다면 계속 지지해라. 그리고 제발 좀 공약 좀 보고 뽑아라. 이미지에 속지 마라.

byju**** 굶어죽는 국민 잘살게 해준 우리나라 대통령은 죽일 넘이고, 수십만명 죽게 만들고 거지나라만든 북괴 김씨 일가는 훌륭한 지도자고, 참 교육 잘시킨다 우리 애들한테..


suni**** 평화를 살인자 독재자한테 구걸하는 나라 클라스 보소

hawk**** 주사파 놈들은 삼족을 멸해야된다....

skyp**** 역시 좌빨정부의 민낯을 고스란히 드러내는 EBS

syo1**** 나라가 미쳐 돌아가네


111j**** 이나라는 이미 대통령만 문제가 아닙니다. 여러 곳곳에 이미 주사파들이 장악을 했습니다. 저는 전교조들이 교육을 했던 세대 21살 여자입니다. 최근에야 제가 배운 것들이 거짓됨을 알았습니다. 사실 항상 빨갱이가 어딨어 늘 이러고 다녔어요. 하지만 정말 있더라구요 이미 이 정부는 자신의 정체와 색깔을 다 들어 냈습니다. 그런데도 모르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실제 학생 운동을 했지만 전향한 분들의 증언과 탈북민들의 증언을 들었는데 실제 겪으신 분들의 말들과 역사책, 그리고 편향된 역사 영화들이 너무 다르더라구요. 제발 국민들이 심각성을 알았으면 해요.

gura**** 어휴 이게 나라냐


나라가 미쳐 돌아가네. 어휴 이게 나라냐. 국민들을 아주 개돼지로 보네.


신용 카드 수수료 인하,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는 더 망한다

우리나라 탈원전 정책 실패, 대만은 폐기 선택

청와대 비서관 김종천 음주운전 사표, 뒷자리 동승자가 핵심

문재인 지지율 하락은 이영자 때문? 이십대 영남 자영업자 전국민 분노

백두칭송위원회, 김정은 찬양 환영단 고발 받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