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관계에서 해야할 14가지 항목

Posted by 아디노
2014. 5. 2. 22:01 Life

로맨틱한 관계는 인생에서 가장 놀라운 일입니다. 하지만 가장 최악이 될 수도 있죠. 인간관계에서 무엇을 해야할까죠? 좀 더 놀라운 방향으로 이동하기 위해 필요한 14가지 항목을 살펴보겠습니다.



1. 자신의 하루에 대해 말하세요.


어떤 관계에서든 자신의 하루 경험을 나누는 것은 양쪽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어떤 어려움이나 생각을 공유한다면 이를 듣는 사람은 말해주는 사람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죠.



2. 함께 놀아요.


아주 중요한 일로서 같이 즐거움을 가지는 거에요. 같이 즐길 일을 찾고 서로 농담을 하세요. 가장 좋은 약은 웃음이라고 하잖아요.



3. 같이 음식을 만드세요.


근사한 저녁이든지 간단한 과자던지 간에 음식은 사람들을 한데 묶어요. 단순히 부엌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넘어서 음식을 만들고 같이 먹는거죠.



4. 경계를 정하세요.


일주일을 같이 보내든지 한달을 보내든지 아니면 수년을 같이 보내든지 중요한 점은 이 모든 시간이 동일하지 않다는거에요. 상대에게 무엇은 괜찮고 무엇은 안좋은지 자신의 입장을 알려주세요. 이런 지식을 서로 알고 있다면 좀 더 편안해질 수 있어요. 안전하게 느낄 수 있는거죠.



5. 정직하세요.


거짓말처럼 관계를 망치는 것은 없어요. 아주 커다란 일이 아닐지 몰라요. 하지만 속임수는 신뢰를 무너뜨려요. 그리고 다시 회복하기 힘들죠. 만약 어떤 일에 죄책감을 느낀다면 바로 이를 털어놓고 말해서 더 늦게 문제가 되지 않도록 하세요.



6. 따뜻하게 안으세요.


신체 접촉은 당신의 파트너와 감정을 연결하는데 매우 중요해요. 같이 팝콘을 먹으며 서로 몸을 가까이 한다면 좋겠죠.



7. 아침과 저녁에 문자로 안부를 물으세요.


하루를 시작하고 끝내는 시간에 자신의 사랑을 알려줄 필요가 있어요.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면 관계를 강화할 수 있어요.



8. 서로 용기를 북돋우세요.


연인이 학교에 있든 회사에 있든지 항상 당신이 지원하고 있음을 알 필요가 있어요. 용기를 주는 깜짝 메모를 보내거나 편지를 준다면 좋겠죠.



9. 단체에서 같이 보내세요.


커플끼리 시간을 보내는 것은 중요합니다 하지만 연인과 함께 다른 사람들과 같이 보내는 시간도 중요해요. 왜 상대를 좋아하게 되었는지 다시금 기억할 수 있답니다.



10. 같이 땀 흘리면 운동하세요.


신체적 운동을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로맨틱한 관계인 사람과 같이 체육관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더 좋겠죠. 같이 보낸는 시간과 운동하는 시간을 동시에 가지면 좋죠. 또한 상대가 땀으로 젖어 운동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대개 매우 매력적입니다.



11. 타협할려고 하세요.


항상 서로 토론이나 의견차 없이 살 수는 없어요. 어쨋든 서로 다른 사람이잖아요. 중요한 점은 상대의 이상을 이해하는거에요. 필요하다면 중간점을 찾는거죠. 이는 내가 가진 생각을 다 포기하는 것은 아니에요. 하지만 항상 자신의 생각대로만 할 수는 없다는거죠. 균형을 잡아가는 것은 건강한 관계에서 핵심 항목이에요.



12. 서로 칭찬하세요.


우리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항상 완벽하라는 압력을 받고 있어요. 낭만적인 관계는 서로에게 안전한 장소가 되어야 해요. 따라서 연인이 매력적이고 사랑받을만 하고 칭찬받을만 하다고 재확인시켜 주세요.



13. 상대에게 집중하세요.


같이 여행하세요.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고 태양빛을 맞으며 새로운 식당을 찾아가 보세요. 이런 행동은 서로의 관계를 더 단단하게 해줍니다. 만약 차를 타고 이동한다면 많은 대화를 할 수밖에 없게되요. 서로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게 되는거죠.



14. 좋은 관계를 만들어 가려는 의지가 필요해요.


마지막은 매우 필수적입니다. 연인 관계는 매우 즐거울 수 있어요. 하지만 아주 어려운 시간을 맞을 수도 있어요. 이를 헤쳐나가 관계가 더 단단해지고 더 강해져서 전에보다 더 행복해져야 합니다.



만약 로맨틱한 관계에 있지 않다면 스트레스를 받는 일도 적을 거에요. 하지만 이런 관계를 포기한다면, 다른 사람과 진실하게 삶을 나누고 사랑하는데서 오는 이득을 절대로 모를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