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에 지원하던 국가와 기부자에게 피로가 왔다

Posted by 아디노
2023. 10. 16. 13:32 Culture

우크라이나에 지금을 지원하던 국가와 기부자들에게 피로가 왔습니다.

-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기증자의 피로가 이제 전쟁 노력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그들은 이스라엘과 하마스 사이의 갈등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우크라이나는 2024년에 430억 달러의 예산 부족에 직면해 있습니다.




2024년에 430억 달러의 예산 부족을 겪고 있는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침공에 맞서 어떻게 계속 방어할 것인지 불확실합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기증자의 피로가 문제의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재무장관 세르히 마르첸코(Serhiy Marchenko)는 로이터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국제 파트너들 사이에서 '많은 피로감'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마르첸코는 토요일 로이터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그들은 전쟁을 잊고 싶어하지만 전쟁은 여전히 ​​전면적으로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지도자들은 "지난 연례 회의에 비해 파트너들이 우리에게 지원을 제공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현재 두 배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라고 Marchenko는 덧붙였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또한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의 전쟁으로 인해 우크라이나에 대한 향후 국제적 지원이 희석될 수 있다는 점도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직 우크라이나 외무부 장관인 파블로 클림킨은 뉴욕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미국 국회의원들이 "외교 정책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하루 24시간밖에 걸리지 않고 지구 전체에 관심을 갖는다"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과 하마스 사이의 두 번째 충돌로 인해 이는 "우리에게 더 적은 시간"을 의미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사 정보국의 키릴로 부다노프 국장은 또한 중동 분쟁이 향후 지원에 장벽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타임즈에 따르면 부다노프는 우크라이나 언론 매체에 "상황이 계속된다면 우크라이나에만 무기와 탄약을 공급해야 하는 것이 아니기에, 우크라이나에만 무기와 탄약을 공급해 오던 상황에 문제가 있을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달 정부 폐쇄를 가까스로 피하고 마감 시한을 11월 중순으로 앞당겼기 때문에 우크라이나에 대한 자금 지원은 미국 국회의원들에게 핵심 문제였습니다.  그 임시방편 거래로 인해 우크라이나에 대한 60억 달러의 지원이 누락되었습니다.  그것도 조 바이든 대통령이 요청한 것의 3분의 1에 불과했다.

Biden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추가 자금 지원을 추진했지만 새로운 자금 조달에는 궁극적으로 의회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하원 공화당원들이 계속 리더십 싸움에 빠져 있기 때문에 이는 쉬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러시아가 2022년 처음으로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면적인 침공을 시작한 이후 미국 국회의원들은 이에 대한 대응으로 약 1,130억 달러를 승인했습니다.  Times에 따르면 이는 부분적으로는 우크라이나로, 부분적으로는 러시아의 공격 가능성에 대비해 스스로를 강화하려는 다른 유럽 국가로 전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