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의회의 새로운 법안은 미국인들이 휴가에 의존하는 신용 ​​카드 보상 프로그램을 없앨 수 있다

Posted by 아디노
2023. 10. 26. 13:32 Life

미국 의회의 새로운 법안은 미국인들이 휴가에 의존하는 신용 ​​카드 보상 프로그램을 없앨 수 있다고 Southwest는 말합니다.

사우스웨스트와 같은 항공사는 로열티 보상 프로그램을 죽일 것이라고 말하는 신용카드 경쟁법을 비판해 왔습니다.

- 사우스웨스트 항공은 의회의 새로운 법안이 로열티 보상 프로그램을 '완전히 종료'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신용카드 수수료 인하를 골자로 하는 신용카드경쟁법을 겨냥한 것이다.
- 사우스웨스트 같은 항공사는 이 법안이 보상을 제공할 의사가 덜한 결제 네트워크에서 자금을 삭감한다고 말합니다.




사우스웨스트 항공(Southwest Airlines)은 신용 카드 거래 수수료를 낮추려는 새로운 의회 법안에 반대하며 미국의 고객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죽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6월 일리노이주 상원의원 딕 더빈이 발의한 신용카드 경쟁법은 미국 대형 은행들이 신용카드 거래에서 기업이 비자나 마스터카드가 아닌 결제 네트워크 중 하나 이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요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Durbin은 Visa와 Mastercard가 미국에서 카드 결제에 대한 독점권을 갖고 있으며 그러한 거래의 80% 이상을 통제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약 3%의 스와이프 수수료를 부과하는데, 이는 기업들이 가격 인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전가하는 경우가 많으며 Durbin은 자신의 법안이 시장 경쟁을 도입하여 수수료를 낮추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우스웨스트 측은 이 법안이 "나쁜 정책"이라고 비판했다.
“사우스웨스트는 CCCA에 강력히 반대한다”고 성명을 통해 말했습니다.  "우리 고객과 직원은 Southwest Rapid Rewards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Southwest 항공편, 자동차 렌트, 기프트 카드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합니다."

사우스웨스트는 "이 법안은 나쁜 정책이며 수백만 명의 미국인이 휴가나 개인 여행에 의존하는 신용카드 보상 프로그램을 완전히 종료하지는 않더라도 훼손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Southwest와 같은 항공사의 주장은 Durbin의 법안이 Visa 및 Mastercard와 같은 결제 네트워크의 수익을 크게 감소시킬 것이며 이러한 네트워크가 수익성 있는 충성도 보상 프로그램을 제공할 인센티브가 줄어들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고객 마일리지 및 포인트 프로그램이 종료되면 신용카드 발급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수십억 달러를 벌어들이는 항공사의 수익이 크게 줄어들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소비자가 공동 브랜드 카드 중 하나를 사용할 때마다 비용이 지급됩니다.

United Airlines의 CEO인 Scott Kirby도 10월 18일 실적 발표에서 이 법안이 보상 프로그램을 '죽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소비자의 84%는 지갑에 일종의 보상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통화에 참여한 거의 모든 사람이 하나를 가지고 있을 것이며 그들은 그것을 많이 좋아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 고객은 확실히 그들을 많이 좋아합니다. 따라서 유권자의 84%가 그 투표 결과에 화를 낼 것이라는 투표를 의회에서 하기가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용카드경쟁법은 당초 2022년 이전 국회에 상정됐지만 표결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더빈은 이제 이 법안을 다시 발의했으며 상원에서 민주당과 공화당 모두의 공동 발의자 3명과 함께 초당적인 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하원에서는 텍사스 출신 공화당 의원 랜스 구든(Lance Gooden)이 7명의 공동 발의자와 함께 법안을 제출했습니다.

Durbin은 자신의 법안에 대한 항공사의 비판에 대해 논평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공동 브랜드 신용 카드로 매년 수십억 달러를 창출하는 항공 산업이 열심히 일하는 미국인의 관심을 마음에 두고 있는 척하고 있다는 것은 행운입니다."

그는 "항공사는 소비자와 지역 기업을 희생시키면서 월스트리트 최대 은행과 진심 어린 거래를 협상해 왔다"고 덧붙였습니다.

Durbin은 결제 네트워크가 거래 수수료를 0.3% 이상 청구하지 못하도록 제한하는 유럽 연합의 정책을 지적했습니다.
"그들의 은행과 항공사는 여전히 포인트와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