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노 대선 선거개입 압수수색, 짜르고 대신 청년취업시켜라

Posted by 아디노
2013. 11. 8. 19:24 Media
지난 대선에서 전공노, 즉 전국공무원노조에서 조직적이고 악의적으로 대선에 개입했다 라는 의혹을 받고 있어요. 개입한 공무원은 수사하여 다 처벌하여 짜르고 대신에 청년들을 취업시켜야합니다.

10월 29일에 자유청년연합은 전공노를 고발했어요. 지난 대선에 불법 선거운동을 했다는 혐의입니다. 공무원법과 공직선거법을 어긴 것이지요. 문재인을 지지한 게시물을 예로 들었는데 뭐 그거 하나뿐일까요?

검찰은 증거를 바탕으로 영장을 받아 서버, 홈페이지를 수사했어요. 그동안 얼마나 불법적 행동을 했는지 아무도 건드리지 못했었죠. 이제 심판을 받나 봅니다. 이제 시작이죠.

서울남부지검은 고양시 일산의 통신업체에 있는 전공노 홈페이지 서버를 압수수색했습니다. 그간 개개인이 올린 게시물과 조직동원 이력을 알 수 있겠습니다.

정말 이제 시작이에요. 개인의 범법행위만 수사하는 것을 넘어서 조직의 범법을 수사해야 합니다. 특히 다들 아시겠지만, 다른 정당과의 협조여부를 수사해야합니다. 다른 대한민국 외부로 부터의 지령을 받았는지도 수사해야 합니다. 나라를 바로 세워야 합니다.

또한 일을 안하고 정치행위를 하는 공무원은 국가와 사회와 국민을 괴롭히는 겁니다. 이들을 다 처벌하고 짜르고 대신에 청년들을 취업시켜야합니다. 얼마나 좋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