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기 위한 몇가지 간단한 방법들

Posted by 아디노
2014. 7. 27. 20:09 Life

행복은 아주 간단한 일이에요.


우리는 그것도 모르고 어렵게만 생각하죠.


행복하게 되면 뭔가 거대한 사건이 

발생해야한 한다고 느끼죠.


하지만 아주 단순한 행동으로 

삶을 행복하게 만들어보세요.





1. 나는 무엇을 생각하나


스스로에게 진실해지세요. 무엇이 자신에게 행복으로 다가오는지 살펴보세요. 또한 어떤 경우에 안좋은지 알아두세요. 자신에게 맞는 일을 하고 다른 사람이 원하는 것을 그냥 따르지만 마세요.


그동안 어떤 일을 했는지 세어보세요. 자기 자신에 대해 자신이 없어진다면 그동안 해낸 모든 일을 다시 생각해보세요. 성취한 모든 성공을 기억하는 겁니다. 



행복



2. 나는 어떻게 행동하나


모든 상황이 좋지 안더라도 웃으세요. 지금 이 순간이 결코 순탄하지 않더라도 미소를 지으세요.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바로 분위기가 좋아집니다. 그리고 햇빛을 쐬세요. 바깥에 나가서 몇분이라도 공기를 들이마시세요. 태도와 감정을 완전히 바꾸어줍니다. 


다른이에게 친절하세요. 그냥 기분에 따라 행동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태도를 바꾸세요. 매일 좋은 일 하나를 이웃이나 친구에게 해주세요. 그들의 기분과 동시에 자신의 감정도 살아납니다. 그리고 다른이를 용서하세요. 그들이 우리에게 한 일을 용서하세요. 그래서 건설적인 미래로 갈 수 있어요.



3. 나는 무엇을 하고 싶은가


열정을 따라 사세요. 만약 자신의 직업이 정말로 싫다면 오랫동안 계획을 세워서 떠나세요. 다른 일을 미리 준비하세요. 열정이 살아나는 일을 찾으세요. 수입도 중요하지만 정말로 중요한 것은 자신이 진실로 원하는 일을 하는거에요. 다만 자신이 정말로 무엇을 원하는지 분명하게 알아야 해요.


정말로 사랑하는 일을 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지 못한다고 한탄합니다. 불평은 그만하고 자신만의 목표를 향해 나가세요. 조그만 노력이 모이면 언젠가는 꿈을 이룰 수 있어요.


2014/07/25 - 행복하게 살려면 어떠한 훈련이 필요한가

2014/07/19 - 긍정적인 생각을 쉽게 하려면

2014/07/18 - 웃음이 가진 놀라운 이득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