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15 보다 구글과 삼성 휴대폰이 훨씬 더 혁신적이라는 외국 기사

Posted by 아디노
2023. 10. 1. 07:32 Tech

"애플의 아이폰 15는 지루하다.  Google과 Samsung Android 휴대폰은 훨씬 더 혁신적입니다."
아래는 관련 기사입니다. 외국 기자의 개인적 의견입니다.

- 저는 아이폰이 처음 출시된 이후부터 아이폰을 소유해 왔습니다.  이제 저는 Google Pixel Fold도 소유하고 있습니다.
- 정말 눈이 번쩍 뜨이더군요.  Apple iPhone 사용자는 자신에게 없는 모든 기능과 이점을 알지 못합니다.
- iPhone은 최신 모델의 Android 플래그십 기기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만 혁신적이라고 느껴집니다.




제가 처음으로 아이폰을 사용한 것은 스티브 잡스가 아이폰을 선보인 유명한 날이었습니다.  그것은 세상을 바꾸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오늘날 Apple의 성공은 매출의 60% 이상을 차지하는 iPhone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고 초기 예측에서는 사용자의 기존 iPhone이 노후화되거나 파손됨에 따라 iPhone 15가 잘 팔릴 것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많은 iPhone을 소유하고 최근에는 Android도 사용하기 시작한 사람으로서, iPhone 사용자가 자신에게 부족한 것이 무엇인지 정말로 이해하고 있는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새로운 iPhone에 놀라운 새 기능이 추가되어 미국 전역의 팬들이 iPhone을 구입하기 위해 몇 시간 동안 줄을 서거나 캠핑을 하던 시절은 지났습니다.  항저우, 중국, 뭄바이 매장에는 iPhone 15를 위한 줄이 있었지만, 이는 iPhone 수요가 일상적으로 공급을 초과하는 위치이며 소유권은 여전히 상태의 상징입니다.

내 iPhone 13은 완전히 새로운 iPhone 15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눈에 보이는 가장 큰 변화는 사용 가능한 색상입니다.

매년 iPhone은 더 빠른 칩, 더 나은 카메라, 거의 눈에 띄지 않거나 짜증스러울 수 있는 일부 하드웨어 수정을 요구합니다. 바로 한 단계!  역동적인 섬!  오디오 잭 제거.

실제로 Verge의 좋은 사람들은 iPhone 15의 액션 버튼이 "몇 년 만에 가장 중요한 새로운 iPhone 기능"이라고 말했습니다.  액션 버튼?  정말?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액션 버튼은 "벨소리 꺼짐" 스위치를 대체하는 전화기 측면의 버튼으로, 손전등 켜기와 같은 한 가지 기능을 수행하도록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전화기의 가장 중요한 새로운 기능이라면 나를 놀라게 할 것입니다.

iOS 17의 경우 최고의 기능 중 다수가 오랫동안 Google 및 삼성 기기에서 사용되고 즐겨 왔습니다.  음성 메일이 녹음되는 동안 실시간 전사를 보여주는 라이브 음성 메일이 있습니까?  안드로이드는 2015년부터 이 기능을 사용했습니다.

대화형 홈 화면 위젯이요?  Android에서는 10년 넘게 이러한 기능을 사용해 왔습니다.

밤이나 충전 중에 휴대폰을 대형 디지털 시계나 액자로 바꾸는 스탠바이(Standby)?  도킹되었을 때 전화기에 유용한 정보가 표시되는 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애완동물 사진을 찾으시나요?  Google 포토 사용자는 수년 동안 Spot의 사진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Google 포토는 iOS에서도 꽤 잘 작동합니다.

iPhone 15의 새로운 하드웨어 포트로 마케팅된 USB-C를 잊지 마세요. 업계 표준 USB-C로의 전환은 Apple이 선택적으로 추가한 기능이 아니라 유럽 연합에서 강제로 적용한 기능입니다.

계속할 수 있지만 요점을 이해하신 것 같습니다.  여름 재방송에 대해 예전 TV 네트워크에서 말했던 것처럼, 새로운 내용이라면 재방송이 아닙니다.  Apple은 최신 모델의 Android 플래그십 기기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만 혁신적이라고 느낍니다.

Apple Watch에서 WhatsApp을 원하시나요?  잊어버리세요.  각자 자신의 Apple 계정을 사용하여 여러 사람이 iPhone을 공유하고 싶으십니까?  지원되지 않습니다.  iOS와 Android는 모두 성숙하고 정교한 플랫폼이지만, Apple이 Android보다 뒤처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Apple 하드웨어가 정체되는 동안 Google은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Pixel Tablet에는 스피커이기도 한 충전 도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킹되면 태블릿은 완전한 스마트 디스플레이로 켜지므로 도킹을 해제하려는 경우 항상 충전되어 준비되어 있습니다.

Google

Google Pixel Fold는 닫으면 멋진 스마트폰으로 사용하는 동시에 열면 iPad 미니 크기의 태블릿으로 전환되는 기능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더 이상 내 iPhone을 보라고 요청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픽셀 폴드는 너무 많은 관심을 끌기 때문에 주변에 모인 사람들에게 완전히 시연할 시간이 없으면 공공장소에서 개봉하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더 큰 갤럭시 Z 폴드 5와 더 작은 갤럭시 Z 플립 5의 두 가지 버전을 제공합니다.

삼성

하드웨어 혁신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는 것은 Apple이 아닌 Google과 Samsung입니다.

Apple이 한 한 가지 일은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의 장벽을 더욱 높이는 것입니다.  최근에 알게 된 것처럼 iPhone에서 Android 기기로 사진을 전송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일도 좌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Apple Photos는 Google Photos와 쉽게 공유되지 않습니다.

iPhone 문에 가장 큰 잠금 장치인 iMessage와 Apple이 상호 운용성 표준 지원을 거부한 점을 잊지 마세요.

엄격한 앱 스토어 규칙을 피하기 위해 직접 선택한 일부 앱을 설치하고 싶으십니까?  아니요,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Facetime을 개방형 표준으로 출시하는 등 Apple이 오래 전에 약속했지만 결코 실현되지 않은 것들이 있습니다.  또는 사용자가 스토킹을 당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Google에서 상호 운용 가능한 블루투스 추적 기능을 지연하도록 강제합니다.  Apple이 iOS 사용자를 iOS에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업계에 대한 약속은 깨졌습니다.

Apple이 여러분에게 설득하고 싶은 만큼, iPhone 13과 15 사이의 선택은 실제로 Coke와 Pepsi만큼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양측 모두에 완고한 입장이 있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Apple에 충실하여 Android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은 다음을 고려하십시오. Apple은 Steve Jobs가 유명하게 말했듯이 Think Different를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같은 생각을 하는 대중 시장을 위한 것입니다.  혁명가들은 이제 관료들이다.

위 의견을 쓴 Michael Gartenberg는 Apple의 전직 마케팅 고위 간부였으며 Gartner, Jupiter Research 및 Altimeter Group에서 시장 조사 분석가로 20년 넘게 Apple을 다루었습니다.  그는 또한 Apple 주주이기도 합니다.  Twitter(@Gartenberg)를 통해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