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는 외계인이 있다고 확신하지 않는다 '우리가 외계인이다'

Posted by 아디노
2023. 10. 6. 11:45 Tech

일론 머스크는 외계인이 있다고 확신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우리가 외계인이다'라고도 했습니다.
엘론 머스크는 자신의 SpaceX 작업에서 외계인의 흔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 Elon Musk는 은하 탐사 경력에서 '외계인의 증거'를 본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 머스크는 목요일 컨퍼런스에서 SpaceX의 우주선, 우주 공간 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 SpaceX CEO는 이전에 외계인과의 관계에 대해 농담을 했으며 심지어 외계인과의 관계에 대해서도 밝혔습니다.




Elon Musk는 우주 탐사 중에 외계인의 흔적을 전혀 본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SpaceX CEO는 제74회 국제 우주 회의에서 연설하여 World Space Award를 수상했습니다.  인터뷰에서 머스크는 외계인에 대한 자신의 이론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머스크는 "사람들은 종종 나에게 외계인의 증거가 있는지 묻는다. 불행히도 나는 아직 외계인의 증거를 본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외계인이다"라고 농담했습니다.

토론 주제는 SpaceX의 Falcon 1을 머스크에 따르면 '어린이 장난감'처럼 보이게 만드는 Starship 메가 로켓이었습니다.

하지만 기술 분야의 억만장자는 외계 생명체에 대한 자신의 생각도 언급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관찰에 따르면 "인류는 광대한 어둠 속에 존재하는 모든 것"임을 암시한다고 말했습니다.  즉 우리는 모두 혼자라는 것입니다.

머스크는 회사를 인수하기 전인 2022년 6월에 트위터 직원들과 외계인에 관해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강연에서 그는 "외계인에 대한 실제 증거"를 본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머스크는 지구 밖에 생명체가 존재한다는 농담을 해왔고 심지어 그가 우리 사이를 걷고 있는 외계인일지도 모른다고까지 말했습니다.  만약 외계인이 이 행성을 방문한다면, 그 자신이 가장 먼저 알게 될 것이라고도 말했습니다.

머스크는 자신의 새로운 인공 지능 회사인 xAI가 외계인과의 접촉과 관련된 문제가 존재한다면 이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