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애크먼(Bill Ackman)은 하버드 캠퍼스에서 반유대주의 및 친팔레스타인 활동에 정학 및 징계 조치를 요구

Posted by 아디노
2023. 11. 6. 07:46 Study

빌 애크먼(Bill Ackman)은 이제 하버드 캠퍼스에서 반유대주의 및 친팔레스타인 활동에 대해 정학 및 징계 조치를 내릴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빌 애크먼(Bill Ackman)은 지난 토요일 하버드 총장에게 보낸 서한에서 하버드에 정학을 내리고 징계 조치를 강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 빌 애크먼은 지난 토요일 클로딘 게이 하버드 총장에게 편지를 보냈다.
- 그는 반이스라엘과 반유대주의 활동을 억제하기 위해 정직과 징계 조치를 촉구했습니다.
- Ackman은 이전에 Harvard에 이스라엘을 비판하는 편지 뒤에 있는 학생들의 이름을 지목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억만장자 헤지펀드 매니저인 빌 애크먼(Bill Ackman)은 자신의 모교에서 '반유대주의'라고 묘사한 것에 반대하는 캠페인이 최근 확대되면서 하버드에서 정직과 더 강력한 징계 조치를 요구하고 있다.

애크먼은 지난주 대학에서 학생들과 만난 후 몇몇 유대인 학생들이 "따돌림, 신체적 위협, 침뱉기"를 당하고 어떤 경우에는 "신체적 폭행"을 당하는 등 하버드의 분위기가 "끔찍하고 점점 더 악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3,000자가 넘는 편지에서 그는 토요일에 하버드 총장 Claudine Gay에게 보냈고 토요일 밤에 X에 다시 게시했습니다.

그는 또한 학생 Slack 게시판이 "반유대주의적 발언, 밈, 이미지로 가득 차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또한 "인티파다! 인티파다! 인티파다! 강에서 바다까지 팔레스타인은 자유로워질 것이다!"라고 외친 캠퍼스의 친팔레스타인 시위자들을 문제로 언급했습니다.  "인티파다"는 이스라엘과 이집트 군대에 둘러싸여 가자 지구에서 일어난 이전 팔레스타인 봉기에 대한 언급입니다. 이스라엘과 이집트 군대는 이 작은 땅에서 누가, 무엇을 오고 갈 수 있는지 수십 년 동안 통제해 왔습니다.

Ackman은 앞서 10월 7일 하마스의 테러 공격 이후 며칠 동안 CEO가 '실수로 고용'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이스라엘을 비판하는 서한에 서명한 학생들의 이름을 공개적으로 공개할 것을 대학에 요청했습니다.

애크먼은 최근 서신에서 게이에게 캠퍼스에서 이스라엘을 비판하는 활동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것을 막기 위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했으며, 게이가 10월 7일 이스라엘에 대한 하마스의 테러 공격을 "비난하지 못한" 것이 "대규모 테러의 문을 열었다"고 지적했다.  캠퍼스에 대한 반이스라엘 공격으로 인해 반유대주의 시위와 행동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최근까지 하버드는 "유대인 및/또는 이스라엘인에게 매우 편안한 곳"이었습니다. 애크먼은 2020년에 대학을 졸업한 자신의 딸이 캠퍼스에 있는 동안 반유대주의가 "존재하지 않았다"고 말했다는 사실을 지적했습니다.

Ackman은 편지에서 하버드 경영대학원 1학년 때 이스라엘 학생을 언어적, 신체적으로 폭행한 학생들을 즉시 정학시키는 것을 포함하여 Gay의 행정을 위한 7가지 단계를 설명했습니다.  그는 "인티파다"를 외치는 시위자들은 징계 조치를 받을 것과 대학은 슬랙 게시판을 검토하고 반이스라엘이나 친팔레스타인 발언을 한 학생들을 징계 조치에 회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대학이 반유대주의 행위의 사례를 수집하고 조사하기 위해 학생들에게 "공개적으로 접근"하고 필요한 경우 징계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애크먼은 또한 하버드의 형평성, 다양성, 포용성, 소속감 사무실의 활동을 검토하고 대학 내 반유대주의의 "근원"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결과를 공개하기 위해 태스크 포스를 구성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총장에게 언론의 자유에 대한 하버드의 약속이 폭력을 조장하는 '특정 종류의 증오심 표현'이나 '싸움의 말'로까지 확장되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히 하라고 촉구했다.  개인 권리 및 표현 재단(FIRE)의 연간 대학 자유 언론 순위에서 지속적으로 최하위를 기록하는 이유입니다.

하버드 총장은 편지에 서명한 학생들의 이름을 공개해 달라는 애크먼의 요청을 거부했지만, 지난 몇 주 동안의 공격을 비난하는 여러 성명을 발표해 10월 12일 동영상 주소에서 이를 '하마스가 자행한 야만적인 잔학행위'라고 불렀습니다.

Gay는 지난 10월 27일 하버드 유대인 생활 커뮤니티인 하버드 힐렐(Harvard Hillel)에서 한 발언에서 "한 가지 분명히 하고 싶다. 반유대주의는 하버드에서 설 자리가 없다"고 말했다.

"총장으로서 저는 이 해로운 증오에 시급하게 대처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반유대주의는 하버드에서 매우 길고 부끄러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년 동안 이 대학은 계속되는 존재에 맞서기 위해 거의 아무것도 하지 않았습니다. 더 이상은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앞으로 나아갈 길잡이 역할을 하기 위해 유대인 공동체의 교수, 직원, 졸업생 및 종교 지도자를 포함한 고문 그룹을 모았다고 언급했습니다.

하버드 크림슨(Harvard Crimson)에 따르면 하마스의 테러 공격이 있기 일주일 남짓 전인 9월 말에 하버드 총장직을 맡은 Gay는 하버드 총장을 맡은 최초의 유색인종이자 두 번째 여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