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집회와 촛불집회 비교 동영상과 사진

Posted by 아디노
2017. 1. 22. 22:37 Media

태극기 집회와 촛불집회를 비교한 동영상이 있어 소개합니다. 비교 사진으로도 보겠습니다.


태극기 집회는 점차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자기 돈으로 참여하면서 흥행이 되고 있습니다.


이와 달리 촛불집회는 인력동원이 안되어 망했고 연예인 동원이 안되어 흥행이 안되고 있습니다.


이미 밝혀진 사실관계에 따라 법리상으로는 탄핵은 기각 내지는 오히려 각하가 되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기각은 탄핵을 반려한다는 의미이고, 각하는 아에 탄핵을 할 근거나 절차의 문제가 있다는 것입니다.


태극기집회와 촛불집회 비교 동영상과 사진


1. 태극기집회와 촛불집회를 비교 동영상



2. 집회 상공 사진 비교


태극기집회와 촛불집회 비교 동영상과 사진


비교하는 자체가 우스운 일입니다. 촛불집회 인원은 5만명이 넘는다고 언론보도 되었는데요. 저게 5만명이 넘나요? 촛불은 꺼졌습니다.


3. 행진하는 모습 비교


태극기집회와 촛불집회 비교 동영상과 사진


비교 자체가 불가합니다. 촛불집회 사진은 소풍가는 초등학생 사진같네요.


4. 집회에 참여한 어린이 비교


태극기집회와 촛불집회 비교 동영상과 사진


촛불집회에서는 이재용 부회장 사진에 돌 던지네요. 순수한 어린이에게 폭력성을 가르치네요. 이와 달리 태극기 집회에서는 애정과 관심을 아이에게 가르치네요.


5. 상징 깃발사진


태극기집회와 촛불집회 비교 동영상과 사진


태극기 집회는 태극기를 들었지만 촛불집회는 민노총 깃발이네요. 민노총이 국민을 대표하는가요? 이제 광화문 광장은 수순 시민들의 광장으로 돌아와야 합니다.


하지만 가짜 언론보도로 여론몰이를 하여 헌재에서도 어떤 판결을 할 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은 진실을 찾아 헌재가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더욱 태극기를 들고 거리로 나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