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고 쌍둥이, 자퇴서 내고 도망 가능?

Posted by 아디노
2018. 11. 8. 18:53 Study

아버지가 숙명여고 교무부장으로 시험문제 유출 사건에 가담한 혐의를 받고 있는 쌍둥이 자매가 자퇴서를 제출했다. 숙명여고는 처리를 신중히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단순히 두 자매의 불법적 행동이냐가 중요하지 않고, 예전부터 이러한 시험문제 도둑질이 많이 있어오지 않았냐라는 의혹이 문제이다. 사회 권력 고위급 인사들의 자녀들에 이러한 일이 만행되지 않았냐는 의문이 들고 있다.


숙명여고 쌍둥이, 자퇴서 내고 도망 가능?


뉴시스, "쌍둥이 자퇴서, 누굴 바보로 아나"…학부모들 거센 반발

news1, 숙명여고 쌍둥이 자퇴? 퇴학?…수사결과 따라 결정될 듯

데일리안, 숙명여고 쌍둥이, 父女의 쏙 닮은 행동? 피하기만 급급

동아일보, 숙명여고 쌍둥이 자퇴서 제출에 학부모·동문 집단 반발 “괴물 되는 길”

서울경제, 숙명여고 前교무부장 쌍둥이 딸 자퇴서 제출···교육당국 "신중 처리"


숙명여고 쌍둥이, 자퇴서 내고 도망 가능?


시험문제 정답 유출 혐의로 구속된 숙명여자고등학교 전 교무부장 A씨의 쌍둥이 딸들이 자퇴서를 내었다. 쌍둥이 자매는 이버지가 유출한 시험지를 미리 보고 공부해 성적을 올린 의혹을 받고 있다.


8일 서울시교육청과 숙명여고 학부모 등은 A씨 쌍둥이 딸이 학교에 자퇴서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숙명여고 쌍둥이 중 언니는 며칠 전부터 교정에서 자취를 감췄다. 쌍둥이 자매는 내신 시험문제를 미리 받았다고 입시부정 관련 의혹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학교가 어떻게 처리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런 소식이 전해지자 숙명여고 학부모들이 집단 반발하고 있다. 자퇴를 승인해주면 안된다고 반발하고 있다. 자퇴서 내고 도망 갈려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다. 두 자매 외에 추가적 비리가 없는지가 더 이슈이다. 이렇듯 도망 가능하면 꼬리 자르기가 되는거 아니냐는 의혹이 있다.


비대위는 "증거만 없으면 죄가 아니라며 아무런 움직임도 없던 숙명여고와 쌍둥이가 교무부장에 대한 구속영장이 청구되자 갑자기 움직이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쌍둥이 엄마는 학교에 쌍둥이들의 자퇴서를 제출했고 학교는 그것을 검토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학교는 틀림없이 자퇴서를 수리하겠지만 수풀에 머리를 넣고 숨겼다고 생각하는 꿩이 되지 않길 바란다"고 학교를 믿지 못하는 의견을 밝혔다. 또한 "숙명여고와 쌍둥이는 지금이라도 죄를 인정하고 사죄를 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댓글>


pjcl**** 정확히 퇴학이 맞습니다... 자퇴처리한다면 정말 학교도 공범인걸 온세상에 알리는꼴이 될겁니다...

yasi**** 숙명여고가 쌍둥이와 같은 길을 가고자 하는건 반드시 이유가 있을것... 현 교장부터해서 전부 털어봐야 할듯~


jts4**** 좌익과 전교조의 민낯.......지들 자식 챙길려고 주관적 평가기준 내세워서 서민들 자식 내 팽게치는 더러운 정부.....

hous**** 애비나 딸년이나 잔대가리는 끝내준다.


tara**** 증거 넘친다. 화학문제는 사실 초등 수학 문제더라. 일부러 오답을 정답이라 해서 금고에 넣어둔 거. 전교애서 쌍둥이 동생 혼자서 틀린 답을 그대로 적어냈다. 초딩도 푸는 걸 전교 1등이 못풀어? 일부러 넣어본 가짜 정답을 그대로 전교에서 혼자만 써넣어? 10:11 이 딥이 될 이유가 없음에도 그리 써넣어? 더 이상의 증거가 필요할까?

bg38**** 똥 싸 놓고 튀겠다는 소리인데... 참 초잡고 비겁한 수로 밖에 안 보이네요.


inte**** 교직원...지들끼리 제 식구감싸주는 거죠. 저 넘뿐만 아니라...지들도 문제빼돌렸는데, 쌍둥이만 몰아붙이기 힘든 겁니다. 이해하세요 ㅋㅋ~*

hong**** 학교내에 구속된 교무부장과 공범이 다수 있는게 틀림없다. 글구 숙명만이 아니라 전체학교에 대하여 지난 10년것까지전수조사 강력촉구한다... 2~3등 하던얘들은 얼마나 천불이 날까?????


posy**** 쌍둥이 아빠! 당신이 그런식으로 키운 쌍둥이들이 커서 어떤인물이 될것으로 생각하나요?설마 정의로운 사회 구현에 앞장설거라는 생각은 안하겠죠?!

gaja**** 제2의 정유라사건 엄중처벌하고 제발방지하라


happ**** 살다 살다 이렇게 유전자 일치형 부녀는 처음본다.

pyj0**** 0점처리 해라 성적유지 하려는 수작


park**** 이런게 이 나라의 모습이라고 생각하니 정말 씁슬하다......인간같지 않은 것들이 판치는 쓰레기 같은 나라.......돈만 있고 힘 있으면 인간 이하의 짓을 해도 괜찮은 나라.....머리에 든것도 없고 다른 사람에 대한 생각도 않는 이 쓰레기 같은 나라.....

trom**** 누가 지 아버지 지, 딸 아닐랠까봐 잡아떼고 부인하는데는 세계최고의 부전여전!


21ym**** 김상곤 교육감 딸 숙명여고 재학시절 담임이 저 교무부장이었고 딸은 수.시로 치대 합격했다 과연 저 교무부장의 시험문제 빼돌리기 학생부 조작이 처음일까? 분명 밝혀지지 않은 여죄가 있다! 전교조 회원에 김상곤 권력자의 딸 재학시 담임이라ㅋ 국민이 개돼지지 개돼지야 아주 ㅋ

1433**** 얘네 파내서 까발려지면 교무부장아빠가 입열거고 입열면 털릴 고위층 자녀들이 굴비엮여나오듯이 나올거라서 쉬쉬하면 무조건 덮는데 주력하고있다던데


jeff**** 퇴학시키고 ㅡ 같은학년 학생들 석차 .등급 조정해라자퇴시키면 전국에 있는 학부모 들고 일어난다 많이 참고있다

dleo**** 입시생 둔 부모로서 정말 화납니다. 숙명여고 전교감 딸 연대의대 수시합격, 구속된 교무부장 첫째탈 서울대 진학..도 꼭 밝혀주세요!


hyba**** 교감 딸도 수시로 연대의대, 구속된 교무부장 첫째도 수시로 서울대 입학.. 교무부장이 학교 비리 다 알고 있으니까 폭로되는걸 방짓나기 위해 쌍둥이편 드는것임

sncw**** 전국 고교 전수조사를 요구합시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교육부 나이스시스템 성적이 전산잘료로 들어 있습니다. 이것을 전산 조회하면 됩니다. 한 건 한 건 검사하는 것이 아니라 프로그램으로 뽑아내는 것인데, 몇 분 안걸려서 이상한 성적 변동 내역을 한꺼번에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평가원 모의고사와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많은 분들이 덧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02ra**** 내부고발자를 찾는 숙명여고 태도 진짜 썩어있는 교육계의 밑낯이다. 숙명여고 교장교감도 징계하라! 저런 도덕성을 가진 두딸이 촌학교로 가서 내신 잘받아 또 갈수있는 수시는 진짜 없어져야한다. 정시로 정정당당히 붙어라!

susi**** 못난 쓰레기들이 쌍꼼수네.. 자퇴가 아니고 퇴학 당해야 하고 깜빵으로 입빵해야한다!!! 진짜 숙고도 정신 차려라!!


cool**** 퇴학시키고 향후 수년간 수 능응시 금지해야 한다. 기가 막혀 쓸 말이 없네. 쌍둥이들 조사받기 전 학교에서 등교길에 항상 교장이 안아주고 밥도 샘들과 먹고 심지어 방송조회시간에 죄가 밝혀지기 전에 무죄추정원칙에 의해 죄가 없는거니 왕따하지 말라 했다더라. 모두 한통속이니 저런 썩은 학교는 폐교해야한다. 지금까지 과대포장 과대평가받은게 우스울 뿐이다


cjae**** 심심풀이로 밥먹듯이 촛불들고 설치던 전교조가 이번 사건에 대해 몇 달 째 침묵으로 일관하는 이유가 과연 뮐까?

kkys**** 쌍둥이 언니 큰딸 서울대 갔나요?사실이라면 이 언니도 조사해야 할 듯~?


pmj7**** 내부고발자를 찾는다니!! 정말 어이없네요. 그동안 오래 해먹은거 들킬까봐..최대한 교무부장 심기 안 건드리려고 노심초사!

dino**** 이사건과 김상곤딸 상관있다면 과거일 다 색출해서 조사 철저히 해야한다. 이 교무부장이 뭔가 믿는구석이 있는 느낌 ᆢ


miso**** 여태 잘해왔는데 정작 본인게 문제되서 좀 억울하겠다 그지?..

sjae**** 반성은 하지않고 뺀질이같이 이리저리 빠져나갈 궁리만 하는구나~


sher**** 정유라처럼 똑같이 처리해야지. 그리고 이 정도로 마무리짓지마라. 수시충 수시충 소리넘쳐나는 판국에 좀 더 파보면 교육근간흔들 범죄들이 수두룩하게 걸려나올거다.

jun2**** 김상곤 전교육감 딸 담임이란 소리가 있는데 사실인가? 게다가 전교조 조합원이라던데 전교조는 한마디 안하냐? 참교육 한다며? 이래서 좌빨지지한다는것들은 멍청한 개돼지들이야


댓글을 보니, 뉴스에서 얻지 못한 정보가 많습니다. 뉴스에서는 대중에게 알리지 않는 진실이 많았군요.


캐버노 대법관 성폭행 의혹, 좌파의 거짓 날조로 밝혀져

이재명 경기지사, 경찰을 사건조작 직권남용으로 검찰 고발

종교적 병역거부 대법원 파기환송, 뭐야? 양심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