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 기술을 홍보 위한 EV 도로 여행에서 미국 에너지 장관은 전기차 충전기가 부족했다

Posted by 아디노
2023. 9. 11. 08:36 Tech

녹색 기술을 홍보하기 위해 떠난 EV 도로 여행에서 미국 에너지 장관이 충분한 전기 차량 충전기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사진. 에너지 장관은 워싱턴 오토쇼 방문 중에 전기자동차를 살펴보고 있다.

- 에너지 장관은 전기차를 홍보하기 위해 도로 여행을 갔습니다.
- 제니퍼 그랜홀름과 그녀의 팀은 예측 가능한 고장을 만났습니다: EV 충전기의 부족
- 이 장애물은 여행에서 한 지점에서 경찰이 관여하도록 했습니다.

미국 에너지 장관은 전기자동차의 길을 추진하기 위해 도로 여행을 시작하면서 예상된 장애물을 만났습니다. 전기자동차 충전기가 부족했습니다.

사실, 미국에서 10만 명당 하나의 전기 차량 충전 포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충전기의 부족으로 제니퍼 그랜홀름은 어느 지점에서 경찰이 관여하는 일을 만났습니다.

나흘 동안 샬럿에서 멤피스로 향하던 전기차 캐러밴이 조지아주 그로브스타운에서 암초에 부딪혔습니다. 이 그룹은 전기차 충전기 하나가 고장나고 다른 충전기들이 사용 중이었기 때문에 충분한 양의 전기차 충전기가 없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급속 충전할 방안을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에너지부의 한 직원이 가솔리 자동차를 이용하여 급속충전소 장소들 중 하나를 미리 확보하려고 했습니다.

이날은 무더운 날이었고 충전소를 함께 기다리는 어느 가족들에게는 이번 조치가 별로 좋지 않았습니다. 조지아주에서는 전기차 충전소를 가스 동력 자동차로 막는 것이 불법이 아니기 때문에 법적 권한이 없는 가족들은 경찰에 신고하게 되었습니다.

그랜홈과 그녀의 팀이 일을 원만히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궁극적으로 그 가족에게 자리를 양보하고 자신들의 차량 일부를 느린 충전 포트로 이동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사건은 전기차 인프라 개선이 절실히 필요하다는 것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전기 BMW를 운전하는 한 행인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이는 코스에 딱 들어맞는다"며 "그들은 모든 것을 잘 해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