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파월(Sidney Powell)은 2020년 선거 조작 주장했고, 그녀가 선거 간섭에 유죄 인정한 후 검찰이 그녀를 강탈했다

Posted by 아디노
2023. 10. 25. 12:48 Media

시드니 파월(Sidney Powell)은 2020년 선거가 조작됐다고 주장했고, 그녀가 선거 간섭에 대해 유죄를 인정한 후 검찰이 그녀를 '강탈'했다.

- 시드니 파월(Sidney Powell)은 지난 주 조지아 형사 사건에서 선거 개입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 그녀는 소셜 미디어에서 2020년 선거가 조작되었고 검찰이 보수주의자들을 표적으로 삼았다는 주장을 계속해서 밀어붙였습니다.
- 그녀가 속한 조직의 뉴스레터는 그녀의 추종자들에게 DA가 "파월로부터 유죄 인정을 받아냈다"고 주장하는 기사를 읽도록 촉구했습니다.




시드니 파월은 2020년 대선 개입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을지 모르지만, 여전히 조 바이든 대통령의 승리가 불법이었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파월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2020년 선거가 조작되었으며 자신을 상대로 형사 소송을 제기한 조지아주 검찰이 정치적 동기를 갖고 있다는 주장을 계속해서 주장해 왔습니다.  그녀의 다크 머니 그룹이 발행한 뉴스레터에는 풀턴 카운티 지방 검사 Fani Willis가 그녀의 유죄 인정을 "강탈"했다고 주장하는 기사가 공유되었습니다.

파월은 도널드 트럼프와 2020년 조지아 선거 결과를 뒤집으려는 그의 측근 12명 이상을 대상으로 한 윌리스의 대규모 RICO 소송의 공동 피고입니다.  그녀는 처음에 루디 줄리아니(Rudy Giuliani), 제나 엘리스(Jenna Ellis)(월요일에 유죄를 인정함)와 함께 트럼프의 선거 패배에 이의를 제기하는 전 대통령의 "엘리트 스트라이크 포스(Elite Strike Force)" 변호사 팀의 일원으로 트럼프를 대표했습니다.

파월에 대한 혐의는 구체적으로 그녀가 공갈, 선거 장비 조작, 유권자 데이터 훔치기, 공무원에게 거짓말을 했다는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기소장에 따르면 파월과 트럼프는 2020년 12월 백악관에서 만나 선거를 뒤집기 위한 전략을 논의했다.  파월은 또한 4개 경합 주에서 선거 결과를 뒤집기 위해 음모와 오타로 가득 찬 소송을 직접 제기했지만 모두 실패했습니다.

목요일 심리에서 파월은 커피 카운티에서 선거 장비를 조작하고 유권자 데이터를 훔치려는 계획과 관련된 6건의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그 어떤 것도, 선거 기술 회사인 Dominion과 Smartmatic이 진행 중인 명예훼손 소송도 그녀의 생각을 바꾸지 못한 것 같습니다.

이전에 트위터로 알려진 X에서 그녀는 2020년 선거가 조작되었으며 법 집행 기관이 보수파에 대해 정치적으로 편향되어 있다고 주장하는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

주말 동안 파월은 트럼프가 '변호사 고객 특권조차 가질 수 없다'고 불평하는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많은 민주당원들이 '부정행위가 2020년 선거 결과에 영향을 미쳤다'고 믿고 있다고 주장하는 설문조사에 대한 게시물을 공유했습니다.

월요일에 그녀는 추종자들에게 보수 운동가 Dinesh D'Souza의 새 영화인 'Police State'를 보도록 요청했습니다. 이 영화는 법 집행 기관이 현재 4건의 계류 중인 형사 사건에 직면해 있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해 편견을 갖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Powell은 catturd2, Dan Bongino, Robert F. Kennedy Jr. 등 우익 미디어 인물을 태그하면서 "이 영화를 보러 가세요! 그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고 무섭습니다."라고 썼습니다.

Powell은 또한 우익 감시 조직인 Judicial Watch를 운영하고 트럼프에게 법적 문제에 대해 조언한 것으로 알려진 Tim Fitton의 동영상을 다시 게시했습니다.  영상에서 피튼은 트럼프 대통령이 바이든 선거에 대해 대담하게 이의를 제기했다는 이유로 공격을 받았지만 패배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녀의 X 프로필에 고정된 게시물은 조지아가 마지막 순간에 민주당에 투표한 투표용지 수가 비정상적으로 많았음을 암시하는 그래프입니다.  Biden은 11,000표 이상 차이로 주에서 승리했으며, 이는 감사와 주 투표 재검표를 통해 확인된 결과입니다.

파월은 또한 애틀랜타 형사 사건의 공동 피고인이자 선거 결과를 뒤집으려 했던 전 트럼프 법무부 관리였던 존 이스트먼에 대한 별도의 진행 중인 캘리포니아 제명 재판에서 증인의 증언에 대한 게시물을 홍보해 왔습니다.

그녀가 이 주제에 대해 홍보한 한 게시물은 재판에서 "선거 부정 행위에 대한 많은 증거가 제시됐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조작에 대한 증거가 너무 많다"고 주장했습니다.

파월의 뉴스레터는 윌리스가 자신의 유죄 인정을 '강탈'했다는 주장을 홍보했습니다.

Powell이 소송 자금을 조달하는 데 사용한 Dark Money 그룹인 Defending the Republic의 Substack 뉴스레터는 다음 주장을 제기했습니다.

그녀가 유죄를 인정한 이후 뉴스레터는 그녀의 추종자들에게 "단단히 기다리라"고 촉구했습니다.  그들은 지지자들에게 그녀의 유죄 인정이 "강탈"되었고 풀턴 카운티 지방 검사인 윌리스에게 타격을 입혔다고 주장하는 기사와 YouTube 비디오를 읽고 공유하라고 말했습니다.

토요일 뉴스레터에서는 '윌리스가 기본적으로 파월로부터 유죄 인정을 받아냈다'고 주장하는 연방당 기사를 인용했습니다.  뉴스레터는 그녀가 "딥블루 풀턴 카운티에서 선별된 배심원단"과 함께 공정한 재판을 받을 수 없다고 주장하고 그녀가 유죄를 인정한 경범죄는 "보호관찰 후 파월의 기록에서 제외될 것"이라고 지적하는 문구를 굵게 표시했습니다.

Powell의 추종자들은 월요일 뉴스레터에서 동일한 연방당 기사를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또한 파월이 윌리스의 '압박' 때문에 유죄를 인정했다고 말한 트럼프의 변호사 스티브 새도우(Steve Sadow)의 말을 인용한 에포크타임스 기사도 인용했다.

조지아 대학교 로스쿨 교수인 로널드 칼슨은 인사이더에게 파월의 발언은 재판에서 검찰을 대신해 증언하도록 요청받을 가능성이 있는 협력 증인으로서는 이례적이라고 말했다.

칼슨은 "보통 유죄 인정 이후 피고인들은 상황을 뒤흔드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칼슨에 따르면 지방 검사실이 파월에게 공개 금지 명령을 요청한다면 파월은 트럼프의 형사 사건처럼 자신에게 표현의 자유가 있다고 주장할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칼슨은 "그녀가 '나는 표현의 자유를 행사할 것이다'라고 말할 가능성이 매우 높지만 탄원 합의에서 어떤 것도 위태롭게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2020년 선거 전에 파월은 트럼프의 전 국가안보보좌관 마이클 플린을 대리했는데, 그는 주미 러시아 대사와의 접촉에 대해 FBI에 거짓말을 한 것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파월을 변호사로 둔 플린은 자신의 유죄 인정을 철회하려 했고 결국 트럼프의 사면을 받았습니다.

만약 트럼프가 2024년에 대통령에 재선된다면 그와 그의 공동 피고인들은 조지아 사건에서 사면을 받을 방법이 사실상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월요일 뉴스레터에서 Defending the Republic은 Trump의 Truth Social 게시물을 공유하여 파월의 "매우 부당한 대우를 받고 정부에서 학대받는 마이크 플린 장군을 대변하는 용감한 일"을 칭찬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의 기소는 무자비했다”고 썼다.  "그는 현재 우리 파시스트 정부에 의해 박해를 받고 있는 다른 많은 무고한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무고한 사람이었습니다. 저는 그에게 전면 사면을 하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