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Elon Musk)의 두뇌 칩 스타트업 뉴로링크는 최초의 인간에게 장치를 이식할 준비를 하고 있다

Posted by 아디노
2023. 11. 9. 07:45 Tech

Elon Musk의 두뇌 칩 스타트업은 최초의 인간에게 장치를 이식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엘론 머스크의 뉴로링크는 인간 실험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 Neuralink는 9월에 인간 실험 신청을 시작했습니다.
- 이 회사는 수천 명의 사람들로부터 관심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 자격을 갖춘 사람과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Neuralink는 두 달도 채 되지 않아 첫 번째 인간 실험을 위해 모집을 시작했으며 수천 명의 사람들이 회사의 뇌 임플란트 중 하나를 얻는 데 관심을 표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브레인 칩 스타트업은 Elon Musk가 2016년에 공동 설립했으며 궁극적으로 사람들이 정신만을 사용하여 텔레파시로 의사소통하는 것부터 게임을 하는 것까지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장치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러나 먼저 Neuralink는 심각한 신경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뇌 활동만을 사용하여 장치를 제어하고 의사소통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도움을 주기를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 5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인체 실험 시작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 장치의 크기는 1/4 정도이며 로봇을 통해서만 이식할 수 있는 여러 개의 초박형 와이어가 있습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회사는 이전에 로봇을 사용해 양, 돼지, 원숭이 등 다양한 동물 실험 대상에 뇌 칩을 삽입하는 등 150회 이상의 이식 수술을 수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Neuralink의 뇌 칩은 외과 의사가 두개골 절제술을 시행한 후 삽입됩니다.

수술을 위해서는 외과의사가 환자의 두개골 일부를 잘라내야 하는데, 이 과정은 "두 시간"이 소요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런 다음 로봇이 제거된 두개골 부분을 교체하기 위해 장치를 삽입합니다.

Neuralink는 첫 번째 자원 봉사자를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Bloomberg에 따르면 회사는 내년에 11명, 2030년까지 22,000명 이상을 운영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Neuralink의 인간 실험에 지원하는 방법.
아무나 신청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Neuralink의 인간 실험에 참가하려면 다음 조건 중 하나를 갖추어야 합니다: "사지 마비, 하반신 마비, 시각 장애 또는 실명, 실어증 또는 말할 수 없음, 청각 장애 또는 청각 장애 및/또는 주요 사지 절단(위 또는 아래에 영향을 미침)  팔꿈치 및/또는 무릎 위 또는 아래)"에 따라 적용됩니다.
또한 18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개인은 회사 웹사이트에서 Neuralink의 환자 등록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예비 환자는 앞서 언급한 자격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먼저 몇 가지 선별 질문을 작성해야 합니다.
인간 실험을 위한 Neuralink의 신청서에는 세 가지 스크리너 질문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개인은 자신의 의료 기록 공유에 관한 동의서를 작성해야 할 뿐만 아니라 주치의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Neuralink에 머리의 CT 및 MRI 스캔, HIV 검사 결과, 약물 또는 알코올 기록을 제공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해야 합니다.  양식에 따른 학대 치료 및 유전자 검사 정보를 제공합니다.

동의서를 작성한 후 신청서에는 설문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회사에서는 완료하는 데 약 45~60분이 소요됩니다.

환자 등록 양식을 통해 임상시험에 선정된 신청자는 결국 Neuralink 또는 Neuralink와 협력하는 제3자로부터 연락을 받게 될 것이라고 신청서는 밝혔습니다.

이 연구는 약 6년이 걸릴 것이며 Neuralink가 장치를 모니터링하고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여러 번의 후속 방문이 포함될 것이라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또한 환자는 일주일에 최소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연구 세션에 참여해야 한다고 회사 브로셔에 명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