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트럭 생산이 배터리 공급 문제로 인해 둔화
사이버트럭 생산이 배터리 공급 문제로 인해 둔화되었다고 두 근로자가 말하였습니다.
테슬라는 사이버트럭 근로자들에게 이번 주 3일 동안 출근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두 공장 근로자가 배터리 공급 문제로 일정이 변경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테슬라는 올해 초 사이버트럭 라인의 생산 시간을 단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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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사이버트럭 공장 근로자에 따르면 테슬라는 사이버트럭 라인에서 배터리 공급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두 근로자는 생산 관리자로부터 Cybertruck 제조 교대 근무가 최근 3일간 감소한 것은 생산 라인의 불균형, 특히 트럭의 작동하는 배터리 부족 때문이라는 통보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근로자 중 한 명은 배터리 문제로 인해 지난주에 라인이 "백업"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처음 확인한 메모에 따르면, Cybertruck 생산 라인의 근로자들은 월요일에 12월 3일부터 12월 5일까지 "출근할 필요가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메모에는 일정 변경에 대한 이유가 나와 있지 않았습니다.
근로자들은 근무 일정이 정해진 날에도 여전히 8시간의 급여를 받는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메모에 따르면, 정기 일정은 12월 6일에 재개됩니다.
Cybertruck 근로자 5명이 BI에 라인 일정이 10월 말부터 일관되지 않았다고 말했고, 한 직원은 그 결과 새로운 직장을 찾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직원은 더 이상 주당 40시간 일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초에 비교했을 때, 근로자들은 초과 근무 수당을 받고 있었습니다.
내부 메모에 따르면, 회사는 4월에 라인의 교대 근무를 단축했습니다. 지난달에 회사는 Cybertruck 라인의 일부 워크플로우에 대한 교대 근무를 더욱 단축했다고 3명의 근로자가 말했습니다.
작년 12월, Reuters는 Tesla가 산업적 규모로 Cybertruck의 4680 배터리를 생산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배터리는 Model Y에도 사용됩니다.
한 Cybertruck 근로자는 Tesla가 여전히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고 느꼈고, 라인은 효율성과 트럭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적응해 왔으며, 리콜을 해결하기 위해 공장 관행을 변경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자동차 제조업체는 작년 말에 차량이 출시된 이후로 자발적 리콜을 6회 실시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Tesla가 트럭의 추진력을 잃을 수 있는 결함 있는 구동 인버터로 인해 리콜을 실시했습니다.
켈리 블루 북에 따르면, 사이버트럭은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전기 픽업트럭입니다. Electrek에서 보고한 집계에 따르면, 이 차량의 인도가 처음 시작되었을 때, 이 자동차 제조업체는 200만 대 이상의 예약을 했습니다. 테슬라는 최근 리콜에 따라 27,000대 이상의 사이버트럭을 인도했습니다.
이 제품에 대한 수요가 둔화될 수 있다는 몇 가지 징후가 있었습니다. 이 회사는 10월에 트럭의 Foundation 시리즈 버전 판매를 중단했고, 이번 주 초에 사이버트럭 임대 가격을 낮췄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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