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행복하고 즐거운 데이트 하려면

Posted by 아디노
2015. 5. 8. 22:42 Life

좋은 연인 사이를 유지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연애를 잘하기 위한 가장 단순한 방법은 정기적으로 데이트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는 일은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남기기 위한 몇가지 조언을 드립니다.


정기적인 약속을 잡읍시다. 데이트 계획 짤 때는 우선 날짜를 정하고 달력이나 스마트폰 앱에 적어 놓도록 합시다. 가장 최우선 하여야 합니다. 급한 일이 생기더라도 미리 대처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연인을 위해 계획을 바꾸지 않도록 세심한 정성이 필요합니다. 아무리 급하고 중요하다고 해도 미리 일정에 넣어 놓으면 대처할 수 있습니다.


낭만적인 느낌을 유지합시다. 항상 신선한 마음 자세가 필요해요. 단순히 일정을 잡는다고 끝이 아닙니다. 세부적인 계획이 필요합니다. 권태감으로 대충 넘겨서는 안되죠. 미리 관련된 정보를 찾아 놓아야 하며, 정보를 찾을 몇몇 사이트 등을 알아 놓으면 좋습니다. 좋은 레스토랑이나 행사 등에 예약을 해놓아야겠죠.


연인


데이트 중에도 배려하는 마음을 잊지 맙시다. 아무리 친해지고 가까워져도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을 놓치지 맙시다. 사소한 행동이나 자세가 서로의 즐거움을 증가시킵니다.


데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함께하는 시간이에요. 낭만이 없더라도 서로의 생활을 이야기하고 나누는 것이 중요해요. 돈이 없으면 저렴하게 다니면 되죠. 마음을 나누는 대화로 서로를 알아가면 됩니다. 그러니 다른 대화에서와 마찬가지로 스마트폰은 절대로 보지 맙시다. 연인 사에서도 꺼내어 볼 수 있으니까요. 정말로 안좋아요.


연애하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세심하게 준비를 하여 평소와 다른 데이트를 한다면 둘의 관계는 더욱 좋아지겠죠.


포옹으로 5분 안에 스트레스 감소시키는 비법

페이스북 같은 SNS에서 자신을 타인과 비교하면 우울증 가능성이 크다

머리 속에서 노래와 음악이 반복될 때 해결법

인간관계 증진 위해 스마트폰은 혼자 있을 때만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