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에 인생을 행복하게 만들 몇가지

Posted by 아디노
2014. 6. 17. 00:23 Life

아주 짧은 시간 안에 행복해 질 수 있어요. 어떤 특효약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1. 아주 커다란 미소를 지으세요.

정말로 쉬운 방법이 바로 미소에요. 지금 글을 읽는 순간 미소를 지으세요. 당장에 바로 행복에 질 수 있어요. 더구나 미소는 전염성이 있어서 더더욱 좋아요.


2. 크게 웃으세요.

웃음을 정말로 좋은 자연치료제에요. 웃음면 즉각 즐거워져요. 몸과 영혼에 도움이 된답니다.


3. 깊은 심호흡을 쉬세요.

깊은 심호흡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삶에서 균형을 찾아주는 최고의 방법 중의 하나에요. 뭔가 긴장될 때 깊게 숨을 쉰다면 건강해지고 스트레스가줄어요.


4. 스마트폰을 끄세요.

전자기기가 정말 많죠. 스마트폰과 컴퓨터, 텔레비젼 등 우리는 기술 발전으로 복잡하게 살아요. 이런 물건들은 일을 할 때 사용하세요. 휴식을 하기 위해서는 이런 제품들을 멀리하세요.



5. 주위를 둘러 보세요.

잠시만 내가 있는 곳이 어디인지 살펴보세요. 저녁에 해가 지는 풍경은 정말로 아름다워요. 이런 사소한 일들 하나에 감사하면 되요.


6. 물을 한모금 마시세요.

물을 마시면 건강에 좋아요. 항상 물병을 들고 다니며 마시면 좋아요. 몸의 신진대사 중에는 수화반응이 있는데, 이에 필요한 요소가 바로 물이에요.


7. 감사하세요.

행복한 사람들은 전형적으로 감사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어요. 잠시만 시간을 내어 내가 가진 복을 세어보세요. 짧게 감사하다는 말을 자주자주 하세요.


8. 간단한 스트레칭을 하세요.

몸도 건강해야죠. 몇초만이라도 몸을 움직여 스트레칭을 하세요. 근육이 풀리면서 기분도 좋아집니다.


9. 길에서 처음 만나는 사람과 눈빛을 교환하세요.

하루를 지나면서 우리는 아주 많은 사람을 만나요. 하지만 그들 대부분과 아무런 연관성이 없죠. 나에게 전혀 의미없는 사람들이에요. 하지만 그들과 잠시만 눈을 마주하고 인사를 하세요. 그들과 잠시라도 인격적 교류를 하는거에요. 내가 인사할수록 상대도 긍정적 반응을 한답니다.


10. 운전할 때 친절하세요.

운전을 엉터리로 하는 사람도 많고 신호도 잘 안걸리고 길은 막히고.... 운전하다보면 쉽게 화를 내게 되요. 다른 운전자와 보행자에게 친절해 보세요. 양보하고 웃고 친근하게 대해보세요. 잠깐 동안의 행동에 의해 스트레스가 아주 급격히 감소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