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신형 항공모함 포드와 중무장 공격단을 이스라엘 해안 파견, 이스라엘에 무기와 탄약을 공급

Posted by 아디노
2023. 10. 9. 08:17 Media

미국은 최신형 항공모함과 중무장 공격단을 이스라엘 해안으로 파견하고 있으며 이스라엘에 더 많은 무기와 탄약을 공급할 것입니다. 항공모함 Gerald R. Ford(USS 제럴드 R 포드)가 이스라엘을 돕습니다.


미국이 항공모함 타격단 중 하나를 이스라엘 연안으로 이동시키고 있습니다. 로이드 오스틴(Lloyd Austin) 국방장관은 USS Gerald R. Ford에게 지중해 동부로 향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오스틴은 미국이 이스라엘에 "군수품을 포함한 장비와 자원"을 더 많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은 600명 이상의 목숨을 앗아간 하마스의 충격적인 공격에 대한 힘을 과시하기 위한 일환으로 미국이 유도 미사일을 발사할 수 있는 항공모함과 기타 선박을 이스라엘 해안에 배치한다고 일요일 발표했습니다.

오스틴은 성명에서 "나는 USS 제럴드 R. 포드 항공모함 타격단의 이동을 지중해 동부로 이동하도록 지시했다"고 말했으며 미국도 이 지역에 전투기 편대를 구축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미국 정부는 이스라엘 방위군에 군수품을 포함한 추가 장비와 자원을 신속하게 제공할 것”이라고 오스틴은 말했습니다.  그러한 첫 번째 지원은 앞으로 며칠 안에 이 나라에 도착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미국의 군사 지원을 가장 많이 받는 나라인 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 무장단체가 이스라엘 남부를 급습해 대부분 민간인인 수백 명을 살해한 이후 토요일 가자지구에서 하마스로 추정되는 목표물에 대한 대규모 폭격을 시작했습니다.  가자지구 보건 당국에 따르면 지금까지 팔레스타인 영토에서 보복 공격으로 300명 이상이 사망했다.

지난 일요일, 이스라엘 정부는 약 200만 명이 거주하는 가자지구 전체에 대한 권력 장악을 목표로 하마스에 대한 전쟁을 공식적으로 선포했습니다.  전쟁이 길어지면 우크라이나가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NATO 표준 포탄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할 수 있습니다.  미국은 이스라엘에 해당 탄약을 비축하고 있습니다.

미국 화력을 지중해 동부로 재배치하는 전력에는 해군의 최첨단 항공모함 제럴드 R. 포드와 미사일 순양함 노르망디, 유도미사일 구축함 토머스 허드너, 래미지, 카니, 루즈벨트 등이 있습니다.

미국 중부사령부(CENTCOM)는 군이 이미 해당 지역에 배치된 F-15, F-16, A-10 전투기 편대를 "증대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중부사령부는 성명을 통해 "필요하다면 이러한 태세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준비된 병력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IDF 대변인은 일요일 이스라엘이 중부사령부(CENTCOM)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으며 최고 군사 지도부가 긴밀히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스틴 사령관은 일요일 "우리가 이스라엘에 신속하게 제공할 물자 지원과 더불어 합동군 태세를 강화하는 것은 이스라엘 방위군과 이스라엘 국민에 대한 미국의 철통 같은 지원을 강조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팀과 나는 이스라엘 측과 계속 긴밀히 접촉하여 그들이 자국민을 보호하고 이러한 극악무도한 테러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는 데 필요한 것을 확보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