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Elon Musk)는 2024년 말까지 X에서 사용자 금융 서비스를 원합니다

Posted by 아디노
2023. 10. 30. 15:05 Tech

일론 머스크(Elon Musk)는 2024년 말까지 X에서 사용자의 '전체 금융 생활'을 원합니다. Elon Musk는 금융 서비스에 혁명을 원합니다.
X 소유자 Elon Musk는 플랫폼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슈퍼 앱이 되기를 원합니다.

- X 소유자 Elon Musk는 플랫폼이 2024년 말까지 금융 기능을 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The Verge가 보도했습니다.
- X는 미국의 모든 주에서 은행 및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라이센스를 얻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 Musk는 X가 중국의 WeChat 슈퍼 앱처럼 되기를 원합니다.




Elon Musk는 X가 내년 말까지 금융 기능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The Verge가 금요일에 보도했습니다.

이전에 트위터로 알려진 플랫폼인 X의 소유주이자 회장이자 CTO인 머스크는 목요일 전체 회의에서 재정적 야망에 대한 전망을 밝혔습니다.  The Verge는 회의의 오디오 녹음을 입수했습니다.

머스크는 전체 통화에서 사람들이 은행 계좌가 필요하지 않도록 플랫폼에서 "누군가의 전체 금융 생활"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돈과 관련된 것이라면 돈이든 증권이든 무엇이든 우리 플랫폼에 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The Verge에 따르면 머스크는 플랫폼의 재정적 야망에 대해 너무 확신을 갖고 있어 회사가 마감일까지 기능을 출시하지 않으면 마음이 찢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X가 금융 서비스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는 Musk의 일정은 Musk가 Twitter를 440억 달러에 인수한 지 1년 후입니다.  Bloomberg 기준으로 약 2,000억 달러의 재산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억만장자는 올해 초 플랫폼의 브랜드를 X로 변경했습니다.

X는 미국의 모든 주에서 은행 및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라이센스를 얻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토요일에 지금까지 9개 주에서 라이선스를 받았다고 보도되었습니다.

작년 6월 머스크는 트위터가 중국의 WeChat과 같은 슈퍼 앱이 되겠다는 야망을 밝혔습니다. 사용자는 트위터를 소셜 미디어 플랫폼뿐만 아니라 결제 및 기타 서비스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Chat은 비디오 게임, 새로운 친구 만나기 등의 기능도 제공합니다.

머스크는 같은 목요일 통화에서 X도 내년에 "완전한" 데이트 사이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고 보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