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칭송위원회, 김정은 찬양 환영단 고발 받아야

Posted by 아디노
2018. 11. 15. 20:21 Media

나라가 어수선하니 이제는 별 희한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 이른바 백두칭송위원회라는 단체가 나와서 밑밥을 깔고 있다. 이들은 김정은 찬양을 하며 서울 방문을 위한 환영단을 조직하려고 한다. 이들에 대해 국민 중에 용기 있는 사람들이 검찰에 고발하였다. 과연 처벌을 해줄까?


백두칭송위원회, 김정은 찬양 환영단 고발 받아야


조선일보, "모든 서울시민을 김정은 환영단으로…" 활동 시작한 백두칭송위

중앙일보, 세 번째 고발 백두칭송위, 통진당 주축세력에 김정은 찬양

서울경제, "김정은 찬양 처벌하라" 백두칭송위, 보수단체에 또 檢고발


백두칭송위원회, 김정은 찬양 환영단 고발 받아야


지난 8일 결성된 '백두칭송위원회'가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서울 방문을 환영하자"고 시민들을 현혹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들은 고발을 계속 하고 있다. 광화문 광장에서 김정은을 찬양하는 집회를 연 백두칭송위 처벌을 위해 요즘 같은 세상에서 용기를 내었다.


백두칭송위는 주말 서울에서 '김정은'이라는 제목의 연설대회도 연다. 광화문, 신촌 등에 현수막 내걸고 도심서 '김정은' 연설대회를 연다니, 정말 대한민국이 망해가는 것 같아 염려된다. 또한 이날 광화문 일대에는 '서울시민환영단'이라는 단체가 '김정은 위원장 서울 방문 환영', '서울시민 환영단 모집'이 써진 현수막을 걸었다.


백두칭송위의 핵심세력도 논란이 되고 있다. 국민주권연대와 한국대학생진보연합 등이 중심을 이루고 있다. 국민주권연대는 이전부터 활동을 하다가 지난해 8월 김승교 전 통진당 최고위원의 정신을 이어받는다며 관련된 단체들이 새롭게 연합한 곳이다.


조국 수호를 위해 자유연대, 대한민국애국시민연합, 자유대한호국단 등 단체들은 대검찰청에 이나현 한국대학생진보연합 대표 등 백두칭송위원회 행사참여자 70여명을 16일에 고발할 예정이라고 한다. 국가보안법 제7조 제1항 '반국가단체 등 활동 선전 동조죄' 위반으로 처벌받아야 한다고 밝혔다. 백두칭송위원회에 대한 시민들의 검찰 고발은 처음이 아니다. 태극기혁명국민운동본부(국본)와 활빈단 등도 12일과 13일에 대검찰청에 고발장을 제출했다.


백두칭송위원회, 김정은 찬양 환영단 고발 받아야


<댓글>


jinh**** 나라꼴 잘되간다 이제 하다하다 싫다 정말 (공감10958 비공감214)

ebjs**** 그렇게 좋으면 북으로가서 살아라! 남에서 국민 선동말고 그 좋다는 지상 낙원이라고 떠드는 그곳에 가서 대대로 충성하며 살면되지 뭐 미쳤다고 남에게 그 염병들을 떨고 난리인가? O가부터 북으로 가라! 아무도 안말린다. 가는건 니네 자유지만 다시 오는건 자유가 아니라는건만 확실히 하고 떠나라! 지겹다. (공감6032 비공감97)


lm20**** 청O대. 문OO 임OO은 OO당이. 틀림없음 나는 OO당이. 싫습니다 탄핵합시다 꼭 해서 이 나라를지킵시다 (공감3939 비공감239)

azal**** 한심하고도 또 한심하다 대한민국은 망했구나 (공감2079 비공감63)


gagu**** OOO 정말 문제네. 네놈이 말하는 숙청대상 적폐중 적폐 3대 세습 독재자를 환영한다고? 천안함과 연평해전, 금강산 관광객 총살 한것은 말도 못꺼네는 정은이 시다바리 OOO. 너는 탄핵된다. (공감1002 비공감14)

ocpo**** 탄핵시켜야지 더이상 지켜볼수 없다. 나 천안함 피해자 사촌형이다. 동생을 죽인놈을 환영한다니가슴이 찢어진다 (공감972 비공감13)


mmon**** 헌법에서 대한민국의 영토는 한반도와 그 부속도서로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여러분 북한은 대한민국 영토를 불법 점령하고 있는 단체이지 국가가 아닙니다. 헌법에 우리나라는 ‘자유민주주의’를 바탕으로한 평화통일을 추구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북한이 말하는 통일은 김씨정권 체제하의 통일입니다. 가능하다고 보십니까? 낮은 단계의 연방제는 국민들의 적대감을 조금씩 낮추려는 헛수작입니다. 북한에게 핵과 대륙간미사일은 무력으로 국가의 지위와 정권을 세계의 인정받기 위한 최고의 최후의 수단입니다. 북한의 핵 포기는 없습니다. 북한은 주적입니다. (공감894 비공감13)


jygy**** OOO인이 후보시절 말하던 이제껏 경험해보지 못한 나라를 만들겠다던 공약이 지켜지네.. 내가 살면서 광화문광장서 김정은을 칭송하고 환영한단 플랜카드를 볼 줄이야..대단하다... (공감808 비공감8)

cusi**** 백두칭송위?? 섬뜩하네. 국정원 기무사가 다 유명무실해져 이런 간첩행위를 그냥 두고 봐야하는가. 문재인이 한패인것이 아니라면 증명해라.이들은 자유대한에 있어서는 안되는 자들이다. 잡아들여 조사하라 (공감579 비공감6)


did2**** 제발 북한가서 사세요. 대한민국에서 이러지말라고~~ 북한가서 살아라 제발~

zanr**** 북한 정치범 수용소의 처참한 인권에는 입도 뻥긋 못하는 천하에 없는 비겁한 자들. 먹고 살 방법이 그리 없어서 김정은을 찬양하냐? 김정은을 빨면 통일은 그만큼 멀어진다는 걸 왜 모르냐? 아니면 정말 적화 통일을 꾸미고 있는 거냐?


cws5**** 박정희만 보면 독재자 프레임 씌워서 파들파들 경기일으키시는 분들이 기쁨조로 성욕풀고 고사포로 고모부 쏳아죽이며 주민들 앞에서 총살 일삼는 우리 정은이는 찬양해대는 거 봐라. ㅋㅋ 이런 사람들에게 월북 기회 주는 것도 좋은 방안인 듯.

kwh3**** 좌빨은 고려연방제 적화통일을 위해서는 무슨짓이든 한다. 이자들은 대부분 고정간첩, 골수종북주의자 자녀들이거나, 소수의 포섭된 머저리좌빨들이다. 진보로 가장된 주사파들이기에 설득도 먹히지 않는다. 좌빨정권의 비호가 없으면 이런짓을 하지않는다. 그러나,이들의 아킬레스건은 있다. 문OO과 더불민주OO당에 대한 지지철회가 그것이다. 나라가 북으로 넘어가는 것은 순간적이다. 각종 여론조사에서 문OO과 더불어당의 지지율을 10%대로 떨어뜨리고 김정은 하수인정권을 탄핵시키는데 동참하는 것이다.

rlak**** 진짜 미쳐가는군..... 사회주의가 좋으면 월북해...
bnm4**** 데모만 잘해도 우리나라는 막고 사는게 문제 없고 출세 하는데도 문제없다. 특히 반국가에 대한 데모는 잘하면 청와대도 들어간다.

uk13**** 시나리오대로 척척 가네.. 자유민주주의에서 자유를 빼고 태극기를 부정하고 문재인이 죽으라 해외나가서 종전선언 제재완화 외치는 이유가 있지.. 조만간 촛불처럼 선동해서 미군 철수까지. 민노총종북세력 주사파 촛불로 기획선동해서 박근혜 탄핵 시키고 지금 나라가 이지경까지.. 누가 지시한거 같니? 안보 다 뚫어놨고 지금 적화 90프로 진행중이고 미국 때문에 10프로 버티는거다. 태극기 든 분들 애국자다. 탄핵 안시키면 이제 북한과 연방제로 공산주의 된다.

jauh**** 연평도 포사격....천안함피격...니들 잊었는가? 정은이에게 가거라 삼대째 세습하는 제들이 그게 정상적인 나라냐...한심한~~~~
sw3l**** 앙만 지들 정치적 입장만 생각한다지만, 나라를 지키다가 순국하신 분들의 유가족 입장은 생각 안하냐? 나쁜 놈들...

uk13**** 국민들아 태극기들고 나오셔야 합니다.. 문재인 탄핵 시켜야합니다. 진짜 우리애들 공산주의에서 살게 될지 모릅니다. 설마설마 하시지 마시고 정신들 차리세요!!!! 사회곳곳 좌경화 진행속도 너무 심각합니다. 아이들 교과서까지 사회주의 옹호. 북한옹호. 통일교육 다 바뀌였습니다. (공감512 비공감7)

댓글에서도 국민들의 분노가 느껴집니다. 공감수도 정말 많네요. "운영규정 미준수로 인해 삭제된 댓글입니다."라는 댓글도 정말 많습니다. 네이버에서 관리하면서 남겨둔 댓글이 저 정도 수준입니다. 정말 쏀 말들은 정말 많이 지워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