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책 문자 해촉, 한국당 지도부 김병준이 해고되야

Posted by 아디노
2018. 11. 10. 10:28 Media

한국당에서 삼고초려 이상으로 모셔왔던 전원책 조강특위 위원이 문자로 해촉되었다. 전원책이 아니라 한국당 지도부와 김병준이 해고되야 마땅하다. 지금 지도부는 한국당이 새롭게 변화를 하지 못하도록 막고 있다.


전원책 문자 해촉, 한국당 지도부 김병준이 해고되야


연합뉴스, 한국당, 지도부와 갈등 전원책 조강특위 위원 '경질'

동아일보, 문자로 경질된 전원책 “김병준, 나를 하청업체 취급”

중앙일보, 전원책, 해촉 문자 통보에 “문자 정리…놀라운 일”

중앙Sunday, “죽는 게 낫다” 던 전원책, 한국당서 밀려났다


전원책 문자 해촉, 한국당 지도부 김병준이 해고되야


자유한국당의 김병준 비대위원회가 조직강화특별위원회 외부위원인 전원책 변호사를 9일 해임했다. 자유한국당 지도부는 비상대책위원회와 정면충돌한 전원책이 '월권'을 했다고 판단한 모양이다. 논란을 빚어온 전원책 조직강화특별위원회 위원을 사실상 경질했다. 전 위원은 당 지도부와 전당대회 개최 시기 문제로 갈등을 빚어왔었다. 김용태 사무총장이 전원책 변호사를 만나 전당대회 연기 불가 입장을 수용해 달라고 요청했지만 전 변호사는 받아들이지 않았다.


김용태 사무총장은 "오늘 한국당 비상대책위원회는 전원책 조강특위 위원이 어제 비대위원회 결정사항에 대해 동의할 뜻이 없다는 것을 확인하고, 이에 위원직 해촉 결정을 했다"고 밝혔다. 어이 없는 말이다. 그러면 왜 데려왔나. 모든 일에 비대위원회의 꼭두각시가 되어야 하는데 말을 안들으니 문자로 해촉했다는 의미가 아닌가.


전원책 위원은 전당대회 개최 시점 문제로 김병준 위원장에게 반기를 들었고 한달도 안 돼 강제로 짤렸다. 전원책 변호사는 "2월말 전당대회를 하라는 이야기는 나를 정말 하청업체 취급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말이 인적청산이지 인적 청산이 이렇게 봉쇄된다고 생각하지 않았다"며 "며칠 안에 입장을 정리하겠다"고 밝혔다.


그동안 전 위원은 전당대회 시기는 물론이고 김무성, 홍준표 전 대표를 겨냥해 "당 대표에 출마하면 스스로가 무덤을 파는 일"이라는 등의 발언을 했다. 전원책은 자신을 영입한 김용태 사무총장이 해촉을 문자로 통보한 사실 씁쓸함을 드러냈다.


<댓글>


ljkp**** 푸하하~ 전원책이 못 해먹겠다고 나올줄 알았는데, 짤렸네~ 캬~ 대단한 집단이다.....어떻게 이렇게 정신 못차릴 수가 있지? 이러다 진짜 민주당 20년 집권 하는거 아닌지 몰겠네...ㅋㅋ

pakw**** 그래도 전원책은 뭔가 개혁, 쇄신하려다 장렬히 전사한 걸로 코스프레하였으니... 결과적으로 전원책의 승리로 보는 게 맞다.


bpos**** 김성태, 김무성, 김병준 모두 물러가라 !!!

kng_**** 무능한 유비가 천하통일은 못했어도 천하 삼분의일은 가질 수 있었던게 제갈량을 끝까지 믿어주었기 때문이다. 전원책이 제갈량같은 인물은 아니더라도. 십고초려를 했으면 믿어봐야지 . 자한당은 의석 삼분의1은 고사하고 내년 총선에 사라질 것이다.


lcs1**** 예상대로 토사구팽 당했네.. 완장 채워주니까 좋다고 꼬리흔들며 짖더니.. 하도 짖으니까 가마솥으로 가는구나... 어차피 정해진 수순이었어...

kevi**** 십고초려 할 때는 언제고??? 김병준 같은 썩을 넘들이 한국당이 넘어 보수우파를 영원히 망하게 하려고 작정했구나. 한국당 책임당원으로 가입하여 보수우파를 이끌 새로운 젊은 리더를 뽑도록 합시다!!!


khgd**** 기득권 내려놓고 위기의 대한민국을 살리는데 힘을 모아주세요. 제발!!!!!!

limp**** 거봐 전원책형님이 진짜 보수라 그랬지. 가짜보수집단임을 확실히 확인하시고 이제 저격할 탄알 가득 장전하고 계시는 중


kkw1**** 전변호사님께서 늘 말씀하시던 자기희생을 할 열정이 한국당에는 아직 없나 봅니다. 정치판에 뛰어들어서 찰스 꼴 나느니 차라리 잘 됐습니다. 섭섭해 하지마시고 시대가 그런것이니 훌훌 잊어버리십시오

cdos**** 그러게 똥구덩이에는 왜 발을 담궜습니까?..김병준 권력욕 대단하네..ㅋ


hone**** 도대체 대한민국 정치리더들 뭘하잔 소리냐! 여야를 막론하고 정말 한심하다. 겨우 그 국회의원 자리 차지하는게 그리 중요하더냐. 사리사욕 자리보전 ㅎㅎ 이 능글맞은 욕심 꾸러기들아!!! 그러니 누가 정권을 잡더라도 그나물에 그밥이지... 흙탕물에서 할 수없이 국개들을 뽑아야 한다는거!!! 국가차원의 원리원칙준수, 부정부패척결, 부국강병, 국민성개조관련 입법하고 정치인 스스로 성실, 정직, 근면한 모습을 국민에게 지속적으로 보여줘라! 너희들이 스스로 변하지 않는한 대한민국은 망가진 정치권력집단으로 인해 주변국에 또 먹힌다!


ook0**** 끼리끼리 놀게 놔두지 똥물에는 왜들어가는지? 지금도 망했지만 앞으로도 망할당인데 국민을 위해 정치를 해야지 도대체가 뭐하는 당인지요?

cana**** 썰전이나 계속하시지왜 딴따라가서 망신만 당하는지자한당 개혁? 절대안돼요! 선거지고나서 바뀐게 뭐가있나요? 똑같잔아요... 아직도 그자리 그위치... 더이상 말안함 오바이트 나올라함 그리구 김병준님 똥칠 그만하시죠...역겹습니다


김병준, 김성태, 김용태는 물러나라


탈북 국군 김정은 현행범 고발, 유엔 국제형사재판소 회부 권장

숙명여고 쌍둥이, 자퇴서 내고 도망 가능?

캐버노 대법관 성폭행 의혹, 좌파의 거짓 날조로 밝혀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