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혜경궁 김씨'는 김혜경 사건! 이재명 '정황과 의심만으로 기소'

Posted by 아디노
2018. 11. 17. 14:49 Media

경찰 수사결과 발표에서 트위터 계정 '혜경궁 김씨'는 이재명 부인 김혜경으로 밝혀졌다. 이번 사건 대해 이재명은 '정황과 의심만으로 기소'하였다고 반발하였다. 정말 어이없는 일이 아닐 수 없다. 이재명을 도저히 믿을 수 없다. 경찰을 검찰에 고발하겠다고까지 했었다.


경찰 '혜경궁 김씨'는 김혜경! 이재명 '정황과 의심만으로 기소'


연합뉴스, 경찰 "'혜경궁 김씨'는 이재명 부인 김혜경씨"…수사결과 확인(종합)

중앙일보, [단독] 김혜경의 반격 "경찰, 추론만 가지고 혜경궁김씨 지목"

한국경제, 경찰 "혜경궁 김씨는 이재명 부인 김혜경"…'부부망신주기' 발뺌했다가 역풍?

연합뉴스, 이재명, 아내 기소의견 송치에 "정황과 의심만으로 기소"

조선일보, 혜경궁 김씨, 트위터에 무슨 글 올렸나

중앙일보, 혜경궁 김씨, 그동안 무슨 글 올렸나 보니

동아일보, 경찰 “‘혜경궁 김씨’는 이재명 부인 김혜경” 카카오스토리에 같은 게시물


경찰 발표, '혜경궁 김씨'는 김혜경 사건! - 이재명 '정황과 의심만으로 기소' 반발


혜경궁 김씨 사건 트위터 계정 소유주는 이재명 경기지사의 부인 김혜경이라는 수사결과가 발표되었다. 전해철 관련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문 대통령과 준용씨의 명예훼손을 하였다는 결론이다. 동일인이 아니라면 있을 수 없는 우연이라는 설명이다. 기존 네티즌 수사대가 제기한 의혹들과 상당부분이 일치하는 수사결과이다. 


이로 인해 이재명의 정치적 타격은 불가피하다. 그존남 김씨와 이 지사는 완강히 부인해 왔다. 이번 수사결과로 인해 여권 차기 대선후보로 꼽히던 이재명의 도덕성과 정치 생명에도 타격을 주리라 언론은 예상한다. 그러나 이미 그런 이미지인데 더 타격받을 것이 남아있던가 모르겠다.


이재명의 반말과 경찰의 증거


이렇듯 경찰이 '혜경궁 김씨' 트위터 주인이 이재명 지사 부인 김혜경이라는 결론을 내리자 김씨 측은 즉각 반발하였다. 김혜경 변호인은 직접 증거가 있냐고 반발하였다. 이재명 경기지사도 경찰이 부인 김혜경을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하자 '정황과 의심만으로 기소' 하였다고 비난했다. 이재명은 17일 오전 페이스북 글에서 "지난 8일 페이스북에 올린 '불행한 예측'이 현실이 되었다. 기소의견 송치는 이미 정해진 것이었다"고 말했다.


경찰이 제시한 결정적 증거는 이재명 지사의 대학입학 사진이다. 경찰은 트위터 계정의 4만개 이상의 글을 전수 분석하였다. 트위터에 글, 사진이 올라온 직전이나 직후에 같은 사진이 김혜경의 카카오스토리에도 올라왔음을 확인했다.


혜경궁 김씨 사건


2018년 4월 경기도지사 더불어민주당 경선 당시, 전해철 후보 측에서 '정의를 위하여 @08_hkkim'이라는 트위터 사용자를 선거관리위원회에 고발하였다. '혜경궁 김씨' 사건은 이렇게 시작되었다. 경기도지사 전해철 예비후보가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에 고발하고 이번에 경찰이 수사결과를 발표하고 검찰에 송치하기까지 7개월이 걸렸다.


혜경궁 김씨 사건


이번 수사결과로 '@08_hkkim' 트위터가 올린 글들이 다시 주목 받고 있다. 경찰 수사와 시민 고발인단 등에 따르면 김씨는 2013년부터 최근까지 '@08_hkkim' 트위터 계정으로 이재명 지사를 지지하고 경쟁관계의 정치인을 비난하는 글을 올렸다고 한다. '@08_hkkim' 계정은 '정의를 위하여'라는 닉네임을 사용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계정 주인을 추측하여 '혜경궁 김씨'라는 별명으로 불렀다.


<댓글>


nama**** 이 천인공로할 부부는 도대체.... 추하고 악하고 더러운 인간들입니다. (공감16487 비공감753)

gwan**** 이재명 사퇴하라 ㅡ소오름  (공감6391 비공감286)

w307**** 어이고,, 부부가 어쩌면 저래 똑같이 거짓말을 잘하노... 권력맛을 보면 정신이 나간다더만 (공감5874 비공감184)

nigh**** 이재명지사님 지금이라도 대국민사과를 통해 사실관계를 밝혀주시고 책임지실껀 책임지시기바랍니다. 이젠 더이상은 힘들어보이네요 (공감4897 비공감171)


minb**** 이곳은 진짜 김부선의 승리다  (공감4603 비공감505)

hjle**** 이재명은 거짓말쟁이 사기꾼이네!! 자기 마누라 시켜서 한 짓이면서 모른다고 하면서 버젓이 거짓말하고, 자기 형수님에게 쌍욕질하고, 자기 형은 병원에 불범감금시키고 ..... 무법천지로 자기마음대로 노는 놈이였구나!! 그런 놈이 도지사까지 한다니 세상이 한참 잘못되었다고 생각한다. 이재명은 지금이라도 즉각 사퇴하는 것이 경기도민들을 부끄럽게 하지마라!! 경기도민들은 지금 사기꾼에게 속은 기분이다. (공감2663 비공감77)


widu**** 바람피는 남편과 권력에 눈이먼 아내...천생연분이네 ㅋㅋㅋㅋ (공감2293 비공감55)

hks5**** 거짓말 한것이 화가납니다. 김혜경씨 어쩜 그렇게 자기가 아닌척 검찰 조사 받으러갈때 당당히 웃으며 들어가고 남편한테는 본인이라 말했을텐데 이재명지사도 자기부인 아니라고 ㅉㅉㅉ엉뚱한50대 전 기사님이 다 뒤집어 쓸뻔했네요 (공감1845 비공감48)

ilso**** 김부선도 사실이겠네... 이재명 이넘은 인성이 쓰레기 인듯...  (공감1651 비공감68)


lord**** 차라리 경필이가 낫지. 적어도 범죄자도 아니고 경기도에 해악을 끼친적은 없지. 다만 금수저라서 표깎아먹고 자식때문에 깎아먹고, 근데 그렇게 따지면 이재명이는 형수 형부 마누라에 전과4범에 음주운전 ㅋㅋ 아주 가관이지.

chal**** 그럼 혜경궁김씨가 이재명 부인이라고 우기는 사람들을 고소해봐! 나 같은 일반인이 생각해도 그러면 답이 나울 것 같은데..왜 변호사씩이나 되면서 고소를 안 하는 거여?

ehso**** 한심한 이재명;;;ㅉㅉ 무려 6~7년을 혜경궁 계정이랑 티키타카한게 이재명이다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지마라


anes**** 니들은 뭐 이렇게 나올줄알았다...부부가 아주 쌍으로 철판을 깔았어 ㅋㅋㅋ

gyle**** 그럼 고소하던가? 왜 안하고 있는데?

sout**** 뻔뻔한 것들 퉷

earl**** 끝까지 육갑떠네. 핸드폰 제출하고 트위터 본사에 본인확인 요청서 하나 내면, 하루면 끝나는 일을 왜 못하고 언플질이야??????? 쌍으로 더러운 부부야.


yoon**** 싸가지없는건 서방이나 마누라나 똑같구나

iand**** 더러운 것들.. 부부가 침대에 드러누워 같은 당 후보를 그리고 같은 당 출신의 돌아가신 대통령을 조롱한다는게 우리 보통 시민으로서 상상이나 되나? 쌍으로 부부가 소시오패스인거다. 그런 자를 도지사로 뽑은거다. 에이 쉿!

homp**** 도덕적으로 문제있어도 일만 잘하면 된다는 사람들. 한번 따져보자. 저색기가 해논일이 대체 뭔데?

iyan**** 저런 위선자에게 속은 경기도민, 성남시민이 불쌍하다.


iswo**** 재명이 또 뭐라고 변명할까 들어보자. 자기 영달을 위해선 내식구들 정치 동지들도 잡아먹을 부창부수 인간들

chog**** 멀쩡한 사람 정신병원에 감금하기, 사칭하기, 공문서위조하기, 쌍욕하기, 폐륜짓하기, 불륜저지르고 발뺌하기, 선거끝나고 바로 모가지에 힘주기, 기자들한테 호통치기, 지 맘에 드는 기자말에만 대꾸하고 조금만 거슬리면 내쫓기, 결정적으로 툭하면 고소고발 하기.

aksr**** 믿었던 이재명 ㅉㅉㅉ 소름끼친다 ... 당선인터뷰 때도 저건 좀 아닌데.. 느꼈는데.. 역시 ... 당신은 여기까지 인가보다~~앞으로 보지말자 당신 더이상 지지할 일도 없을테니 ㅉㅉㅉㅉ


kim7**** 이 정도 증거가 정황과 의심만인사고 할 수 있냐? 이재명 저 인간도 참 더러운 놈 ㅎ

xfil**** 지금까지 정치인중 제일 양의탈을 쓴 앙마임. 그만큼 경기도민 기만했으면 내려와서 죗값 받아라

marc**** 이재명 당선자도 상대 비방할때 정황과 의심만으로 비방한게 아니신지요?

sodd**** 입만 열면 거짓말... 양심있음 사퇴해라!!


nant**** 이OO 진짜 역대급 사기꾼이에요. 이명박이보다 더 비열하게 야비한 놈입니다. 인권변호사 행세처하면서 술처먹고 운전해서 경찰에 잡혔을때도 시민이 자기를 애타게 찾아서 어쩔수 없이 운전했다고 한 놈이에요. 이놈 녹취나 평소에 행실이 어떤지 좀 인터넷이나 유튜브좀 찾아보세요. 절대 이놈은 99.999% 서민팔이 사기꾼

chom**** 뻔뻔하네...

jmck**** 뻔뻔한 OO 깜방갈 준비나 해라! 형수한테 1 8년 소리가 아주 입에 배었더구만. 그런 상놈 주제에 경기지사까지 해쳐먹으니 너한테 표준 인간들도 개돼지맞고.


aue9**** 김부선의 불륜설 남자놈이 화끈하게 했다. 지나간 일이다. 해명 했으면 묻혀질걸 안했다고 오리발 내밀고 김부선을 정신병자로 몰아붇이고 긴가민가 했는데 지금에 와서볼때 모두 거짓이네. 경찰이 할일없이 근거없는 수사발표를 하겠냐. 어이가없다. 속았다는게

yulh**** 저놈은 경찰이 공식적으로 혜경궁 김씨 주인이 김혜경이 맞다고 확인했는데 이젠 경찰의 수사결과까지 부정하네. 이런 쓰레기가 대통령이 될려고 했다는게 참담할 뿐이다.

look**** 너무 구석으로 몰지마라 ~ 열받으면 형수에게 욕했던 것처럼..... 뭔팔. O8. Oㅅ팔....갑자기 인터뷰하다 튀어나올지 모른다! 그럼 시청하던 국민들 .노약자들 충격 먹는다 !!! ㅋㅋㅋ


whvj**** 그남편에 그마눌이네. 둘다 ㅋㅋ 썩은 속이 검은 정치인과 그가족들

gimi**** 보통사람들이 쌍욕하는 그런 수준이 아님. 아예 레벨이 다른 징그러움이고 상스러움임

jung**** 소름끼친다... 언론앞에선 국민 정의 코스프레하면서 뒤에선 초딩수준의 비하발언과 욕설..실화임? 사람임? 그런 인성가진 사람과 같이사는데이재명인들 정상일까?

viva**** 이렇게 되면 재명이의 말은 모두 거짓말일 가능성 커지고 김부선의 말이 사실이겠군


kim9**** 형수한테 개 쌍욕을 해대는 재명이나 상대후보를 악의적으로 비난하는 인성을 볼때 그동안 시중에 떠돌던 내용은 전부 사실이구만! 쌍 욕 할때 알아봤지! 이것이 진보좌파라고 부르짖는 정치인들의 현실이지요! ㅉ ㅉ ㅉ

taro**** 아놔..이거 진짜면 거의 매장되는 수준 아님??

jgho**** 얼치기 좌파 얼마나 추잡한 사람인지이제 알겠냐?


gacs**** 무엇이던지 자기에게 조금이라도 불리한건 처음부터 무조건 아니라고 잡떼는 식으로 진실하지 못한 이재명씨는 정치인으로서 낙제점. 정치는 주둥이로 하는 것이 아니라 진실한 마음과 실천 그리고 끊임없는 자기 반성으로 하는 것입니다.

bsik**** 좌파들 수준.... 앞에선 미소천사, 뒤에선 추잡마녀!

choh**** 이재명 김경O 문OO 이자들 다 거짓말쟁이들이다


우리나라에 공정한 법 질서가 있는지 모르겠으나, 아마도 이재명에게는 아주 가혹한 처벌이 있을듯 싶다. 또한 아무런 생각도 없이 찾아보면 알 수 있는 사실도 무시하면서, 안좋은 사람에게 나쁜 정책을 하는 정당에 투표한 유권자의 책임이 가볍지 않다.


사모펀드가 한진칼 한진그룹 조양호 회장의 경영권 위협

군인 머리 총상으로 숨져, 전방 동부전선 양구 GP 감시초소

숙명여고 쌍둥이, 자퇴서 내고 도망 가능?

캐버노 대법관 성폭행 의혹, 좌파의 거짓 날조로 밝혀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