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주요 소매업자들은 소매치기가 큰 문제라고 말합니다

Posted by 아디노
2023. 9. 4. 17:35 Culture

주요 미국 소매업자들은 소매치기가 큰 문제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적어도 한 명은 지금 진열대에서 브랜드 이름을 아예 없애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많은 소매업자들은 만연한 제품 손실을 광범위한 소매치기의 탓으로 돌립니다.
몇몇 주요 체인점들은 도둑질을 막기 위해 제품들을 자물쇠에 잠근 상태입니다.
이제, 그들 중 한 명은 유명 브랜드 제품을 진열대에서 완전히 철수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일부 소매업자들은 소매치기가 너무 심해져서 진열대에서 유명 브랜드를 제거하는 대신 재판매 가치가 낮은 매장 브랜드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워싱턴 포스트는 워싱턴 DC 지역과 주변 주에 165개의 매장을 가진 슈퍼마켓 체인인 자이언트 푸드에서 적어도 한 개의 고군분투하는 매장이 티드 세제, 도브 비누, 팬텐 샴푸와 같은 제품을 잠금 상자에 넣거나 진열대에서 모두 꺼내기로 결정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대안으로, 그것은 더 저렴한 가게 브랜드를 제공할 것입니다.

"저는 이것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자이언트 회장 Ira Kress가 말했습니다. 크레스는 앞서 지난 7월 자이언트 매장의 도난이 지난 몇 년간 5~10배 증가했다며 축소(도난, 손해 또는 손실로 인한 제품 손실)를 '스필링 문제'로 언급한 바 있습니다.

홈디포, 타깃, 달러트리, 울타와 같은 전국 체인은 최근 실적 발표에서 위축이 우려된다고 밝힌 체인 중 하나입니다. 타겟의 임원들은 올해 초 투자자들에게 도난과 조직적인 소매 범죄로 인한 재고 누락으로 올해 5억 달러의 이익 손실이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타이드가 이 가게에서 수익성이 좋은 아이템이 아니라는 것입니다."라고 크레스는
말했습니다. "많은 경우, 사람들은 제품을 비축하고, 2시간 이내에 제품은 사라집니다. 그러니까 어차피 선반에 없는 거지."

여러 탑 체인이 잠금 상자에 물건을 넣어 상점 직원이 잠금을 해제해야 합니다. 그러나 도난 방지 조치는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돈을 지불하는 고객들을 쫓아낼 만큼 짜증이 납니다.

한 쇼핑객은 잠금 상자가 "약간 성가신 것에서 불편한 것 이상으로 진행되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