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민 10명 중 6명 이상은 바이든이 미국-멕시코 국경의 이민 수용에 반대한다

Posted by 아디노
2023. 9. 25. 12:43 Culture

10명 중 6명 이상의 미국 국민들은 바이든이 미국-멕시코 국경에서 이민을 처리하면서 수용하는 것을 반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Biden은 미국-멕시코 국경에서 이민 처리 문제를 놓고 유권자들과 계속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 새로운 Washington Post-ABC News 여론조사에 따르면 62%가 이 문제에 대한 그의 노력을 반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뉴욕시가 이민자 수용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바이든과 에릭 아담스 뉴욕 시장의 관계는 눈에 띄게 냉각되었습니다.




조 바이든은 대통령 재임 기간 내내 미국-멕시코 국경에서 급증하는 이민자들과 씨름해 왔으며 양당 의원들은 위기에 대한 서로 다른 해결책을 모색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오랫동안 국경 장벽을 옹호해 왔고, 그렉 애보트 텍사스 공화당 주지사는 보수주의자들이 오랫동안 주장해 온 국경 주들이 막대한 비용을 부담해야 하는 상황에 항의하기 위해 민주당이 주도하는 시카고, 로스앤젤레스, 뉴욕으로 이민자들을 버스로 태위 보냈습니다.  이들 주에서도 불법 이민 문제를 해결하는 데 책임을 져야했습니다.

지난주 이미 미국에 입국한 수십만 명의 베네수엘라 이민자들에게 임시 법적 지위를 부여한 바이든은 이 문제에 대해 유권자들로부터 계속해서 낮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새로 발표된 워싱턴 포스트-ABC 뉴스 여론조사에서 등록 유권자 중 23%만이 바이든의 남부 국경 이민 처리에 찬성한 반면, 응답자의 62%는 반대했습니다.

지난 2월 바이든의 이민 문제 처리에 대해 28%가 찬성한 반면, 59%는 반대했다. 이는 이 문제에 대한 행정부의 지속적인 고군분투를 반영한 ​​것이다.

그리고 이민 문제로 행정부와 논쟁을 벌인 것은 공화당원들만이 아닙니다.

지난 1년 동안 바이든과 뉴욕 시장 에릭 아담스 사이의 한때 우호적이었던 관계는 뉴욕시가 남부 국경에서 도시로 이동한 약 110,000명의 이주민을 수용하고 먹이는 데 막대한 비용을 부담해야 했기 때문에 차가워졌습니다.

이번 달 초 Adams는 이민자 위기로 인한 예상치 못한 비용으로 인해 3년 동안 시에 120억 달러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민주당 시장은 최근 맨해튼 시청에서 참석자들에게 이민자 위기가 도시를 '파멸시킬 것'이라고 말하여 전국적인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뉴요커 여러분께 한 가지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내 인생에서 끝이 보이지 않는 문제를 겪어본 적이 없습니다.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