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으로 동영상을 본다면 더 많은 비디오 광고를 볼게 될거에요

Posted by 아디노
2014. 6. 7. 18:48 Tech

만약 페이스북에 올려진 동영상을 자주 본다면 판매자들은 더 많은 비디오 광고를 보여주려 하게됩니다.


페이스북은 새로운 타게팅 기술을 덧붙였습니다. 플랫폼에서 비디오를 보는 사용자에게 더 많은 동영상을 보내는 겁니다.


마케터의 광고에서 동영상 뷰가 가장 중요한 요소라면 그들은 이제 페이스북을 활용하기 좋아진겁니다. 자주 보는 사용자에게 맞추어서 자신들의 광고를 보내줄 것이 더욱 확실해졌습니다.



물론 이는 평소보다 더 많은 광고를 본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단지 그 주요한 종류가 바뀌는거죠.



페이스북이 덧붙인 새로운 마케팅 도구를 활용하면 판매자들은 쉽게 목표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들의 광고를 클릭한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광고도 보낼 수 있습니다. 점점 더 타게팅 기술이 정교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특징은 아직 프리미엄 서비스에는 적용되지 않고 표준 비디오 광고에만 적용되고 있습니다.


새롭게 시도된 광고 형태는 Facebook이 비디오 광고 시장으로 확장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광고들은 사용자들이 정밀히 살펴보지만 동영상 광고에는 주의를 덜 기울이는 편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