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Tesla) 소유자는 아이폰 iPhone 15 Pro 측면의 새로운 버튼으로 차량 잠금을 해제, 프렁크 열고, 에어컨 작동

Posted by 아디노
2023. 10. 10. 11:10 Life

테슬라(Tesla) 소유자는 아이폰(iPhone) 15 Pro 측면에 있는 새로운 버튼을 사용하여 차량 잠금을 해제하고 프렁크를 열고 에어컨을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작업 버튼은 Tesla 전자열쇠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iPhone 15 Pro에는 벨소리/무음 스위치 대신 맞춤설정 가능한 '작업 버튼'이 있습니다.
- Tesla 소유자는 이 버튼을 자동차의 맞춤형 열쇠 고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이 버튼은 차량의 잠금을 해제하고, 트렁크를 열고, 에어컨이나 난방을 시작하도록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iPhone 15 Pro를 사용하는 Tesla 소유자는 휴대전화의 새로운 맞춤형 '작업 버튼'을 빠르게 활용하기 시작했습니다.

Apple이 2007년 iPhone을 처음 출시한 이후 모든 iPhone 모델에 있었던 벨소리/무음 스위치 대신에 새로운 iPhone 15 Pro에는 이제 사용자가 선택한 단축키를 수행하도록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작업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은 카메라 앱 열기, 음성 메모 시작, 손전등 켜기/끄기와 같은 작업에 사용될 수 있지만 Tesla 소유자는 이 버튼을 전자 열쇠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Tesla의 잠금을 해제하고, 트렁크를 열고, 창문을 열 수 있으며, 휴대전화의 디스플레이를 켜거나 주머니에서 꺼내지 않고도 AC를 작동시킬 수도 있습니다.

Tesla는 물리적 전자열쇠가 함께 제공되지 않으며 대신 일반적으로 앱을 통해 제어되거나 키 카드로 잠금 해제됩니다.

Apple 사용자는 이미 iPhone에서 차량을 제어하기 위한 다양한 작업에 대한 특정 단축키를 생성할 수 있는 옵션을 갖고 있었으며, 위젯이나 홈 화면 아이콘을 통해 가상 단축키로 사용할 수 있었지만 iPhone 15 Pro의 새로운 작업 버튼을 사용하면 소유자가 다음 중 하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축키는 iPhone의 화면을 열거나 홈 화면을 탐색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더욱 편리하고 촉각적인 방식으로 가능합니다.

사람들은 iPhone의 작업 버튼에 할당하는 다양한 Tesla 전용 단축키를 강조하는 동영상을 TikTok 및 YouTube Shorts에 게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이 버튼은 Tesla를 켜고, 에어컨을 켜고, 열선 시트와 스티어링 휠을 켜고, 자동차의 보초 모드를 활성화하고, 창문을 열고, 충전을 시작 및 중지하고, 열거나 닫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 두 동작을 다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프렁크 또는 트렁크, 그리고 이러한 동작의 조합 등.

이를 설정하려면 사용자는 iPhone 설정으로 이동하여 "작업 버튼"으로 이동하고 "바로가기"로 스와이프한 다음 원하는 작업을 수행하는 Tesla 바로가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