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산업 종사자들은 샌프란시스코에서 작은 침대 '포드'를 위해 한 달에 최대 700달러를 지불하고 있다 - 캘리포니아 주택 위기

Posted by 아디노
2023. 10. 2. 06:45 Life

미국 테크 산업이 있는 캘리포니아의 주택 가격 문제가 큽니다. 기술직 종사자들은 샌프란시스코에서 작은 침대 '포드'를 위해 한 달에 최대 700달러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택 위기로 인해 Pod Innovati가 촉발되었습니다.

- 스타트업 창업자들은 4피트 높이의 작은 침대 '포드'에 머무르기 위해 한 달에 최대 900달러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 작은 공간에는 트윈 침대 1개만 들어갈 수 있고, 월 단위 계약으로 운영되며 보증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주민들은 5개의 욕실과 일부 공용 공간을 공유해야 하지만 주방은 없습니다.



브라운스톤 공유 주택

기술 직원들은 높이가 4피트에 불과한 나무와 강철로 만든 작은 상자인 작은 침대 '포드'에 머무르기 위해 한 달에 최대 900달러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브라운스톤이 제작한 포드에는 트윈 침대 1개만 들어갈 수 있으며, 숙박하는 사람들은 완비된 주방이나 세탁기 없이 지내야 하며 욕실 5개도 공유해야 합니다.

기숙사에는 침대 포드가 2단으로 쌓여 있으며 월간 계약으로 운영되며 보증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AI 회사인 스펠크래프트(Spellcraft)를 설립한 한 주민이자 기술 스타트업 창업자인 크리스티안 루이스(Christian Lewis)는 작은 공간들이 "작은 토스트" 정도이지만 8시간 동안 편안한 잠을 즐겼다고 말했습니다.  그와 샌프란시스코에서 AI 경력을 시작하려는 다른 사람들은 ABC 7 News와의 인터뷰에서 특히 다른 포드 거주자들과 제공한 네트워킹 기회에 대해 숙박 시설을 칭찬했습니다.

브라운스톤의 CEO 제임스 스톨워스는 SFGATE에 올여름 첫 고객을 확보했으며 현재 베이커스필드에서 500달러, 샌프란시스코에서 700달러, 팔로알토에서 900달러에 공간을 임대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저희 개인용 침대는 일반 이층침대보다 공간이 40% 더 넓으며 개별 조명, 프라이버시 커튼, 온도 조절 팬 및 기타 필수품이 함께 제공됩니다."라고 회사 웹사이트에 나와 있습니다.

"개인용 침대 외에도 놀라운 위치에 있는 집에 열쇠 없이 출입할 수 있고, 완비된 주방을 이용할 수 있으며, 거실과 공유 사무실 공간과 같이 가구가 완비된 공용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입니다.

스톨워스는 회사가 AI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로부터 많은 문의를 받았다고 말했다.

Stallworth는 "집에 들어가면서 샌프란시스코에 있어야 할 이유가 많다는 것을 알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FGATE에 따르면 그는 "현재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는 일이 AI인 것으로 드러났다"고 말했다.

침대가 포함된 상자의 가격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10월에 28개 포드를 모두 가져가서 용량이 가득 차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술 허브 도시인 샌프란시스코의 임대료는 매우 높습니다. 부동산 시장 Zillow당 스튜디오 아파트의 평균 가격은 월 2,200달러입니다.

Lewis는 이달 초 이전에 Twitter로 알려진 X의 포드 중 하나에서 자신의 경험을 담은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사람들은 짜증을 내고 있지만 왜 그런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한 달에 4,000달러를 지불하거나 칼에 찔리지 않고 샌프란시스코 시내에 머물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지금까지는 이것이 훌륭한 해결책이라고 생각합니다."  .  "여기에도 멋진 사람들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