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케인으로 인해 파괴된 평범한 주택을 맨션, 대저택으로 재건축하기 위해 부유한 구매자들이 플로리다로 모여들고 있다

Posted by 아디노
2023. 11. 2. 07:54 Life

허리케인으로 인해 평범하고 소박한 주택이 파괴된 부지에 새로 맨션이라 불리는 대저택을 재건축하기 위해 부유한 구매자들이 플로리다로 모여들고 있습니다.

- 부유한 투자자들이 허리케인 피해 이후 플로리다 주민들을 몰아내고 있다고 블룸버그가 보도했습니다.
- 부유한 구매자들은 미래의 폭풍에서 살아남을 가능성이 더 높은 저택을 재건할 자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 플로리다주 포트마이어스 비치에는 지난해 허리케인 이안 이후 신규 구매자가 유입됐다.




부유한 구매자는 플로리다주 포트 마이어스 비치에서 허리케인 이안이 파괴한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블룸버그 보고서에 따르면, 중산층 주택 소유자는 기후에 취약한 지역에서 점점 더 비싼 생활비를 감당할 수 있는 부유한 구매자를 위해 작은 해변 마을에서 쫓겨나고 있습니다.

플로리다 남서부의 에스테로 섬 마을은 2022년 9월 이안이 상륙했을 때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폭풍으로 인해 21명이 사망하고 포트 마이어스 비치를 구성하는 얇은 모래 띠에 위치한 집과 사업체의 3분의 1이 휩쓸려갔습니다.  그것은 평범한 중산층 주택이었습니다.

블룸버그 보고서에 따르면, 허리케인 이안(Hurricane Ian)의 파괴는 비옥한 땅을 찾은 새로운 계층의 구매자가 한때 기둥 위에 초라한 집을 지었던 공터에 큰 저택을 지을 수 있는 길을 열었으며, 기후 변화 속에서 해안 지역 사회의 새로운 표준이 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엿볼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했습니다.

허리케인 이안(Hurricane Ian) 이후 10개월 동안 마을에서 649채의 주택이 판매되었으며 그 중 167채는 폭풍으로 인해 파손되었었습니다.  아톰 데이터 솔루션(Attom Data Solutions)과 포트 마이어스 비치(Fort Myers Beach) 타운의 데이터를 인용해 파손된 주택 중 20채는 100만 달러 이상에 팔렸다고 보도했습니다.

허리케인으로 피해를 입은 플로리다의 오래된 주택 중 상당수는 같은 구조물을 몇 번이고 재건축한 것이기에 납세자의 세금을 보호하기 위한 지역 건축법 때문에 결국 완전히 철거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A.R.  델라웨어 대학 재난 연구 센터의 교수인 사이더스는 블룸버그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장기적으로 보면 벌레가 생길 수 있다."

포트마이어스 비치에 있는 대부분의 건축업자들은 평방피트당 500달러 이상을 청구하는데, 이는 이 지역의 평범한 주택이라도 100만 달러 이상으로 치솟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중산층 주택 소유자는 재해 발생 후 완전히 재건축할 여유가 없습니다.  반면에 부유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미래의 폭풍을 이겨낼 가능성이 더 높은 튼튼한 요새와 믿을 수 있는 저택을 지을 자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부유한 구매자는 더욱 강력한 허리케인으로 인해 치솟는 주 주택 보험 가격을 처리할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주의 보험료가 3배나 올랐고, 초부유층은 곧 5~6자리 보험료를 지불하게 될 것이라고 블룸버그는 이전에 보도했습니다.

폭풍 후 재건에 사용할 수 있는 정부 보조금의 수는 제한되어 있지만 이 역시 상환을 기다리는 동안 수리할 시간과 돈이 있는 부유한 사람들에게 유리하다고 블룸버그는 보도했습니다.

69세의 캔디 란(Candy Rahn)은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자신의 집이 파괴되자 자신과 남편이 이안(Ian) 이후 포트 마이어스에서 쫓겨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역 규정에 따라 재건축할 여력이 없어서 결국 투자자에게 50만 달러에 매각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 이후 그녀와 그녀의 남편은 45분 거리에 있는 공항 근처에 집을 구입했습니다.
Rahn은 "나는 슬픔을 지울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내 꿈이었어요. 매일 해변을 걸었어요."

포트 마이어스 비치의 공터를 매입하기 위해 급습한 부유한 기업과 사람들은 어떤 면에서 재난 생존자들의 주머니를 수천 달러로 채워주는 셈입니다.  그러나 그 원조는 그들의 집을 희생하는 대가로 이루어집니다.

뉴올리언스 툴레인 대학의 지속 가능한 부동산 교수인 제시 키난(Jesse Keenan)은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장기적으로 시장은 위험이 있는 곳에 반응하기 때문에 사람들을 위험에서 벗어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단점은 ​​일반 사람들이 해변에 점점 더 접근하기 어려워진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