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결혼을 위한 5가지 비밀

Posted by 아디노
2014. 10. 5. 08:30 Life

결혼은 신비로운 결합이에요. 그래서 우리는 사랑이 엮인 예술로 보게되요. 하지만 아시잖아요. 현실이라는 것을요. 아직 결혼 준비중이신 분들도 그러한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그래서 걱정도 하게 되죠.


하지만 과학적으로도 대처할 방법을 알 수 있어요. 행복한 커플이 가지는 비밀에 대해 살펴볼께요. 오랜 기간 서로 잘 살려면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를요. 감정과 환상에만 머므르지 마세요.



1. 감사하다고 말한다.

배우자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하는 것은 정말 작은 일이지만 결혼생황에는 아주 큰 영향을 미쳐요. 하기 싫은 일을 상대방이 해주었다면 고맘다고 말하는 거에요.


그러면 집안일을 서로 공평하게 하지 못했더라도 불만감이 적어요. 물론 이를 단순히 기술로만 사용해서는 안되요. 자신이 못한 일을 진심으로 미안해하며 배우자에게 고맙다고 말하는거에요.


결혼


2. 즐거운 일을 찾고 서로 놀라운 기쁨을 준다.

지루한 생활에서 탈출하는 것이 주요한 비밀의 하나에요. 지루하게 되면 정신적 만족감을 떨어뜨려요. 가끔은 다시 데이트를 하고 서로 상대방을 놀라게 해주세요. 같이 하는 활동이 필요한거에요. 관계를 새롭고 흥미롭게 유지하는 것이 오랜 기간 행복할 수 있는 비법이에요.


3. 좋은 소식을 같이 축하한다.

결혼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일은 좋은 소식을 같이 축하하고 성공을 기뻐하는 것이에요. 행복한 커플은 아주 커다란 성공만 기념하지 않아요. 대신에 매일의 삶에서 사소한 일을 기뻐하는 거에요. 잃은 물건을 찾거나 예기치 못한 물건을 선물 받았거나 하면요.


4. 다른 사람들과도 친밀한 관계를 유지한다.

행복한 부부도 항상 상대방의 필요를 채워주지 못해요. 그러기에 친구와 가족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해야 해요. 자신이 채우지 못한 심적 필요를 채우는 거에요. 서로의 필요를 채워주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 자신이 채우지 못하는 것을 채우게 하는거에요.


5. 같이 팀웍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서로 간에 동의하지 못할 때 사용하는 언어가 아주 중요해요. 잘못하면 정식적으로 서로 상처받고 싸우게 되죠. 하지만 두 사람이 항상 의견이 같을 수는 없죠. 따라서 '우리'라는 단어를 자주 쓰세요. 서로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는 것이아니라 같이 해결할 방안을 찾는 방식의 언어사용이 필요해요.


더 이상 두려워 하지 않고 자신만의 꿈을 찾아 살려면

인생에서 당장에 없애야 하는 나쁜 습관

당신이 지금 당장에 행복해야 할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