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보다 레스토랑의 샐러드가 맛있는 이유는 식당 소금의 양

Posted by 아디노
2015. 6. 24. 21:16 Life

자신이 스스로 만들면 왜 레스토랑에서 먹는 샐러드만큼 맛있지 않을까요? 조금은 이상하다는 생각을 안해보셨나요?


이러한 맛의 차이에는 비밀이 있습니다. 한가지 재료가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뭐냐고요? 바로 제목에도 있듯이 소금의 양이 차이가 있습니다.


집에서 먹기 위해 만들 때보다 식당에서 만들 때에는 소금을 많이 넣기에 맛있게 느껴집니다.


샐러드에 드레싱을 많이 넣는 것을 좋아하는 분이 많습니다. 손수 만든 샐러드에는 맛에서 중후함이 없고 야채가 상큼하게 씹히는 맛이 없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이상하게 느끼신 것이 아니고 제대로 맛을 보신겁니다.


레스토랑 샐러드 식당 소금 맛


집과 레스토랑 샐러드의 맛의 차이는 소금의 양


이러한 맛의 차이가 발생하는 이유는 대부분의 레스토랑에서는 소금을 많이 넣고 있기 때문입니다.


맛있는 샐러드에는 대개의 경우 소금이 들어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생각하는 이상의 양이 사용됩니다. 맛있는 식당의 대부분은 샐러드 양념을 하면서 드레싱만 아니라 야채에도 직접 소금과 후추를 넣고 있습니다.


소금을 치는 양에 따라서 달라지겠지만, 아무튼 샐러드는 건강적인 음식이라는 사실과 모순되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그저 맛있게 먹고 싶다면 직접 만드는 샐러드도 맛나게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에게는 불필요할지도 모르겠지만, 집에서 더 맛있는 식사를 만들고 싶다면 소금으로 쉽게 맛을 낼 수 있습니다.


아침 9시 전에 모닝 커피를 마시면 안되는 이유와 좋은 시간

기상 후 1시간이 하루를 결정한다, 아침을 바꾸는 방법

코코넛 오일과 올리브 오일, 건강에 더 좋은 것은?

전문가가 말하는 카페인 효능 5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