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에 세계 최대 규모의 실내 스키 코스가 건설될 예정

Posted by 아디노
2015. 8. 24. 07:39 Culture

아랍에미리트(UAE)의 대표적 도시인 두바이에 세계 최장 길이인 1.2km의 실내 스키 코스가 건설됩니다.


최대 규모의 프로젝트라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사막 한가운데에 겨울왕국을 세울 생각을 하는 걸까요. 상상력에 감탄합니다.


'메이단 원 Meydan One' 컴플렉스는 세계 최고 높이의 타워 아파트와 세계 최대 크기의 분수 시설을 갖춘 복합시설입니다. 스키 코스는 바로 이곳에 건설될 예정입니다.


기존의 멋진 모습에 새로운 명물을 추가로 만들고 있습니다. 더운 여름나라에서 타는 스키이기에 더욱 인간의 욕구를 자극합니다. 두바이가 지금까지 진행된 프로젝트만 해도 아주 대단한데, 여기에 겨울 스포츠인 스키 코스를 만들겠다니 정말로 상상도 안됩니다.


두바이 메이단원


세계 최대 규모의 실내 스키 코스가 두바이에 건설될 예정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는 태양이 작열하는 사막 한가운데에서 새로운 기록에 도전합니다. 길이 1.2km의 실내 스키용 코스를 건설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복합시설 '메이단 원'에는 세계 최장의 실내 스키용 코스 외에도 세계 최고높이의 타워형 아파트와 세계 최대 분수 시설이 건설될 예정입니다.


두바이 실내 스키 코스


그리고 이미 UAE에는 현시점에서 세계 최대의 실내 스키용 코스가 있습니다. 2005년에 오픈한 거대 쇼핑몰 'Mall of the Emirates'안에 있는 길이 400m의 코스입니다.


새로운 스키코스는 이것의 거의 3배 길이입니다. 또한 높이 711m의 타워아파트와 객실 350개의 호텔과 길이 420m의 분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건물들이 메이단 원의 핵심입니다. 타워아파트는 지상에서 675m 높이에 스카이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555m높이에는 관람할 수 있는 갑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고도는 모두 기네스 기록감입니다.


두바이 세계최대 타워아파트


메이단 원은 기존 복합시설인 메이단이나 메이단 경마장을 세계 최고의 초고층 빌딩인 부르즈 할리파(Burj Khalifa)에 연계하는 시설입니다건설 비용은 약 44억파운드로 추정됩니다. 9조에 가깝습니다. 최종적으로는 78000명의 주민을 수용할 예정입니다. 2020년까지 완공하겠다니 그때쯤 두바이는 필수적으로 여행해야 하겠네요.


거대한 스타워즈 테마 어트랙션,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월드에 건설

수십년 전까지 운동으로 달리기는 괴짜로 여겨져 경찰이 검문

스웨덴 산 속에서는 100년 전까지 룬 문자와 독자 언어 Elfdalian 썼다

여행에서 복귀하여 휴가 후유증 극복하고 일상생활로 돌아가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