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F는 하마스 전사들이 가자 국경 근처의 한 키부츠에서 아기들을 살해하고 목을 베었다고 밝혔습니다

Posted by 아디노
2023. 10. 11. 10:11 Media

IDF는 하마스 전사들이 가자 국경 근처의 한 키부츠에서 아기들을 살해하고 목을 베었다고 밝혔습니다.

- 이스라엘 군인들은 이스라엘-가자 국경 근처 키부츠에서 죽은 아기들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 IDF는 일부가 참수되었다고 말했습니다.
- 키부츠는 토요일에 하마스의 공격을 받았고, 일요일까지 그곳에서 전투가 벌어졌습니다.


이스라엘 방위군 대변인은 화요일 이스라엘군이 가자 근처 키부츠인 크파르 아자에서 목이 잘린 아기 시신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니르 디나르 대변인은 얼마나 많은 아기 시신이 발견됐는지, 얼마나 많은 아기가 참수됐는지 밝히지 않았습니다.

발견된 내용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지만 이스라엘 언론 매체도 이 주장을 군인들의 소행으로 보고 보도했습니다.
대변인은 자신이 직접 이미지나 영상을 본 적은 없지만 "현장에 있는 군인들이 나에게 이런 말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람들[하마스]은 동물입니다.” 디나르가 덧붙였습니다.  "그들은 ISIS보다 더 나쁜 방법으로 여성과 어린이를 학살했습니다."

화요일부터 이스라엘 군인들이 가자 근처의 자급자족하는 시골 마을에서 소름끼치는 발견을 했다는 보도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Dinar의 이후 성명은 "우리는 어떤 숫자도 확인할 수 없습니다. Kibbutz Kfar Aza에서 일어난 일은 여성 어린이, 유아 및 노인이 ISIS의 행동 방식으로 잔인하게 학살된 학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스라엘 언론 매체 N12가 X에서 공유하고 번역한 스크린샷에 따르면 이스라엘 관리들은 요아프 갤런트 국방장관이 군인들에게 "누구든지 참수하러 오면 우리는 전멸시킬 것"이라고 말하면서 참수를 확인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키부츠는 토요일에 하마스 무장세력의 공격을 받았고 일요일까지 전투가 계속되었습니다.  하마스는 무장세력이 이스라엘 영토를 분리하는 문을 뚫고 가자지구 국경 근처에 있는 여러 키부츠를 표적으로 삼았습니다.

이스라엘 뉴스 방송국인 i24News의 니콜 제덱(Nicole Zedek)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머리가 잘린 아기들, 그게 그들[군인]이 말한 것입니다."
그녀는 크파르 아자(Kfar Aza)와의 인터뷰에서 "지금 이 군인들이 서로 위로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전에 트위터로 알려진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X에 공유된 또 다른 영상에서 Zedek은 그곳의 한 지휘관이 그녀에게 "적어도 약 40명의 아기가 들것에 실려 끌려갔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X에 공유된 세 번째 i24News 클립에서 키부츠의 한 이스라엘 군인은 하마스가 '매우 나쁘다'고 말하면서 '그들은 어린이의 머리를 자르고, 여성의 머리도 잘라낸다'고 덧붙였습니다.
마찬가지로 Kfar Aza 현장에 있는 CNN의 Nic Robertson은 시체가 수집되고 계수되고 있는 현장을 보고했습니다.

"이 키부츠에는 살해된 구성원이 너무 많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남자, 여자, 어린이, 손이 묶이고, 총에 맞고, 처형되고, 머리가 베였습니다."

미국 주재 이스라엘 대사관에 따르면 화요일 기준으로 최소 1,000명의 이스라엘인(대부분 민간인)이 사망했습니다.
토요일 공격 이후 하마스가 이스라엘인을 납치하고 가자 지구에서 인질로 잡았다는 보도와 동영상도 등장했습니다.  이스라엘 관리들은 사랑하는 가족이 하마스에 의해 붙잡혀 있다는 사실을 최소 50가구에게 알렸습니다.

이에 대해 하마스는 이스라엘이 예고 없이 가자지구를 공격할 때마다 이스라엘 인질 한 명을 공개 처형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워싱턴 포스트는 가자 보건부를 인용해 이스라엘의 보복 공습으로 가자지구에서도 최소 830명이 사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월요일에 게시된 팔레스타인 보건부의 최신 업데이트에 따르면 사망자 수에는 최소 140명의 어린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가자지구에 대한 완전한 '포위'를 발표하여 그곳에 거주하는 민간인의 공급품을 제거하고 전기를 차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