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우루스, 마침내 SUV 시장에 진입 (Urus 우르스)

Posted by 아디노
2015. 8. 21. 19:37 Tech

가지고 싶은 자동차가 있으신가요? 어떤 메이커의 차량이 끌리시나요? 개인 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아무도 거부하지 못할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람보르기니입니다.


이탈리아 슈퍼카 메이커인 람보르기니는 SUV이면서 600마력을 자랑하는 '우루스'를 정식 발표했습니다.


세계 부유층에서 등장을 고대하고 있던 모델이라고 합니다. 아무나 가질 수 없기에 더욱 매력 있습니다.


람보르기니의 우르스는 600마력의 엔진에 풀타임 4WD 시스템을 조합한 고성능 SUV입니다. 아니, 람보르기니가 SUV를? 맞습니다. 놀라운 조합입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람보르기니 우루스 SUV


SUV라니 의외로 생각할지도 모르겠지만, 성능과 브랜드 이미지를 중시하는 세계의 부유층에서는 판매되기를 고대하고 있던 모델이라고 합니다.


람보르기니 우르스 Urus


어쩌면 우루스의 추가는 새로운 시대의 개막을 의미할 겁니다. 새로운 SUV 생산을 이탈리아에서 정인 정신으로 만드는 것이죠. 자동차 명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에서 열린 발표회장에서 람보르기니사의 CEO는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새로운 명작이라 자신하는 것입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suv


마침내 SUV 시장에 진입하는 우르스 (Urus)


람보르기니는 현재 아우디 산하에 들어가 있습니다. 아우디의 자금과 개발력이 람보르기니에게도 큰 힘이 되었습니다. 세계 최고의 SUV를 만들기 위한 최적의 조합입니다.



그러나 우루스의 등장은 2018년이며 가격도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아직 한참 남았습니다. 출시될 때는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같은 최신 테크놀로지로 최첨단 기능을 가진 SUV가 되리라 예상됩니다.


그리고 주행 성능도 세계 최고의 부유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세계 최고의 SUV가 되기 위해 최고의 스펙을 가지리라 예상됩니다. 연간 생산 대수는 3000대 가량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거대 로봇 메가봇 마크2 (MegaBot Mk.II), 일본 쿠라타스와 결투 위해 NASA와 할리우드 협조로 자금 모집

구글 와이파이 라우터 온허브(OnHub) 발매, 가정용 인터넷 스마트홈 장악을 노린다

중국 천진 대규모 폭발사고 원인은 방수에 의한 시안화수소 중합 화학반응

압도적 성능의 다이렉트X DirectX 12 - 게이머와 개발자에게 어떤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