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안경 같은 구글(Google) 스마트 글래스의 새로운 디자인 특허 등록

Posted by 아디노
2014. 8. 22. 06:59 Tech

구글 글래스의 디자인이 계속 발전하고 있어요. 정말로 안경 같이 생긴 디자인이 새로운 특허에 등록되었습니다. 


Google의 신형 구글글래스 디자인이라고 생각되는 특허가 취득되었습니다. 


진짜 안경과 다를바 없는 스마트글래스의 이미지는 미국 특허청의 온라인 사이트에 공개되어 있어요. 


예전 디자인에서 외부로 보이던 여러 부품들을 안으로 넣어서 깔끔하게 만들었네요. 



전에는 희한한 계측기 같았는데, 지금의 디자인은 별로 티가 안나겠어요. 


구글글래스


더욱 멋지게 발전하겠지만 특허안이 발매되어도 인기가 있겠네요. 미래에는 더욱 좋은 제품이 나오겠죠. 


다만 이렇게 카메라가 달린 구글글래스가 일반화되면 여러 사회적 문제가 있겠네요. 프라이버시 문제가 나올겁니다. 그렇다고 기술발전을 멈출수는 없지만요.


중국 해커 집단이 미국 병원 네트워크를 공격하여 환자 450만명의 개인 데이터를 유출

팝업 광고의 개발자가 사과했어요

SNS에 올린 사진에서 진짜 열쇠를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