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Apple)의 아이폰5(iPhone 5)의 배터리 교환 프로그램이 시작된다

Posted by 아디노
2014. 8. 23. 18:40 Tech

아이폰 사용자들은 배터리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애플(Apple)사에서 아이폰5(iPhone 5)에 대해 서비스에 나섭니다. 바로 배터리 교환 프로그램을 8월 29일부터 시작한다는 소식입니다. 


미국의 애플사는 8월 22일에 일부 iPhone5에서 배터리 작동 시간이 짧아지는 현상을 인정했습니다. 이에 따라 전지의 교환을 실시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교체 대상은 2012년 9월부터 2013년 1월까지 판매되었던 제품 중에서 특정 제품들입니다. 제조 번호로 문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프로그램에 포함된 아이폰 배터리를 자비로 교환하였다면 환불을 해줄 가능성도 있다고 하네요.


문제가 되는 iPhone 5는 2012년 9월에 발매되었습니다. 문제가 많은 이번 스마트폰은 올해 4월에 버튼의 오류가 발견되어 무상교환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아이폰5


아무래도 잡스가 없는 애플의 아이폰은 더 이상 구매해야할 이유가 없는것 같네요. 서비스도 기술력도 부족하고, 이제는 특별한 차이점도 없으니까요.


진짜 안경 같은 구글(Google) 스마트 글래스의 새로운 디자인 특허 등록

중국 해커 집단이 미국 병원 네트워크를 공격하여 환자 450만명의 개인 데이터를 유출

팝업 광고의 개발자가 사과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