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다이 기사가 제국군과 전투를 고프로(GoPro)로 촬영

Posted by 아디노
2015. 7. 19. 09:34 Culture

스타워즈 새로운 시리즈가 올해 나올 예정입니다. 4~6편이 나온지는 아주 오래 되었고, 최근에 1~3편이 영화로 나왔었습니다. 제다이 기사와 제국군의 전투가 기본을 이루는 영화이죠. 이제 7편이 새로 나옵니다. 새로운 이야기로 기대가 됩니다.


사람들의 이러한 기대감 때문인지 특이한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왔습니다. 요새 인기를 끌고 있는 고프로(GoPro)를 가지고 촬용한 영상입니다. 물론 실제 제다이 기사가 있는 것이 아니니 영화처럼 만든 것이겠지만, 정말로 실제 액션장면 같습니다.


고프로는 야외활동 등에 많이 활용되는 동영상 촬영장치입니다. 스포츠 활동을 하면서 움직이는 사람의 시각에서 촬영하게 해줍니다. 이번 동영상은 만약 제다이 기사가 고프로를 가지고 있다면 전투에 사용했겠지 라는 가정에서 출발합니다. 그리고 마치 실제로 착용하고 전쟁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제다이 기사 제국군 전투 고프로 GoPro 촬영


제다이 기사와 제국군 전투, 고프로(GoPro) 촬영


가상의 제다이 기사는 제국군의 스톰트루퍼와 TIE파이터와 AT-AT 등과 전투를 벌입니다. 바로 아래 동영상입니다.



스톰트루퍼는 해골바가지 같은 투구를 쓴 하얀 병사이고, TIE파이터는 전투기입니다. AT-AT는 땅에서 이동하는 거대 로봇무기입니다. 정말로 전선에서 싸우는 제다이 기사의 입장에서 보게 해줍니다. 현장감 넘치는 전쟁터의 모습이 잘 재현되었습니다.


영상을 보면 포스의 힘은 정말 대단합니다. 물론 가상 영상이지만요. 제다이 기사가 얼마나 위력적인지 알 수 있습니다. 스톰트루퍼가 총으로 쏘는 레이저빔을 광선검 라이트세이버로 튕겨내어 버립니다. 오히려 반사시켜 스톰트루퍼를 없애죠. TIE파이터 비행기는 포스의 힘으로 멈추게 하고 파괴시킵니다. 비록 작지만 명색이 우주선이고 비행기인데 포스로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고프로 GoPro 제다이 스톰트루퍼 TIE파이터 AT-AT


거대 로봇인 AT-AT 앞에서는 머뭇거리는데 다행히 아군 우주선들이 와서 파괴해줍니다. 그리고 이어서 마구 뛰어다니며 스톰트루퍼를 처리합니다. 마치 게임의 한장면 같네요. 어찌되었든 참 재미있는 영상입니다.


중국에서 건설된 스타트렉 우주선 엔터프라이즈호 모양의 건물

친구나 가족없이 혼자하는 여행이 좋은 이유

스타워즈 요다 같은 생물이 14세기 유럽 필사본에 묘사되어 있다

여행을 기분좋게 즐기기 위한 짐싸기 준비 요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