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전용 노트북 PC가 발매중

Posted by 아디노
2015. 8. 21. 00:02 Culture

요새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를 잘 하고 계신가요? 이러한 궁금증을 사람만이 가질까요, 아니면 집에서 기르는 애완동물인 고양이도 있을까요?


사실 고양이는 항상 여러가지 신기한 제품에 관심이 많아요. 주인이 컴퓨터를 사용하면 무조건 함께 사용하겠다고 원하는 고양이도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폰에는 이미 오래 전부터 고양이 전용 앱도 있다고 합니다. 사소하지만 참으로 신기한 일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아무리 귀여워하는 고양이라고 하지만 아끼는 아이패드에 상처를 내면 곤란하겠죠.


고양이 전용 노트북 PC


고양이 전용 노트북 PC가 발매중


만약에 당신이 그러한 고민을 하는 착한 주인이라면 아래의 물건을 권해드립니다. 바로 고양이를 너무나 사랑하는 디자이너가 만든 노트북 PC 'Cat Scratch Laptop'입니다.


특별히 고양이를 사랑하는 디자이너가 고양이 때문에 디자인해서 만든 새로운 노트PC입니다. USB포트에 DVD드라이브까지 갖추고 있어서 외관은 장난감이 아닌 진정한 컴퓨터로 보입니다.


최근 영국에서 20파운드에 발매된 Cat Scratch Laptop은 고양이가 마음대로 만지작거려도 되는 골판지로 만든 제품입니다. 


노트북 PC Cat Scratch Laptop


통상적으로 키보드가 있어야 하는 곳에는 자유롭게 고양이가 손톱으로 긁을 수 있는 'scratch pad keyboard'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화면을 바라보면서 억척스럽게 손톱으로 긁어도 문제가 전혀 없겠죠!


도한 싫증을 잘 내는 고양이가 흥미를 잃어버리지 않도록 진짜 쥐라고 착각하게 만드는 전용 마우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본체는 고양이가 좋아하는 생선과 방울 스티커를 사용하여 디자인되고 있습니다. 고양이라면 정말로 좋아할 아이템인 거죠.


디스플레이 부분은 주인이 자신의 고양이가 좋아하는 화면을 프린트하여 넣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진짜는 아니지만 정말로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깜짝 놀랄만한 좋은 선물이겠습니다.


치즈 맛의 차이점은 미생물이 결정하고 있다

거대한 스타워즈 테마 어트랙션,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월드에 건설

수십년 전까지 운동으로 달리기는 괴짜로 여겨져 경찰이 검문

스웨덴 산 속에서는 100년 전까지 룬 문자와 독자 언어 Elfdalian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