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 에어비앤비 명단 강력 단속 시작

Posted by 아디노
2023. 9. 6. 15:23 Life

뉴욕시에서 단기 임대에 대한 엄격한 규칙을 시행하기 시작합니다. 단기 임대에 대한 뉴욕시의 강력한 규칙이 9월 5일에 발효되었습니다.

뉴욕으로 여행을? 에어비앤비를 빌리는 것은 훨씬 더 힘들어질 것입니다.

화요일부터 시행된 새로운 조례는 모든 단기 임대 호스트는 시에 등록해야 하고, 임대 중인 곳에 거주해야 하며, 누군가가 머물 때는 상주해야 하며, 단 두 명의 게스트만 한 번에 초대해야 합니다.




Local Law 18이라는 제목의 이 규칙은 Airbnb ABNB, +7.23%, Booking.com BKNG, +0.96%, Expedia Group Inc.의 EXPE, +0.59% Vrbo 등을 포함한 단기 임대 예약을 위한 모든 플랫폼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 규칙은 뉴욕시의 많은 에어비앤비 숙소들을 없앨 것입니다.

"뉴욕시의 새로운 단기 임대 규정은 뉴욕의 관광 경제와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주택 공유와 관광 달러에 의존하는 수천 명의 뉴욕 시민들과 외곽 자치구의 중소기업들에게 타격을 주고 있습니다. Theo Yedinsky(테오 예딘스키) 에어비앤비 글로벌 정책 책임자는 CNN에 보낸 성명에서 "뉴욕시는 이제 뉴욕시를 방문할 때 숙박 선택권이 줄어들게 될 수백만 명의 잠재적 방문객들에게 분명한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당신은 환영 받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올해 6월 이 규정이 "뉴욕시의 단기 임대에 대한 사실상의 금지"라며 뉴욕시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판사는 8월에 그 사건을 기각했습니다.

스키프트에 따르면 에어비앤비 전체 목록은 70% 감소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9월 5일 마감을 예상하고 8월 14일부터 새로운 예약을 막기 위해 이미 칼렌더를 차단했다고 회사 웹사이트는 밝혔습니다.

이어 "12월 1일 이전 체크인이 가능한 기존 예약은 호스트 및 게스트에 대한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취소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단기 대여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체크인 발생 후 이 숙박과 관련된 에어비앤비 수수료를 모두 환불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