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론 머스크, 그라임스 사이에 테크노 메카니쿠스라는 이름의 셋째 아이가 있다

Posted by 아디노
2023. 9. 10. 06:24 Life

새로운 엘론 머스크 전기(biography)에 의하면 그라임스와의 사이에 테크노 메카니쿠스라는 이름의 셋째 아이가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엘론 머스크에 관한 월터 아이작슨의 새 책은 그가 그라임스와의 사이에 테크노 메카니쿠스라는 이름의 셋째 아이를 가졌다는 것을 밝혀냈습니다.




- 엘론 머스크의 새로운 전기는 그라임스와의 사이에 테크노 메카니쿠스라는 이름의 셋째 아이가 있음을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 머스크와 그라임스는 이전에 그들의 셋째 아이의 존재를 비밀로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 머스크는 세 명의 다른 여성과 함께 총 10명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의 새로운 전기는 테슬라의 CEO가 이전에 보고되지 않았던 셋째 아이를 그의 전 파트너인 캐나다 음악가 그라임스와의 사이에 가졌다는 것을 확인시켜줍니다.

나이가 공개되지 않은 이 아이의 이름은 테크노 메카니쿠스(Techno Mechanicus)로, 타우(Tau)라는 별명으로 통합니다. 뉴욕타임스의 전기 리뷰에 따르면 머스크의 전기가 다음 주 공개될 예정인데 저널리스트 월터 아이작슨(Walter Isaacson)이 세 번째 아이가 있다는 것을 처음으로 확인했습니다. 아이작슨은 지난 2년 동안 머스크와 전례 없는 접촉을 했습니다.

테크노 메카니쿠스를 담당하는 머스크는 현재 세 명의 다른 여성과 함께 10명의 생물학적 아이들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머스크와 그라임스(클레어 바우처)는 2018년 5월에 처음으로 그들의 관계를 발표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 커플은 두 아이의 탄생을 발표했습니다. 그들의 첫 번째 아이는 2020년에 태어났고 Xæ A-Xii, 또는 X라고 이름 지었습니다. 그 커플은 3월에 Y로 통하는 그의 여동생 엑사 다크 시델 머스크의 소식을 밝혔습니다.

머스크와 그라임스는 그 이후로 헤어졌지만, 그 음악가는 이전에 그들의 관계가 "유연하다"고 말했습니다

아이작슨의 미공개 전기는 스페이스X CEO가 인근 스타링크 취재를 무력화시켜 크림 반도에서 우크라이나의 공세를 방해했다는 특종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머스크는 이후 트위터를 통해 위성을 끈 적이 없으며 대신 위성이 켜져 있지 않으며 활성화를 거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머스크는 계획된 공격이 러시아의 핵 대응을 촉발할 것이 두렵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