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스위프티(Taylor Swift)는 기념비적인 에라스(Eras) 투어를 통해 억만장자 지위를 획득했습니다

Posted by 아디노
2023. 10. 27. 11:28 Culture

Taylor Swift는 기념비적인 Eras 투어를 통해 억만장자 지위를 획득했습니다.

- Bloomberg News 분석에 따르면 테일러 스위프티(Taylor Swift)는 억만장자입니다.
- 분석에 따르면, 팝스타의 기록적인 에라스 투어(Eras Tour)는 그녀가 희귀한 경제 계층 중 하나로 자리잡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 Swift는 거의 독점적으로 음악을 통해 억만장자 지위에 오른 몇 안 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목요일에 발표된 Bloomberg News 분석에 따르면 Taylor Swift는 거의 20년 동안 기념비적인 음악 제작을 마친 후 공식적으로 10억 달러 규모의 제국을 건설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Swift의 현재 순자산은 11억 달러에 달하며, 이는 부분적으로 그녀의 146일 전 세계 Eras 투어 덕분입니다.  Bloomberg Economics에 따르면 미국의 시대정신을 정의하는 쇼의 일환으로 미국 국내총생산(GDP)에만 43억 달러가 추가되었습니다.

7월에 Forbes는 Swift의 순자산이 7억 4천만 달러 이상이라고 추정했습니다. 부동산 프로필 가치만 8천만 달러가 넘습니다.

Swift는 두 대의 Dassault 개인 제트기 외에도 고급 레스토랑에서 돈을 지출하고 자선 단체에 대규모 기부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미등록 증권에 대해 문의한 후 Sam Bankman-Fried의 FTX와의 후원 계약을 철회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러한 조치로 인해 그녀는 부패한 암호화폐 거래소를 지지했다는 이유로 소송을 당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제 래리 데이비드(Larry David), 샤킬 오닐(Shaquille O'Neal)과 같은 다른 유명인들도 지지를 이유로 소송에 휘말리게 되었습니다.

스위프트는 거의 독점적으로 음악과 공연을 통해 억만장자 지위에 오른 몇 안 되는 사람 중 한 명이라고 이 매체는 공개적으로 공개되고 추적 가능한 자산과 수입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그녀의 재산은 주로 값비싼 음반, 5채의 주택, 스트리밍 거래, 음악 판매, 콘서트 티켓 및 상품 수입으로 구성됩니다.

Swift의 수익 소식은 그녀의 '1989' 앨범 재발매 전날에 나왔습니다. 이 앨범은 팝스타의 열성적인 팬층 덕분에 올해 최고 수익을 올린 앨범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